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레고 무비 배트맨' 목소리 배우 윌 아넷이 밝히는 '레고 무비 배트맨' 내용은?

'레고 무비'의 깜짝 대박은 배트맨 목소리를 연기했던 윌 아넷의 연기에 큰 빚을 지고 있음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죠. 속편이 나온다는 게 증거일 뿐만 아니라 '레고 배트맨 무비'가 나온다는 점에서 그렇습니다.

 

'레고 배트맨 무비'는 온갖 웃음과 익살을 제공하겠다고 약속하기도 하지만, 한편으로 이 애니메이션 스핀오프는 배트맨 유니버스 안에서 탐구하고 싶은 한 가지 커다란 미스테리가 있습니다. 왜 배트맨은 늘상 그렇게 침울한 걸까?

 

 

이런 계획은 윌 아넷이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와 '더 레고 배트맨 무비'에서 자신이 맡은 역할에 관해 인터뷰를 나누다가 나왔습니다. 아넷은 '레고 배트맨 무비'가 '레고 무비'가 대박을 치고서 고작 며칠도 지나지 않아 그린라이트를 받았던 일을 알리며, 영화의 기본 스토리도 설명했습니다.


윌 아넷은 배트맨은 왜 그렇게 침울할까? 무슨 일이 있는 걸까?, 그리고 영화로 그 문제를 살펴보면 어떨까 하는 게 '레고 배트맨 무비'의 목적이라고 밝혔습니다.

 

윌 아넷의 밝은 배트맨

 

흥미로운 시도일 수는 있겠는데요. 하지만 배트맨이 그렇게 항상 침울하고 기분이 좋지 않은 건 십중팔구는 살해 당한 부모 때문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드는데 말이죠;;

 

 

그런데 흥미롭게도 '더 레고 배트맨 무비'는 브루스 웨인 배트맨의 부모인 마사와 토머스 웨인의 죽음에 대해 알아본다고 합니다. '레고' 프랜차이즈만이 꿈이나 꿔볼 수 있는 방식으로, 아니면 오리진 스토리를 플라스틱 레고에 더 친화적인 버전, 가족들이 즐길 수 있는 버전으로 바꾼다고 합니다.

 

침울하지 않은 밝은 배트맨, 레고 무비 배트맨

 

'레고 배트맨 무비'가 나와봐야 진상을 알 듯합니다. '레고 배트맨 무비'는 2017년 2월에 개봉합니다. 아래는 레고 무비 배트맨 한글 자막 예고편입니다.

 

레고 무비 배트맨 한글 자막 예고편

 

관련글:

데드풀, 엑스맨 죄다 표절이라고? 이름만 바꿔 히트시킨 마블의 도둑질 톱 5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