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클 베이는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진행중인 영화 상황을 꾸준히 알리는 것으로 유명하죠. 이번에는 디셉션 바리케이드에 대한 소식이 마이클 베이의 트위터에서 흘러 나왔습니다.
'트랜스포머: 라스트 나이트'로 '트랜스포머' 프랜차이즈에 되돌아오는 조시 더하멜의 윌리엄 레녹스를 위한 차량이죠. 조쉬 더해멀은 이 나쁜 경찰은 벌써 잡아 넣은 줄 알았더니,라는 말과 함께 새롭게 등장하는 바리케이드의 차량 사진을 올렸습니다.
#트랜스포머 5 #바리케이드
바리케이드는 '트랜스포머' 유니버스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차 중 하나입니다. 주로 그의 거친 태도 때문일 테죠. 바리케이드는 살린 S281E라는 경찰차로 변신하는 능력을 지녔지만, 사악한 동료 로봇들에게까지도 공격적인 로봇으로 여겨집니다.
그 때문에 동료 로봇들과의 사이도 좋지 않은 바리케이드는 오토봇들에 대한 증오를 절대로 접지 않고 오토봇들은 모두 죽여 깡통처럼 구겨버려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트랜스포머 1편에 등장한 #바리케이드
바리케이드는 '트랜스포머' 영화 두 편에 이미 나온 적이 있는데, 역시 가장 유명한 장면은 바로 위 움짤의 '트랜스포머' 1편에서 샘 윗위키의 이베이 아이디를 부르던 장면이죠. 범블비가 아니었으면 샘 윗위키는 뼈도 못 추렸을 장면이었죠.
이후 바리케이드는 '트랜스포머 3: 다크 오브 더 문'에서 다른 디셉션들과 함께 시카고를 장악했다가 인간 군대가 쏜 총에 얼굴을 다발로 맞아 죽음을 맞습니다. 그래서 '트랜스포머 4: 사라진 시대'에 모습을 비추지 않은 것이구요.
#트랜스포머 5 #바리케이드가 돌아온다
그러니 바리케이드가 '트랜스포머: 최후의 기사'에서 어떤 식으로 되돌아올지도 궁금해지는 점입니다. 엄청난 작가군까지 가세했다는 '최후의 기사', '사라진 시대'의 부진을 씻고 우리에게 변신 로봇의 황홀함을 안겨주었던 시리즈로 트랜스폼할 수 있을까요? 개봉은 2017년 6월입니다.
☞ 관련글:
'트랜스포머 5 최후의 기사' 뉴 범블비 공개! 새로운 범블비 2016 쉐보레 카마로 어디가 어떻게 달라졌나?
☞ 관련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