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23

(6)
두 딸의 엄마라니? 나이 알 수 없는 방부제 미모, 미운우리새끼 윤상현 아내 가수, 작사가 메이비 어마어마한 저작권료 얼마나? '미운우리새끼'에 출연중인 배우 윤상현이 가수이자 작사가인 아내 메이비와의 만남과 결혼을 결심하게 된 계기 등을 밝혀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배우 윤상현과 아이비의 만남과 결혼, 그리고 두 딸을 낳고 예쁘게 사는 모습, 그리고 가수보다 작사라로서 더 유명한 메이비의 국내 톱클래스급의 어마어마한 작사 저작권료가 얼마나 되는지 등등 윤상현 아내 메이비에 관한 궁금증 7가지를 엮었습니다. 1 이효리, 박시연, 안혜경과 79클럽 멤버, 그 중에서도 진짜 방부제 먹은 미모메이비의 본명은 김은지로 1979년 9월 10일 부산에서 태어났습니다. 양띠로 올해 나이 만 38세. Get Ya의 가수 이효리와 이 노래의 작사가 메이비는 서로 동갑이지만 메이비가 이효리에 비해 훨씬 더 동안이고 어려보이는게 사실입니다. 같은..
문재인 대통령 기업인과의 대화에 초대받은 유일한 중소기업 오뚜기 명예회장 고 함태호 회장의 놀라운 선행 7가지 2017년 7월 27일 문재인 대통령이 기업 총수들과 일자리 창출을 위한 상생협력을 주제로 한 간담회를 진행한다고 합니다. 이 간담회에는 삼성, 현대, LG, SK, 롯데와 같은 국내 5대 기업을 포함, 포스코, GS, 한화, 현대중공업, 신세계, KT, 두산 등등의 대기업이 모두 초대받았는데요. 우수 중견기업이라는 타이틀을 달고 오뚜기가 중소기업으로 유일하게 만찬에 초대를 받아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2017년 4월 9일 세상의 놀라운 일을 소개하는 프로그램인 '신비한 TV 서프라이즈'에 무려 오뚜기 명예회장인 고 함태호 회장이 심장병 어린이 4,000명 이상을 살린 놀라운 선행으로 소개가 되었을 정도로 오뚜기는 노블리스 오블리제를 실천하는 최고의 모범기업이라는 점에서 청와대 만찬에 초대를 받았..
말하는 헐크, 묠니르를 잃은 토르, 헬라와 수루트 최종 보스는 누구? 토르 라그나로크 두 번째 예고편의 비밀 6가지 2017년 하반기 할리우드 블록버스터 최고의 기대작인 '토르' 3편, '토르: 라그나로크'의 두 번째 공식 예고편이 샌디에이고 코믹콘 현장에서 공개되었습니다. 지금껏 공개되었던 티저 예고편, 공식 예고편과 완전히 다른 영상으로만 채워졌다고 해도 과언이 아닐 정도의 새로운 예고편이었는데요. 말하는 헐크에서부터,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낸 '토르 라그나로크' 메인 빌런 수프트의 모습까지 다섯 개의 항목으로 나눠 살펴볼게요. (일단 아래 영상 먼저 보시고 가겠습니다!) 1 '토르 라그나로크'에서의 헐크의 존재감을 부각시킨 마블 스튜디오 로고이번에 공개된 2017년 샌디에이고 코믹콘 '토르: 라그나로크' 공식 예고편은 토르의 대사로 시작이 됩니다. 오버랩의 한 편으로는 발키리에게 잡혀간 토르가 아레나 경기장에서의 ..
예쁜 몸매, 털털 인스타그램, 5살 연상 의사 남편과 결혼하는 미스코리아 출신 MC 서현진 아나운서 매력 7가지 미스 코리아 출신으로 MC, 방송인으로 맹활약중인 서현진 아나운서가 결혼을 한다고 하네요. 신랑은 서현진 아나운서보다 5살 연상의 의사라고 합니다. MBC 주말 뉴스데스크를 진행했던 MBC 간판 아나운서에서 2014년 프리 선언 후 쉽지 않은 새로운 도전을 이어가고 있는 서현진 아나운서의 7가지 매력을 정리했습니다. 함께 보시죠. 1 대구 출신, 이대 나온 여자서현진 아나운서는 1980년 12월 13일 대구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 나이 만 37세, 원숭이띠입니다. 서울예술 고등학교 무용과를 나와서 이화여자대학교에서 한국무용을 졸업했고, UC 버클리에서 저널리즘 석사 학위를 받기도 했습니다. 하정우의 연인으로 유명했던 모델 출신 배우 구재이, 롤드컵 여신 조은정 아나운서, 배우 반효정 등이 이화여대 무용과..
한국 모델 서열 2위, 교포 출신 맥주 사업가 남편 도정한, 딸 도해이, 인테리어에 푹 빠진 인스타그램까지,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 송경아 7색 매력 엿보기 '휴먼 다큐 사람이 좋다'에 모델 송경아가 출연했네요. 훈남 스타일의 교포 남편과 귀여운 딸과 함께 즐거운 나의집을 구석 구석 소개했는데요. 10년 열애 끝에 결혼에 골인했던 남편, 전세계에서 가장 알아주는 대한민국 모델로도 유명했던 화려한 스타일 등등 모델 송경아의 7색 매력을 정리했습니다. 1 올해 나이 만 37세 원숭이띠 모델 송경아송경아는 1980년 11월 3일 서울에서 태어난 모델입니다. 2017년 기준 올해 나이가 만 37세 원숭이띠입니다. 같은 나이대가 국내 여자 연예인으로는 배우 김태희, 손태영, 모델 장윤주 등이 있고, 외국 여배우로는 에바 그린, 미셸 윌리암스, 킴 카다시안, 주이 디샤넬 등이 습니다. 2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송경아는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 출신에 졸업 이후 ..
슈퍼배드 3 쿠키영상 엔딩 크레딧 시작하자마자 하나 등장, 퍼렐 윌리엄스의 주제곡, 스티브 카렐의 1인 2역 목소리 연기 등등 슈퍼배드3 주목할 포인트 북미에서 먼저 개봉한 '슈퍼배드 3'가 시리즈 최고 흥행 기록을 압도하며 흥행 광풍입니다. 2017년 애니메이션 최고 오프닝 기록은 물론이고, 개봉 2주차가 된 현재까지도 전세계 50여개국에서 박스 오프스 1위를 기록중입니다. 세 번째 시리즈로 돌아온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의 슈퍼배드 최신판에 대한 관람 포인트 몇 가지를 모았습니다. 아울러 본편 영화가 끝나고 나서 엔딩 크레딧이 시작되는 시점에서의 쿠키영상에 관한 내용도 함께 담았습니다. 1 슈퍼 배드 시리즈의 탄생은?'슈퍼배드'는 2010년 일루미네이션 엔터테인먼트에서 자사의 첫번째 장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 작품으로, 달을 훔쳐 세계 최고의 악당이 되겠다는 야심찬 계획을 지니고 있는 그루가 세 아이를 입양하면서 심성이 변하게 되는 모습을 담은 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