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문제적 남자 엄친딸의 정석, 최유리, 최유나, 최유솔 세자매 누구? 박은지 기상캐스터부터 배우 공승연, 한혜진, 김옥빈 등등 연예계 유명 세 자매 모음

'문제적 남자' 2017년 10월 15일자 방송에 외모, 스펙, 어느 것 하나 빠지지 않는 완벽한 뇌섹녀 3인방이 등장한다는 예고가 나가면서 큰 관심을 받았었죠. 


드디어 그 대상자가 방송에서 인물이 공개되었습니다. 사기 캐릭터에 가까운 뇌섹녀 3인방은 최 씨 성을 가진 세 자매였는데요. 엄친딸의 정석이라고 할 수도 있는, '문제적 남자'의 최유리, 최유나, 최유솔 세 자매가 누구인지 알아보고, 그리고 이런 우월한 세자매들은 또 누가 있는지도 함께 조사해 봤습니다. 



 1  최유리, 최유나, 최유솔 최자매

2017년 10월 15일 방송된 tvN '뇌섹시대-문제적 남자'에서서는2013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의 최유나를 포함한 세 자매, 일명 최자매 트리오가 출연했습니다. 


세 자매는 모두 놀라운 스펙을 자랑했는데요. 가장 먼저 첫째 최유리는 외국 항공사 사무장으로 재직 중이며 4개 국어에 능통하다고 합니다. 


그리고 둘째 최유나는 2013년 미스코리아 서울 미 출신으로 기자를 거쳐 현재 대기업 사원으로 재직중이라고 하고, 마지막 셋째 최유솔은 2016년 슈퍼모델 대상 출신으로 이화여대에 논술 우수자로 합격을 했다고 합니다. 



 2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얼짱 기상캐스터 자매

세 자매 하면 원조격의 유명 세 자매라고 할 수도 있겠네요. 기상캐스터 출신 박은지 아나운서의 세 자매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자매는 모두 미인대회 출신에 박은지, 박은실 자매는 둘 다 기상캐스터 출신의 얼짱에 능력 출중한 세 자매입니다. 


셋 다 모두 우월한 유전자 중의 우월 유전자인데요. 기상캐스터 출신의 방송인 박은지가 1983년생이고 박은지의 바로 밑에 여동생 박은실이 YTN 기상캐스터로 활약하고 있는 3살 밑 동생이고, 막내가 박은홍입니다. 


박은지와 막내 박은홍은 1986년 UN이 지정한 평화의 날을 기념하기 위해 UN산하 기구인 세계대학총장회의에서 설립한 국제 규모의 미인대회인 월드미스유니버시티 출신의 미인대회 수상자이고, 둘째 박은실이 미스 인터콘테넨탈 아시아 미인대회 1위 출신이라고 할 정도니 정말 대단하네요.



 3  트와이스 정연, 배우 공승연의 세 자매

트와이스의 정연과 배우 공승연은 세 자매 중 첫째와 막내 자매로 유명합니다. 공승연과 정연은 우애 깊은 자매로도 유명하고, 또 연예계 대표 미모 자매로도 유명한데요.


공승연이 첫째고, 트와이스 정연이 막내인데, 두 자매가 연예인인 반면 둘째는 평범한 일반인으로 직장생활을 하고 있는데, 그래도 언니와 동생의 미모남큼이나 예쁜 둘째네요. 


트와이스 정연, 배우 공승연 자매의 아버지도 꽤 유명세를 탄 인물인데요. 지난 2016년 8월 15일 방송된 '냉장고를 부탁해'에 출연한 셰프이기도 합니다. 당시 방송에서 막내가 데려오는 남자친구는 절대 용납하지 못 할 것 같다며 막내딸 정연에 대한 사랑을 감추지 못하기도 해서 웃음을 유발하기도 했죠.



 4  배우 한혜진 세 자매

과거 케이블채널 tvN 'eNEWS-명단공개'에서 공개한 바에 따르면, 배우 한혜진의 세 자매 가족 사진 역시 우월한 유전자는 어디서도 빛이 난다는 사실을 증명하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당시 공개된 배우 한혜진 세자매 사진에서는, 배우 김강우의 아내인 첫째 언니 한무영 씨, 미모만큼인 연예인인 일반인 둘째 언니 한가영씨 그리고 막내 배우 한혜진이 우아한 포즈를 취하고 있어 화제만발이었습니다. 



 5  배우 김옥빈, 채서진 세 자매

배우 김옥빈과 최근 '란제리 소녀시대'로 인기를 끈 배우 채서진도 세 자매입니다. 큰 언니 배우 김옥빈의 여동생이  두 명인데, 그 중 7살 차이 막내 동생이 채서진이라는 이름으로 배우로 활동중인 것이죠. (채서진은 본명이 김고운인데, 학교 선배인 배우 김고은과의 혼선을 피해 예명을 쓴 것이죠.)


과거 JTBC 예능 '아는 형님'에 출연한 배우 김옥빈은 동생도 배우라면서 막내 동생 채서진 사진을 공개하면서 어머니가 미인이냐는 형님들의 질문에 아버지가 잘생겼다는 말로 재치있게 받아줬는데요.



김옥빈 아버지가 어떻게 생겼는지는 확인된 바는 없지만, 김옥빈이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하는 김옥빈 세자매 사진은 얼짱 자매샷이라고 해도 무방할 정도로 다들 한 미모하는 우월한 미모입니다. (위의 사진, 결혼식장에서 세 자매가 함께 찍은 사진이죠.)


큰 언니가 배우 김옥빈이고, 둘째 여동생 이름이 김옥경, 그리고 마지막 막내가 채서진이에요. 신기하게도 세 자매가 느낌이 조금씩 살짝 살짝 다들 달라요. 그럼에도 너무 예쁜 김옥빈 세자매입니다.


관련글:

악녀 김옥빈 아는 형님 출연! 언니보다 더 예쁜 김옥빈 동생 채서진 누구?

박은지, 박은실, 박은홍 기상캐스터 자매, 에이핑크 손나은, 골프 선수 손새은 자매, 걸스데이 민아, 워너비 린아 걸그룹 자매, 우월유전자 스타 자매 7선

효리네 민박 효리 큰언니 등장! 이효리 언니들 이애리, 이유리, 오빠 이국진에서부터 김성경, 김성령, 양희경, 양희은 등등 스타들의 언니 모음 7선


포스팅 재밌게 읽으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