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연세대 성악과, 야구 운동선수, 걸그룹 LPG, 홈쇼핑 쇼호스트, 다이어트 지도사, 살림남2 민우혁, 이세미 부부 이색 커리어 관심끄는 이유?

'살림하는 남자들 2'에 등장하는 커플 중 민우혁, 이세미 부부가 있죠. 민우혁은 뮤지컬계 자타가 공인하는 최고 막강 비주얼을 자랑하는 배우이고, 이세미는 걸그룹 출신으로 현재는 NS 홈쇼핑 쇼호스트 등 방송인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


실제 커플의 모습을 현실감 있게 보여주며 인기를 얻고 있는 민우혁, 이세미 부부인데요. 뮤지컬, 야구, 홈쇼핑 등등 몇 가지 키워드로 정리해서 두 사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1  뮤지컬계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훈남 민우혁 

뮤지컬계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훈남 민우혁은 1983년 9월 18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서른다섯 살이죠. 본명은 박성혁이구요. 187센티미터의 훤칠한 키죠.


요즘 '사랑의 온도'로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재욱, 박해진, 류현경, 최여진 등이 있구요. 가수 김희철, 손담비, 테이, 이특도 민우혁과 동갑이네요. 외국으로 나가 보면 귀염둥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워킹 데드'의 글렌 스티븐 연도 있어요.



 2  뒤늦은 뮤지컬 데뷔와 곧장 대박 스타  

민우혁은 2013년, 즉 서른한 살의 나이에 뮤지컬에 늦깎이 데뷔를 했습니다. 그전에 잘생긴 외모 덕에 포스코라는 그룹에 들어가 가수에 도전했지만 별로 빛을 보지 못했고, 연극무대에도 섰지만 별다른 성과 없이 군대를 갔다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서른한 살이라는 이르지 않은 나이에 '젊음의 행진'이라는 뮤지컬에 출연하며 단번에 뮤지컬 스타가 되고 창작 뮤지컬에서부터 리메이크 뮤지컬까지 전방위적으로 종횡무진하며 대표적인 뮤지컬 스타가 되었습니다.


왠지 녹록치 않은 20대를 보냈을 것 같은 이력의 민우혁인데요. 하지만 여기서 반전! 민우혁은 연세대 성악과 출신입니다. 노래 실력이 그냥 나온 것이 아니었군요.     



 3  야구선수 출신, 연예인 야구단 코치 민우혁

배우가 되기 전에 민우혁은 초등학교에서부터 고등학교 때까지 야구선수를 했습니다. 부모님의 바램이 워낙 컸던 탓에 거역하지 못하고 계속했다고 합니다.


야구를 싫어했던 것은 아니지만 부상이 너무 잦고 절대적으로 자기 길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아서 결국은 노래와 연기로 방향을 틀게 되었대요. 그러고서, 야구만 하다가 연대 성악과 진학? 헉, 정말로 실화가 맞나 싶은 캐릭터네요.



 4  '불후의 명곡' 대세주 민우혁

민우혁은 뭐든 서두르는 성격은 아닌가 봅니다. 뮤지컬에서 큰 스타가 되었음에는 방송계나 영화판 등에 눈길을 주지 않다가 올해 들어서야 스크린에 서서히 모습을 보이고 있죠.


'불후의 명곡'에는 올봄에 등장해 손승연의 대를 이을 수퍼 루키, 대세주로 등극했습니다. 9월에 펼쳐진 이미자 특집 편에서는 우승을 차지하며 빼어난 실력을 유감 없이 발휘했습니다. 



 5  민우혁의 아내? 아니, 커리어우먼 이세미 누구?

살림남에서 민우혁과 부부로 출연하는, 아니, 실제 부부죠ㅎ 이세미는 1984년 2월 24일생으로 민우혁보다 한 살 아래입니다. 하지만 빠른년생이니 같은 연도에 초등학교를 들어갔을 가능성이 높겠군요.


이세미는 1998년 EBS의 청소년 드라마 '내일'로 연기자로 데뷔했는데 별다른 활동을 하지 않다가 2009년에 L.P.G.라는 독특한 트로트 걸그룹에 들어갑니다. 민우혁도 L.P.G. 활동이 끝난 휴식기에 만나 급속도로 사랑에 빠져 열애를 했다고 하죠.


하지만 이세미는 그저 연예활동을 접은 뮤지컬 스타 민우혁의 아내는 아닙니다. L.P.G. 활동을 접은 이세미는 NS 홈쇼핑의 쇼핑 호스트로 커리어 전향을 해서 잘나가는 커리어 우먼으로 거듭났답니다.



 6  민우혁, 이세미의 만남과 결혼, 살림남에 합류, 이세미 다이어트

위에서 말씀드린 대로 민우혁과 이세미는 이세미의 활동 휴식기에 만나 빠르게 마음을 열고 교제 1년 만인 2012년 11월에 결혼에 이릅니다. 그리고 3년 후쯤 아들 박이든을 낳고 지금은 4대가 함께 모여 사는 이야기를 '살림남 2'에서 흥미진진하게 보여주고 있죠.


경기도 용인시 공세동 대주피오레에 자리잡은 4대가 모여 사는 집에서 민우혁이 결혼 후 살이 붙은 이세미와 자신의 어머니 두 고부에게 운동선수 출신다운 전문성으로 다이어트를 시켜주려는 노력이 눈물겹습니다ㅎ '살림남' 앞으로도 재미있게 시청할게요^ 


관련글:

살림남 2 김승현 1대100 출연! 첫사랑 아내와 결혼 포기 이별 택한 이유, 시트콤 스타 리즈 시절 19살에 딸을 낳아 혼자 키우게 된 사연, 장시호와 펜션 간 사연?

첫방 비행소녀, 깜놀 국적 한국인, 긱트와 열애와 결별, 결혼 루머까지 슈가 아유미, 이종수와 열애, 300평 전원주택, 허지웅과 썸 배우 조미령, 몸매의 여신 모델 최여진까지 10가지 궁금증

막노동 남편(?), 무좀 광고, 부암동 복수자 홍도희, 드라마 스페셜 '정마담의 마지막 일주일' 배우 라미란 X 장산범, 명불허전의 대세 아역 배우 박은미 궁금증 10


살림남 2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