본문 바로가기

2017/07

(98)
원조 한류스타, 2012 MBC 연기대상 논란, 5억 병원비 뇌출혈 수술, 부인 뮤지컬 배우 최현주 결혼식 김흥국 조세호 개그까지, '비정상회담' 안재욱 이색 팩트 5 안재욱이 '비정상회담'에 출연했습니다. "마음이 약해서 훈육이 어려운 나, 비정상인가요?"라는 질문을 가지고 왔는데요. 원조 한류스타 안재욱에서부터, 역대 연기대상 최고의 논란거리였던 2012 MBC 연기대상 논란에서의 안재욱, 5억 병원비 뇌출혈 수술을 받았던 안재욱, 뮤지컬 배우 출신의 배우 최현주와의 결혼식을 둘러 싸고 김흥국이 조세호를 갈궜던 그 유명한 개그 소재가 되었던 안재욱까지, 안재욱 이색 팩트를 모았습니다. 함께 보시죠. 1 서울예술대학교 90학번, MBC 23기 공채 탤런트 출신의 안재욱안재욱은 1971년 9월 12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서울예술대학교 90학번으로 연극학과를 졸업하고 1994년 MBC 23기 공채 탤런트로 연기자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서울예술대학교와 MBC 23기 탤런..
2016년 구원왕 김세현을 기아에 보낸 넥센 미친짓? 김영민서 개명 이유, 레이싱걸 출신 아내 김나나 등 김세현 10가지 이색 팩트 기아가 넥센 히어로즈와의 트레이드를 통해 2016년 구원왕 출신의 투수 김세현을 데려왔습니다. 좌완 손동욱과 이승호 두 명의 투수를 내주고 김세현과 외야수 유재신을 데려온 2대2 맞트레이드였는데요. 근데 기아와 넥센의 이 트레이드를 두고 기아가 우승을 위해 총력전을 펼치는 와중에 2016년 구원왕 출신 영입으로 불펜을 대거 강화했다는 의견과, 넥센이 아무 이유없이 2016년 구원왕을 트레이드시켰겠느냐며 김세현을 내보낸 넥센이 미친 짓이 아니다는 의견이 팽팽하게 대립중입니다. 이번 기아와 넥센의 트레이드 대상자인 네 명의 선수들 중에서 가장 화제가 집중되고 있는 김세현 투수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개명 과거도 있고, 아내는 유명 레이싱걸이라고 하네요. '2016년 구원왕 김세현을 기아에 보낸 넥센 미친짓? ..
화장실 앞 근무 휴스틸, 스케이트장 근무 MBC 망하는 회사의 징조? 신안그룹 박순석 회장, 휴스틸 박훈 대표 누구? 철강 제조 전문기업인 휴스틸이 부당해고에 대한 기나긴 법정 소송 이후 복직 판결을 받고 돌아온 직원들에게 화장실 앞에서 근무를 하도록 하는가 하면, 그간 일명 '해고 매뉴얼'을 만들어서 복직자들을 내쫓으려 했다는 충격적인 사실이 공개되었습니다. 이게 말이 됩니까? 사람이 기계도 아니고 어떻게 화장실 앞에서 오줌, 똥 냄새를 맡으며 근무를 한다는 것입니까? 휴스틸이 어떤 회사인지, 이런 말도 안되는 천인공노할 짓을 한 휴스틸 회장, 휴스틸 대표가 누구인지, 왜 휴스틸 기사에 망해버린 MBC 뉴스데스크가 떠올랐는지 그 이유를 말씀드려보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1 화장실 앞 근무 휴스틸은 어떤 회사?휴스틸은 철강 제조 전문업체로, 철강 중에서도 강관 (내부에 빈 공간이 있고 봉 형태의 철강제품), 다시 말해 ..
장필순, 이상순, 조동익 등 제주도 하나음악 공동체, 한국 포크 음악의 전설, 방광암 4기 암투병 충격 가수 조동진 누구? "나뭇잎 사이로 파아란 가로등. 그 불빛 아래로 너의 야윈 얼굴" 이 노래 다들 잘 아시죠? "나뭇잎 사이로'라는 곡으로 한국 포크 음악의 거장이신 가수 조동진의 대표곡이기도 합니다. 너무 안타까운 소식인데요. 싱어송라이터 가수 조동진이 암투병중이라고 합니다. 최근 20년 만의 새 앨범을 발표하기도 했는데요, 새 앨범 발표 소식과 더불어 암투병 소식이나뇨. 어떻게 된 일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할게요. 1 포크, 팝 음악 분야의 한국의 대표적인 싱어송라이터 조동진조동진은 1947년 9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난 음악가입니다. 올해 나이가 벌써 70세로, 가수 나훈아, 송창식, 윤형주, 배우 현석, 민욱, 탤런트 윤여정, 배우 문희 등이 같은 나이의 유명한 대한민국 연예인들인데요. 그 중에서도 조동진은 포크 송..
출소일까지 겨우 3년, 판사의 항소 포기, 성폭력법 아닌 형법 적용 등, 조두순 8세 여아 나영이 흉악 범죄에도 겨우 12년 복역하게 된 어이없는 이유 3가지! 아동 성범죄자의 대명사격으로, 지난 2008년 경기도 안산의 한 교회 화장실에서 등교중이던 8살 여자 아이 나영이에게 끔찍한 성폭행 강간 상해죄를 입혀 징역형을 살고 있는 조두순의 감옥 출소일이 다가오고 있다고 합니다. 게다가 그 조두순이 출소해서 나영이가 살고 있는 곳으로 와서 뻔뻔하게 살아도 조두순을 막을 방안이 현재로서는 아무 것도 없다고 합니다. 조두순의 그 끔찍했던 나영이 사건이 불과 얼마전 일인 것 같은데, 도대체 왜 이런 끔찍한 범죄자가 겨우 12년 형밖에 받지 않았는지, 또한 조두순이 감옥 출소 이후 피해자가 사는 동네로 돌아가더라도 그걸 막을 법률이 없게 된 것인지, 그러한 불합리가 일어나게 된 3가지 원인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조두순 8세 여아 나영이 강간 상해 사건이란?조두순은..
알고보자 UFC 특집 기획! 다니엘 코미어와 존 존스, 타이론 우들리와 데미안 마이아, 크리스 사이보그와 토냐 에빈저UFC 214 역대급 대진 파이터들 한 눈에 간단 정리! 2017년 7월 30일 열리는 UFC 214는 그야말로 팬들이 기다려온 꿈의 대진표의 완성입니다. 역대급 대회죠. 다니엘 코미어와 존 존스의 라이트 헤비금 타이틀전, 타이론 우들리와 데미안 마이아의 웰테급 타이틀전의 두 개의 타이틀전을 포함, 여성부 페더급의 크리스 사이보그와 토냐 에빈저까지 무려 3체급의 타이틀전이 열립니다. 다니엘 코미어와 존 존스, 타이론 우들리와 데미안 마이아, 크리스 사이보그와 토냐 에빈저까지 이번 UFC 214 3체급 타이틀전에 출전하는 파이터들이 어떤 선수들인지 간단하게 한 눈에 정리했습니다. 1 다니엘 코미어와 존 존스의 라이트 헤비급 타이틀전이번 UFC 214 3체급 타이틀전 중에서도 가장 이목을 끄는 경기는 바로 다니엘 코미어와 존 존스 간의 라이트 헤비급 타이틀전입니다..
호랑나비 흥궈신 김흥국 말실수 개드립 베스트10 설마 김흥국을 호랑나비의 가수, 축구 좋아하는 가수로만 알고 계시지는 않으시겠죠? 최근 그 유명한 "안재욱 결혼식 왜 안 왔어?"로 유명한 흥궈신 김흥국이 진짜 웃긴 것은 의도하지 않은 말실수와 개드립이 정말 대박 재미입니다. 호랑나비 흥궈신의 진짜 진짜 웃긴 말실수, 개드립 베스트 10을 뽑아봤습니다. 배꼽잡고 넘어지실 준비 다 되셨나요? 그럼 출밥합니다. 10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출연해 보라고 하니까 "나 그림 못 그려"라디오 스타에서 김구라가 '유희열의 스케치북'에 나가보면 어떻겠냐고 제안하니까 흥권신 왈. "나 그림 못 그려!"라고 개드립을 침. 9 사별한 청취자에게 "성격차이로 헤어졌냐?" 물은 김흥국라디오 DJ 시절 전화 연결이 된 청취자에게 김흥국이 "남편분은 뭐하시죠?"라고 하니까 청취자가..
말죽거리 잔혹사 선도부장, LG 트윈스 광팬, 아내 최은애와의 부부 싸움에서 깊은 빡침까지, 아는 형님 배우 이종혁 레전드 셋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배우 이종혁이 출연해서 자신의 이름을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의 그 유명한 장면을 재현하며 화제가 되었습니다. 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의 선도부장으로 유명해진 배우 이종혁, LG 트윈스 광팬이기도 해서 야구장 직관 모습이 종종 카메라에 찍히고, 미모의 아내와 부부 싸움을 한 번 하면 끝까지 가는 부부싸움으로도 유명하고, 마지막으로 깊은 빡침이라는 전설의 짤까지 있는 아는 형님 배우 이종혁 레전드를 다섯 가지를 뽑아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1 말죽거리 잔혹사 선도부장 옥상 결투씬 레전드영화 말죽거리 잔혹사에서 이종혁은 선도부장으로 출연을 해서 우유곽 테러를 받아 빡쳐서 권상우랑 그 유명한 옥상 결투신을 선보이게 되죠. 한국 영화 대결 장면 중 레전드로 남는 진짜 명장면 중의 하나죠. 공..
단백질 과다 섭취 통풍, 군대 공익근무 척추측만증, 일반인은 상상도 못하는 15년째 이어져 오는 다이어트 비밀까지, 아는 형님 김종국 몸의 비밀 3가지 흔히 김종국은 연예계 대표 몸짱으로 통합니다. 하지만 김종국은 통풍, 척추측만증 등등 종합병동으로도 유명합니다. 딱 봐서는 어디 하나 아플 것 없는 건강한 몸의 대명사처럼 보이는 김종국이 어쩌다 종합병동이 되었는지, 일반인은 꿈도 꾸지 못 할 수준이라는 15년째 이어져 오는 김종국의 가혹한 몸만들기 다이어트 과정과 함께 그 비밀을 공개합니다. 1 김종국 15년째 이어지는 가혹한 몸만들기 다이어트의 비밀연예계 대표 몸짱 가수 김종국은 현재의 몸을 유지하기 위해 15년 동안 꾸준하게 실천해오고 있는 운동, 식단조절을 병행한 다이어트로도 유명합니다. 김종국은 평상시 스케줄이 없으면 늘 헬스장에서 살다시피 한다고 하는데요. 운동도 운동이지만 식단 조절이 정말 엄격하다고 합니다. 철저하다 못해 지나치다고 할 정도..
쇼미더머니6 래퍼 소개 ① 쇼미더머니3의 정우성, 신구와의 게맛살 광고, 지코와의 깜놀 인연 등등 통편집 굴욕 완벽 싸이퍼 배틀로 설욕 올티 10색 매력 '쇼미더머니 6'에서 역대급 랜덤 프리스타일 랩으로 팀 선택 싸이퍼 무대를 장악했던 올티가 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지코까지 혀를 내두리며 깜짝 놀라는 무대였죠. 래퍼 올티가 누구인지 알아보는 시간을 갖도록 하겠습니다. '쇼미더머니6 래퍼 소개 ① 쇼미더머니3의 정우성, 신구와의 게맛살 광고, 지코와의 깜놀 인연 등등 통편집 굴욕 완벽 싸이퍼 배틀로 설욕 올티 10색 매력' 함께 보시죠. 1 1996년생 올해로 만 21살올티는 1996년 1월 2일 경기도 안양에서 태어났습니다. 2017년 올해 나이 만 21세 쥐띠죠. 아이오아이 세정, 청하, 카드 전소민, 레드벨벳 조이, 에이핑크 오하영, '스파이더맨 홈커밍'의 배우 톰 홀랜드까지 다 같은 나이 1996년생들입니다. 2 부담스러운 본명, 본명은 무려 ..
내 여자의 핸드폰 황치열 그녀, 미스코리아 경남 미, 인스타그램 스타, 머슬마니아 출신 자이언트베이비 손소희 누구? 정말 오랜만에 공중파에서 선보이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내 여자의 핸드폰'에서 가수 황치열과 맺어진 소개팅녀 닉네임 '자이언트 베이비' 손소희가 화제입니다. 소개팅남으로 나온 임슬옹과 황치열 모두에게 선택받았다가 최종적으로 황치열의 그녀로 맺어진 자이언트 베이비는 미스코리아 출신에 머슬마니아 입상 경력이 있는 완벽한 몸매의 그녀였는데, 자이언트 베이비 손소희가 누구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1 자이언트 베이비 손소희 키가 커서 자이언트 베이비?'내 여자의 핸드폰'에서 닉네임 자이언트 베이비로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던 손소희는 2017년 7월 기준 올해 나이 24살, 경남 창원에서 태어나 부산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출신입니다. 키가 무려 178cm의 모델급 신장입니다. 2 아버지 권유로 미스코리아에 출전자이언트..
스테판 커리가 무한도전에 출연한 진짜 이유는 따로 있다고? 미친 3점슛, 언더아머 커리 농구화, NBA 연봉킹, 마이클 조던도 못 한 기록 등등 내한 스테판 커리 궁금증 18가지 현존하는 세계 최고의 농구 선수 스테판 커리가 한국을 찾았습니다. 그리고 대한민국 대표 예능 무한도전에도 출연을 합니다. 스테판 커리가 어떤 선수인지, 또 어떤 레전드로 어떤 농구 역사를 써왔는지, 스테판 커리의 기적과도 같이 놀라운 삶을 알아봅니다. 1 말도 안 되게 적은 연봉, 하지만 차세대 NBA 연봉킹 자리를 예약한 스테판 커리스테판 커리의 연봉은 말도 안 되게 적습니다. 2012년에 4,400만 달러에 4년 계약을 했으니, 연봉으로 환산하면 1,100만달러 (한화 122억)밖에 안됩니다. 2017년 NBA 연봉 킹이었던 르브론 제임스의 연봉이 3,100만 달러였는데 그 1/3밖에 안됐죠. 하지만 스테판 커리는 2017년에 프리에이전트가 되었으니 어마어마한 연봉으로 NBA 연봉 킹 자리는 따놓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