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트랜스포머 5 바리케이드가 돌아온다! '트랜스포머' 유니버스 인기 디셉티콘 바리케이드 어떤 변신 로봇?

마이클 베이는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행중인 영화 상황을 꾸준히 알리는 것으로 유명하죠. 이번에는 디셉션 바리케이드에 대한 소식이 마이클 베이의 트위터에서 흘러 나왔습니다.

 

'트랜스포머: 라스트 나이트'로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에 되돌아오는 조시 더하멜의 윌리엄 레녹스를 위한 차량이죠. 조쉬 더해멀은 이 나쁜 경찰은 벌써 잡아 넣은 줄 알았더니,라는 말과 함께 새롭게 등장하는 바리케이드의 차량 사진을 올렸습니다.

 

#트랜스포머 5 #바리케이드

 

바리케이드는 '트랜스포머' 유니버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차 중 하나입니다. 주로 그의 거친 태도 때문일 테죠. 바리케이드는 살린 S281E라는 경찰차로 변신하는 능력을 지녔지만, 사악한 동료 로봇들에게까지도 공격적인 로봇으로 여겨집니다.

 

그 때문에 동료 로봇들과의 사이도 좋지 않은 바리케이드는 오토봇들에 대한 증오를 절대로 접지 않고 오토봇들은 모두 죽여 깡통처럼 구겨버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트랜스포머 1편에 등장한 #바리케이드

 

바리케이드는 '트랜스포머' 영화 두 편에 이미 나온 적이 있는데, 역시 가장 유명한 장면은 바로 위 움짤의 '트랜스포머' 1편에서 샘 윗위키의 이베이 아이디를 부르던 장면이죠. 범블비가 아니었으면 샘 윗위키는 뼈도 못 추렸을 장면이었죠.

 

이후 바리케이드는 '트랜스포머 3: 다크 오브 더 문'에서 다른 디셉션들과 함께 시카고를 장악했다가 인간 군대가 쏜 총에 얼굴을 다발로 맞아 죽음을 맞습니다. 그래서 '트랜스포머 4: 사라진 시대'에 모습을 비추지 않은 것이구요.

 

#트랜스포머 5 #바리케이드가 돌아온다

 

그러니 바리케이드가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에서 어떤 식으로 되돌아올지도 궁금해지는 점입니다. 엄청난 작가군까지 가세했다는 '최후의 기사', '사라진 시대'의 부진을 씻고 우리에게 변신 로봇의 황홀함을 안겨주었던 시리즈로 트랜스폼할 수 있을까요? 개봉은 2017년 6월입니다.

 

관련글:

'트랜스포머 5 최후의 기사' 뉴 범블비 공개! 새로운 범블비 2016 쉐보레 카마로 어디가 어떻게 달라졌나?

 

관련글:

'트랜스포머 5 마지막 기사' 메인 빌런 확정! '트랜스포머 5' 개봉일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