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미스 경기 진, 학교, 전공, 인스타그램 등등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5색 매력

인터넷 시대에 접어들며 미스코리아의 파워가 많이 약해졌다고는 해도 그래도 한국 최고의 미를 가리는 미스코리아는 여전히 관심의 대상입니다. 


올해로 61회째를 맞이한 2017 미스코리아 선발대회는 미스코리아 진 출신 배우 오현경과 가수 토니 안, 그리고 김정근 아나운서의 사회로 진행이 됐는데요. 영예의 미스코리아 진에는 미스 경기 진 서재원이 뽑혔습니다. 어떤 미녀인지 다섯 가지 매력을 살펴볼게요.



 1  미스 경기 출신 최초의 미스코리아 진

2017년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은 미스 경기 진 출신으로 미스코리아 진의 자리에 올랐습니다. 미스코리아 경기 대회는 1971년부터 시작된 지역 대회로 진, 선, 미 입상자에게는 본선에 진출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데요. 


미스 경기 출신 유명 스타로는 1992년 미스 경기 진에 당선되었던 배우 김남주, 2005년 미스코리아 미의 유혜미, 2009년 미스코리아 미의 민서연, 2014년 미스코리아 선의 이서빈 등이 있었는데, 지금까지 미스 경기 출신으로 미스코리아 진이 된 것은 서재원이 처음이라고 합니다. 



 2  한국예술종합학교 한국 무용 전공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은 한국예술종합학교, 줄여서 한예종에서 한국 무용을 전공했다고 합니다. 한국 무용 뿐 아니라 발레에도 능숙하다고 하는데요. 무용수로서 아이들을 잘 가르치는 것이 최종 목표라고 말했는데, 아마도 무용수보다는 이제 연예계로 진출하지 않을까 싶네요.


참고로 지금까지 한국예술종합학교 무용과 출신으로 가장 유명한 인물로는 2017년 tvN 드라마 '내성적인 보스'에 출연했던 수 스테파니가 있습니다. 서재원이 미스코리아 진이라는 배경을 무기로 스테파니를 넘어서는 인기를 얻을 수 있을지 기대가 되네요.



 3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 나이, 몸무게, 신체 조건은?

2017년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은 175cm에 달하는 훨출한 키에 몸무게가 54kg (아니 저 키에 저 몸무게가 가당키나 하나요? ㅠㅠ), 35-24-36의 신체 사이즈를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고향은 부산인데 현재 사는 곳은 광교 신도시에 거주하고 있다고 합니다. 



 4  취미는 필라테스와 서핑

서재원의 취미는 다른 수많은 연예인들이나 스타들과 비슷하게 필라테스를 즐긴다고 합니다. 하지만 특이하게도 서핑 역시 아주 좋아하는 취미라고 하네요. 


서핑하는 여자 연예인으로는 애프터스쿨 출신 가희, 서핑트립을 다닐 정도로 서핑을 좋아한다는 가수 겸 배우 엄정화, 남편분과 같이 즐길 스포츠를 찾다 서핑에 입문하게 되었다는 배우 엄지원, 서핑 마니아로 겨울에도 후드를 뒤집어 쓰고 서핑을 즐긴다는 배우 윤진서 등이 있는데, 이 대열에 2017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도 함께 하게 되었네요.



 5  매력적인 사진으로 가득한 서재원 인스타그램

2017년 미스코리아 진 서재원의 인스타그램은 정말 매력적인 사진으로 가득하네요. 수영복, 청바지로 단일화된 미스코리아 사진보다도 오히려 인스타그램 사진이 서재원의 매력을 확인하기에 더욱 좋은데요. 


아래 서재원 인스타그램 주소 및 사진 모았어요. 방문해서 미스코리아 진 축하 메시지 하나씩 남기고 오셔도 좋을 듯 하네요.


서재원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ojamzzz/


 









관련글:

나혼자 산다 나이 무시 동안 우월 몸매 김사랑 과거 박지성과 결혼 스캔들까지! 김사랑 10색 매력!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