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itfix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블랙 위도우가 목숨을 구해 줘서 감사를 전하는 자리에서 샘 윌슨이 자신의 사이드킥인 드론 레드 윙을 블랙 위도우에게 소개하는 장면이 있습니다.
사람이 아닌 기계인 레드윙에게 어서 고맙다며 인사를 하라고 블랙 위도우를 재촉하는 장면으로, 위험에 맞서 팔콘의 유머감각을 보여줄뿐더러, 원래 원작 코믹스에서 진짜 새였던 레드윙에 대한 일종의 레퍼런스 오마주이기도 한 장면입니다.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의 블랙 위도우>
마블 팬들이 솔로무비로 가장 만나보고 싶은 마블 캐릭터로 손꼽고 있는 블랙 위도우 솔로무비에서도 팔콘과 로마노프의 이런 재미난 장면이 또 등장할 수 있을까요? 아마도 가능할듯 싶습니다. 샘 윌슨/팔콘 역을 맡은 배우 앤소니 마키 역시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 출연을 강력하게 원하고 있으니까요.
힛픽스와 앤소니 마키의 인터뷰 내용에 따르면, 샘 윌슨은 자신의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캐릭터인 팔콘을 너무도 좋아하는바,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가 만들어진다면,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에서 캡틴이 그랬듯, 블랙 위도우 역시 자신의 공중 지원이 꼭 필요할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습니다.
<앤소니 마키 블랙위도우 솔로 무비 출연 원한다>
앤소니 마키 본인 개인적으로도 스칼렛 요한슨이 연기하는 블랙 위도우의 굉장한 팬이기도 하며, 마블 영화를 통해 스칼렛 요한슨을 만나면서부터는 스칼렛 요한슨의 빅팬이 되었다며,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가 만들어진다면 꼭 출연해서 블랙 위도우를 돕고 싶다는 희망을 피력했다고 합니다.
브랙 위도우 솔로 무비에서 팔콘의 등장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블랙 위도우는 슈퍼파워를 지니지 못한 휴먼 히어로인데 그 점에서도 자신과 비슷한 처지인 팔콘의 공중지원은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를 기존의 마블 슈퍼 히어로와는 색다르게 인간적인 면모가 배가될 것이 틀림없습니다.
<팔콘 블랙 위도우 솔로무비 공중지원 할까?>
데드풀 보신 분들은 기억하시겠지만, 데드풀을 깨알처럼 돕는 택시 운전기사 도핀더처럼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에서 팔콘과 블랙 위도우가 하이파이브를 하는 멋진 장면이 나온다면 굉장히 코믹한 재기가 있을 것 같네요. 샘 윌슨/팔콘의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 출연 강력히 희망합니다.
추천글
마블 케빈 파이기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 만든다! 마블 팬들이 가장 보고 싶은 솔로 무비 1위는 '블랙 위도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