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전설의 고멘 짤방에서부터, 일본의 김태희, 일본 여성들이 닮고 싶은 얼굴 1위,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결혼 발표까지, 이시하라 사토미 볼매 10선

일본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2017년 9월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상대 역시 일본의 유명 아이돌 스타 야마시타 토모히사로 한국 SS501 출신의 김현중과 닮은꼴, 일본의 김현중으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이시하라 사토미와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2016년 10월 열애가 최초 공개된 이후 이시하라 사토미의 결혼 언급 발언이 계속 나오며 결혼 발표가 조만간 있을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었는데요. 


여튼, 일본의 김태희, 로코의 여왕, 일본 여자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얼굴 1위,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선 중 일본 내 1위 등등 이시하라 사토미의 볼수록 매력적인 10색 매력을 추려봤습니다. 



 1  청순하고 귀여움에 섹시함까지 없는 게 없는 이시하라 사토미

이시하라 사토미는 1986년 12월 24일 일본 도쿄 출신의 배우로 키는 157cm로 그다지 크지 않은 편이지만, 하지만 E컵에 육박하는 가슴 사이즈와 몸매의 비율이 아주 좋은 편입니다.


청순하면서도 귀여운 페이스, 거기에 육감적이고도 섹시한 매력으로 여자로서 없는게 없는 모든 것을 갖춘 배우죠. 



 2  일본의 김태희

이시하라 사토미는 일본의 김태희로도 국내에서 유명한데요. 근데 사실 굳이 얼굴 생김새나 닮은꼴로 치면 이시하라 사토미와 김태희는 그다지 비슷한 면은 많지 않습니다. 게다가 김태희가 서울대 얼짱이라는 타이틀이 있지만 이시하라 사토미의 경우 명문 대학과 같은 학교 타이틀도 없어 세부적으로 들어가면 김태희와 닮은꼴로 놓일 배우는 아닙니다. 


그러나 세부적이 아닌 그냥 단 하나의 타이틀, 바로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라는 타이틀로만 놓고 보면 왜 이시하라 사토미가 일본의 김태희인지를 실감할 수 있습니다. 한국 배우중 가장 아름다운 얼굴의 여배우를 찾으라면 자동적으로 김태희가 나오듯, 이시하라 사토미는 바로 그 타이틀의 일본 내 보유자라는 점에서 '일본의 김태희'라 할 수 있겠네요.



 3  일본 최고의 다작 배우

우리나라 배우로 비교하면 문채원과 동갑인데, 문채원이 드라마, 영화 모두 합쳐 채 20편이 되지 못하는 출연량인데, 이시하라 사토미는 2002년 데뷔 이후 영화, 드라마, 애니메이션 목소리까지 모두 80여 편에 이르는 엄청난 다작 배우로서의 왕성한 활동량을 보이고 있는 배우입니다. 


이시하라 사토미의 이런 엄청난 활동량은 일본의 동년배 배우들이나 조금 윗선의 배우들에 비해서도 압도적인 다작인데요. 일본에서 최고 인기 여배우로 꼽히는 아야세 하루카도 2001년 데뷔 이후 출연작이 60여 편, 또 다른 일본 인기 여배우 아라가키 유이 역시 2001년 데뷔 이후 출연작이 40편에 불과하다고 하닌 이시하라 사토미가 얼마나 많은 출연작을 거쳤는지 알 수 있습니다. 



 4  발음은 좋지 않지만 노력으로 성취한 능숙한 영어구사

이시하라 사토미는 노력형 배우로도 유명한데요. 영어 역시 휴식기에 뉴욕으로 유학을 다녀오며 영어를 배워 일본 여배우 특유의 발음이긴 합니다만, 능숙한 영어를 구사하는 배우로 알려졌습니다. 


이런 이유로 2015년 후지TV 드라마인 '5시부터 9시까지 - 나를 사랑한 스님'에서는 극중 영어회화 가상 역할을 무리없이 소화했으며, 2016년에는 영어회화 전문 교육업체인 이온 홀딩스의 캐나다 밴쿠버 광고에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5  농구, 테니스, 거문고와 피아노 연주와 힙합 댄스를 즐기는 이시하라 사토미

이시하라 사토미는 운동에도 능한데요, 초등학교 때 농구부에 속해 있었던지라 드리볼이나 점프슛, 레이업슛 정도의 농구 기술을 자연스럽게 구사하고, 테니스도 취미 이상 특기 수준으로 좋아하고, 그 외 취미로는 거문고와 피아노 연주, 힙합 댄스에도 큰 관심을 가졌던 적이 있었다고 합니다. 



 6  성형설도 거의 없는 여배우

이시하라 사토미는 데뷔 이전과 이후 외모 차이가 거의 없어서 성형설에서도 자유로운 배우로 손꼽히는데요. 심지어는 중학교 졸업사진, 고등학교 졸업사진을 봐도 지금 모습과 거의 다를 바 없는 모습이어서 순수한 매력 역시 넘치는 배우입니다. 



 7  2010년대 일본 최고 정상급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본격적으로 유명세를 탄 것은 2003년 NHK 연속극 '테루테루 가족'을 통해서인데요, 그로부터 10여년 후인 2014년 드라마 '실연 쇼콜라티에'에서 불륜녀 요시오카 사에코 역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큰 인기를 얻으며 2010년 일본 최고 정상급 배우로서 대접을 받고 있습니다. 



 8  일본 여성들이 닮고 싶은 얼굴 1위,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일본 1위

약간 처진 눈과 투터운 입술에서 동시에 보이는 귀여움과 섹시미까지, 이시하라 사토미는 2016년 일본 모 매거진이 선정한 일본 여성들이 가장 닮고 싶은 얼굴 1위의 주인공입니다. 


또한 지난 2015년 미국 연예매체 TC 캔들러 선정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선의 명단에서 이시하라 사토미는 19위로 모델 기리타니 미레미, 걸그룹 AKB48 멤버 시마자기 하루카, 배우 사사키 노조미를 제치고 일본 내 가장 아름다운 여배우로 뽑혔습니다. (그러나 당시 1위로 선정된 얼굴은 바로 한국의 걸그룹 애프터스쿨 멤버 나나였죠. 그것도 2년 연속으로요!)



 9  신고지라로 일본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 수상

2016년 이시하라 사토미는 영화쪽에서도 대박이 터집니다. 바로 신세기 에반게리온 감독인 안노 히데아키 연출의 '신 고지라'가 2016년 일본 흥행 수익 2위에 오르며 대박 영화 배우로 발돋움하게 된 것이죠. 


또한 이시하라 사토미는 '신 고지라'로 일본 아카데미상 여우주연상까지 수상하며 연기력에서도 큰 인정을 받게 되는데요. 전체적으로 '신 고지라'에서의 이시하라 사토미는 예쁘게 나왔다기 보다는 멋지게 나온 편이었는데요. 그런 점이 연기자로서도 인정을 받게 된 포인트가 아닐까 싶네요.



 10  전설의 고멘 동영상녀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시하라 사토미를 국내에서도 본격적으로 알린 계기는 바로 일본어로 '미안~'이라는 뜻의 한 마디를 담은 이른바 '고멘 동영상'입니다.  


이 영상은 2012년 5월 17일에 방영한 후지 TV의 예능 프로그램 '5LDK'에서 야마구치 타츠야와 함께 함께 남친과 싸우다 여자가 '미안'하는 말로 남자의 마음을 풀어준다는 일종의 설정극인데요. 여기서 이시하라 사토미의 "미안~(고멘~)"이라고 말한 장면이 짤로 돌아다니며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정말 너무 너무 예쁩니다. (아래 영상)


<이시하라 사토미 고멘 동영상>


그러면서 같은 해 방영된 드라마 '리치 맨, 푸어 우먼'에 이시하라 사토미가 출연하면서 아, 그 고멘 동영상녀라며 한국 내 일드 매니아들에게 인기가 더욱 상승하게 됩니다. 결혼 축하드리겠습니다. 이시하라 사토미상!

 

관련글:

인기 쇼핑몰 톰앤래빗 톱모델, 얼짱시대 출신 스타 도회지 배우 이지훈과 열애 빼박 증거 3가지

케임브리지 출신 엄친아, 무려 맨부커상 심사위원, 다운튼 애비, 리전, 그리고 미녀와 야수의 야수/왕좌 댄 스티븐스

섹시하고도 치명적인 매력의 인어가 나오는 영화 톱10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