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포츠의 세계

심건오, 크리스 바넷과의 로드FC 경기 앞두고 로드걸 이은혜에게 깜짝 고백 왜?

정상급 레이싱 모델 출신의 로드걸 이은혜가 화제입니다. 장난섞인 이벤트이긴 하지만, 로드 FC 경기를 앞두고 심건오 선수에게 직진 고백을 받고, 눈을 부라리고 이을 갈아야 하는 계체량 신경전에서 상대방 선수인 크리스 바넷에게도 웃음을 선사하는 이벤트로 즐거웠기 때문이죠. 


인터넷 개인방송에서의 로드걸 이은혜의 깜짝 선언에 심건오 선수의 깜짝 고백이 어떻게 된 상황인지 알아보고, 아울러, 심건오 선수와 크리스 바넷과의 경기 관전 포인트 등 관련 내용을 간단하게 정리해볼게요. 



 1  이은혜 향한 심건오 직진 고백 어떻게 된 일?

지난 2017년 12월 22일 서울 홍은동 그랜드 힐튼 호텔에서 개최된 로드FC 영건스 38 계체량 행사에서 재미난 이벤트가 있었습니다. 크리스 바넷과의 경기를 앞둔 심건오 선수가 행사장의 로드걸 이은혜를 향해 마음을 담은 꽃다발을 선사하며 고백을 했기 때문입니다. 


보통 종합격투기 계체량 행사가 경기를 앞둔 선수들이 서로를 향해 이를 갈며 불꽃이 튀는 신경전으로 살벌한 분위기인 것에 반해, 심건오 선수의 이와 같은 이벤트는 상대 선수인 크리스 바넷까지 미소를 짓게 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 재미난 화제가 되었는데요.



이게 어떻게 된 일이냐면요. 시작은 지난 2017년 11월 30일 이은혜의 유투브 개인 방송이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이은혜는 심건오가 크리스 바넷에게 이기면 사귀어주겠다고 말을 했고, 당시 방송을 시청하던 팬들은 심건오에 이와 같은 이은혜의 고백을 타전하게 된 것인데요.


바로 다음날 심건오 역시 이은혜의 개인 방송 화면 사진을 SNS에 올리며, 이번 시합을 이겨야 할 이유가 생겼다며, 이기면 사귀어 준다고 개이득이다며 들뜬 기분을 숨기지 않았고, 그로부터 약 20여일 후 크리스 바넷과의 경기를 앞둔 개체량 행사에서 심건오 선수가 이은혜에게 꽃다발을 전달했던 것입니다.


물론 심건오의 꽃다발 고백에 이은혜가 당황한 끼를 보이긴 했어도 심건오의 등을 치는 스킨십이 나왔을 정도로 심건오나 이은혜는 평소 친한 관계라고 하며, 이후 진짜 크리스 바넷에게 이기면 사귀어 줄거냐는 취재진들의 말에 장난이었다며, 크리스 바넷 팬이라며 농담으로 화답한 이은혜의 행동 등등 어느 정도는 전부 웃자고 한 행동들이라고 하네요. ^



 2  레이싱 모델에서 로드걸까지, 이은혜 누구?

이은혜는 1987년 6월 26일 대구 태생으로, 레이싱 모델로 시작해서 아프리카TV BJ, 그리고 최근에는 유투브를 통한 게임 개인방송까지 활발한 활약을 펼치고 있는 방송인입니다. 


특이하게도, 지금으로부터 약 10여년 전 쯤 정루라는 이름의 얼짱으로 유명세를 치르며 10대 소녀들에게 엘프녀로 큰 인기를 얻었다가 레이싱 모델 활동으로 이어진 것인데요.


2017년 현재까지 7년째 레이싱 모델 활동을 펼치며, 2014년 제 2회 대한민국 창조문화예술대상 레이싱 모델 부문 대상, 2015년 제 4회 한국 레이싱 모델 어워즈 올해의 모터스포츠 최우수 모델상, 2016년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MAXIM K-MODEL AWARDS 레이싱 모델상 등을 수상했으며, 온게임넷, 헝그리앱TV 등에서 게임 방송으로 게임팬들에게도 인기가 많습니다. 2017년 2월부터 로드FC 036에서 로드걸로 활동중입니다.



 3  심건오, 크리스 바넷 잡고 사랑까지 쟁취할까?

자, 어찌 됐든 그래도 꽃다발까지 주며 직진 고백을 한 심건오로서는 이번 로드FC 경기에서 크리스 바넷을 잡아야할 명분이 꼭 생긴 것이기도 한데요. 


심건오 선수가 누구인지 생소하신 분들을 위해 간단하게 설명드리자면, 심건오 선수는 전국체전에서 금메달을 따는 등 레슬링 유망주였다가, 2014년 격투기 리얼리티 프로그램 '주먹이 운다'에서 로드FC 정문홍 대표로부터 실력을 인정받아 종합격투기 선수로 데뷔한 선수입니다.



낮에는 회사에서 일하고 밤에는 훈련하는 투잡으로 생계를 유지하는 회사원 파이터로도 유명한 헤비급 괴물 파이터로, 2017년 들어 4월과 8월 두 차례에 걸쳐 명현만과 대결을 펼쳤던 크리스 바넷과의 경기에서 사랑까지 쟁취하게 될지 궁금증이 커지네요. 


심건오와 크리스 바넷의 경기는 2017년 12월 23일 오후 4시에 그랜드 힐튼 서울에서 열립니다. 심건오와 이은혜, 미녀와 야수 커플의 탄생 기대해 보겠습니다요. ^^


관련글:

UFC217 조르주 생피에르 마이클 비스핑 잡고 미들급 챔피언 복귀! 코너 맥그리거에서부터 댄 헨더슨, 타이론 우들리, 론다 로우지 등 할리우드가 사랑한 UFC 스타 5

알고보자 UFC 특집 기획! 다니엘 코미어와 존 존스, 타이론 우들리와 데미안 마이아, 크리스 사이보그와 토냐 에빈저UFC 214 역대급 대진 파이터들 한 눈에 간단 정리!

효도르 복귀! UFC가 다가 아니었어? K-1, 프라이드FC, 로드FC, 벨라토르 MMA 등등 이종 종합격투기 종류 총정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