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내 여자의 핸드폰 황치열 그녀, 미스코리아 경남 미, 인스타그램 스타, 머슬마니아 출신 자이언트베이비 손소희 누구?

정말 오랜만에 공중파에서 선보이는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 '내 여자의 핸드폰'에서 가수 황치열과 맺어진 소개팅녀 닉네임 '자이언트 베이비' 손소희가 화제입니다. 


소개팅남으로 나온 임슬옹과 황치열 모두에게 선택받았다가 최종적으로 황치열의 그녀로 맺어진 자이언트 베이비는 미스코리아 출신에 머슬마니아 입상 경력이 있는 완벽한 몸매의 그녀였는데, 자이언트 베이비 손소희가 누구인지 함께 알아볼게요. 



 1  자이언트 베이비 손소희 키가 커서 자이언트 베이비?

'내 여자의 핸드폰'에서 닉네임 자이언트 베이비로 출연해서 화제가 되었던 손소희는 2017년 7월 기준 올해 나이 24살, 경남 창원에서 태어나 부산외국어대학교 영어학부 출신입니다. 키가 무려 178cm의 모델급 신장입니다. 



 2  아버지 권유로 미스코리아에 출전

자이언트 베이비 손소희 씨는 고등학교 때 교환학생으로 1년간 미국을 다녀온 경험으로 영어에 흥미가 생겨 대학을 영어관련학과 부산대학교 영어학부에 진학했다고 합니다. 


근데 정작 대학에 입학하고 나니 학업으로서 영어는 너무 학문적이라서 영어에 대한 흥미가 반감돼서 밍숭생숭한 삶에 지루해질 무렵 아버지의 권유로 미스코리아에 출전하게 됐다고 하네요. 어머니도 아니라 아버지가 미스코리아 출전을 권유하다뇨, 상당히 개방적인 아버님인 것 같네요. 



 3  2015년 미스코리아 미스 경남 미의 손소희

손소희 씨는 미스코리아에 출전하기 전에 체중이 70kg에 육박할 정도로 어느 정도 몸집이 있는 편이었는데, 미스코리아 출전을 위해 키 178cm에 몸무게를 대회 직전까지 56kg으로 감량했다고 합니다. 


엄청난 감량이었는데요. 게다가 덩치가 있었던 손소희 씨는 마냥 굶어서 살을 빼면 몸이 너무 외소해보일까봐 운동으로 건강한 몸을 만드는데 포인트를 두고 엄청난 운동을 했다고 합니다. 그 때 처음으로 운동에 대한 희열을 느꼈다고 하는데요. 이 좋은 걸 왜 여태 안했을까 싶었을 정도로 운동이 새롭게 다가왔다고 합니다. 


결국 그런 다부진 과정 끝에 손소희 씨는 2015년 미스코리아 대회에서 178cm의 큰 키에 청순한 외모, 탄력 있는 몸매로 조명을 받으며 미스 경남 미라는 좋은 성적으로 입상을 했다고 합니다. 



 4  미스코리아 이후 요요현상을 극복하기 위해 머슬마니아에 도전

미스코리아 대회에 나가기 위해 손소희 씨는 엄청난 운동으로 체중을 감량했지만, 보통 그런 단기간의 체중 감량이 손쉬운 요요현상을 부르듯 손소희 씨도 예외가 아니었다고 합니다. 


2015년 미스코리아 대회가 끝나고 나닌 단기간에 체중이 다시 10kg이나 불어버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손소희 씨는 이번에는 머슬마니아 대회를 준비하기로 결심했다고 합니다. 


수상에 대한 욕심보다는 꾸준히 운동을 할 수 있는 동기부여 차원에서 출전했고, 머슬마니아를 앞두고 몸무게 목표를 60kg으로 정하고 가장 더운 여름날인 8월에 한강공원에서 2시간씩 달리기를 하며 살을 뺐다고 합니다. 


그런 오기로 운동을 하다보니 행복하게 운동하는 법을 알게 되었다는 손소희 씨인데요, 꿩먹고 알먹는다고, 그렇게 출전한 2016년 머슬마니아 대회에서 모델 부문 3위, 미즈비키니 톨 부문 5위의 좋은 성적으로 입상까지 했다고 하네요. 



 5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4위 입상


또한 손소희 씨의 머슬마니아 도전은 국내에서만 머물지 않았습니다. 해외로 무대를 옮긴 피트니스 모델 손소희는 지난 2016년 11월 19일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 골든너겟호텔에서 열린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4위에 입상하는 좋은 성적을 기록하기도 합니다.

 

이날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는 손소희가 4위, 그리고 공민서가 5위로 입상했을 했는데, 순위를 떠나 이 부문에서 입상자가 나온 것은 2014년 유승옥 이후 처음있는 일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6  내 여자의 핸드폰 자이언츠 베이비 손소희로 화제

그리고 미스코리아, 머슬마니아로 이미 유명세가 다분했던 손소희 씨가 다시 한 번 화제가 된 프로그램이 바로 2017년 7월 28일과 29일 양일에 걸쳐 방영된 '내 여자의 핸드폰'입니다. 


내 여자의 핸드폰은 유명 스타 소개팅남이 현 시대의 그 어떤 물건보다도 필수품인 소개팅녀의 핸드폰을 통해 짝을 찾는 오랜만에 선보이는 리얼 매치메이킹 연애 예능 프로그램인데요. 


이 프로그램에서 손소희 씨는 한류스타 황치열이 처음부터 시종일관 자신에 대한 호감을 표현하는 것이 고맙고도 또 너무 좋아 심쿵하고 있었는데, 중간에 갑자기 바뀌는 바람에 맘을 놓았다가도 다시 자신을 선택해줘서 정말 좋았다고 황치열에 대한 소감을 표현하기도 했습니다.



아울러 황치열은 자이언츠 베이비 손소희 씨가 닉네임부터 너무 잘지었다며, 그 닉네임만 보고 손소희를 골랐던 자신의 촉이 너무 너무 사랑스럽다는 생각이다며 자이언츠 베이비 손소희 씨와 맺어진 것에 큰 만족감을 드러내기도 했습니다. 


내 여자의 핸드폰 1호 커플 황치열과 자이언츠 베이비 손소희 씨 애프터에서도 좋은 결과 있었으면 좋겠네요. 아래 손소희 씨 인스타그램 주소 남깁니다. 축하 메시지 하나 남기시면 좋을 것 같네요. 


손소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oh_ee/

 

관련글:

한국 모델 서열 2위, 교포 출신 맥주 사업가 남편 도정한, 딸 도해이, 인테리어에 푹 빠진 인스타그램까지,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 송경아 7색 매력 엿보기

전설의 고멘 짤방에서부터, 일본의 김태희, 일본 여성들이 닮고 싶은 얼굴 1위,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결혼 발표까지, 이시하라 사토미 볼매 10선

미스 경기 진, 학교, 전공, 인스타그램 등등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5색 매력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