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미운우리새끼 출연 탈북 피팅녀, 쇼핑몰 엘프걸 CEO 이소율 나이에서 몸매, 가창력까지 5색 매력

탈북미녀 이소율이 화제입니다. 저는 '응답하라 1997'의 배우 신소율이 또 무슨 새로운 드라마나 영화에 출연하게 되었나 싶어 쳐다봤는데, 근데 신소율이 아니라 이소율이었네요.


탈북 미녀라는 타이틀에다가 국내 토종 연예인들도 성공하기 힘들다는 여성 의류 인터넷 쇼핑몰을 운영하며 빼어난 몸매로 피팅 모델까지 겸하고 있는 이소율의 5색 매력을 알아봅니다. 



 1  마성의 북한 얼짱 탈북미녀 이소율 누구?

이소율은 1988년 함경북도 회령 출신으로 2007년 탈북해서 2010년 한국에 입국한 현재 남한 생활 8년차 탈북녀입니다. 올해 나이 29살 용띠입니다. (참고로 김건모는 1968년 생이고 지난 번 미우새에서 김건모와 방송에서 썸이 있었던 한영은 1978년생입니다. 김건모가 한영과는 10살 차이, 이소율과는 20살 차이네요.)



2016년 채널 A '잘살아보세'에 출연 당시 공개한 바에 따르면, 이모가 탈북 브로커 비용 1,000만원을 임신 때문에 반 밖에 주지 못해 남한으로 가지 못 하고 중국에 남겨졌는데, 중국 집 주인이 술을 마시면 취해 폭력을 휘두르고 자신을 강제로 성폭행하려 들어서 몸 고생 마음 고생이 많았답니다. 


탈북해서 한국 입국까지 왜 3년 여의 시간이 비나 싶었는데 그런 이유가 있었네요. 참 기구한 사연이네요. 방송에서 보면 그런 힘든 중국에서의 탈북 생활에도 다른 탈북인들에 비하면 자신은 운이 좋은 거였다면서 밝고 씩씩하게 웃는 모습을 보니 사람들의 눈길을 끄는 이유가 있었네요.



 2  이소율 매력 하나, 소이 닮은 청순한 얼굴

탈북녀 이소율의 첫 번째 매력은 청순한 얼굴의 남자들이 편안하게 좋아하는 스타일을 지녔다는 것입니다. 남남북녀라는 말이 실감이 될 정도의 청수한 미녀 외모인데요, 그래서인지 네티즌들은 티티마 출신 가수이자 조규찬 처제로 유명한 소이와 닮은꼴이라며 큰 관심을 보이고 있습니다. 



 3  이소율 매력 둘, 빼어난 몸매

이소율은 북한 얼짱이라는 타이틀과 동시에 '탈북 피팅 모델'이라는 타이틀까지 지니고 있습니다. 한국 남자들이 좋아하는 163cm의 키에 43kg의 갸녀린 몸매인데요, 북한 하면 떠올리는 못먹고 사는 나라 출신임에도 발육이 상당히 좋구나 싶은 느낌이고, 프로필상의 체격에 비해서도 사진으로 보면 상당히 슬래머러스한 빼어난 몸매입니다. 


특히 피팅 모델로 활약하면서 찍은 사진을 보면, 청순한 분위기의 플로럴 원피스에서부터 슴부심과 섹시함이 그대로 묻어나는 섹시 원피스까지, 모던하면서도 세련된 자켓, 귀여운 모드의 원피스, 러블리한 매력의 스피링 로제 원피스 등등 여성적이 매력이 물씬 물씬 풍기며 남자들의 마음을 자극하고 있네요.



 4  이소율 매력 셋, 뛰어난 가창력

청순한 얼굴, 빼어난 몸매에다가 이소율은 뛰어난 가창력까지 겸비하고 있습니다. 지난 2016년 채널 A '이제 만나러 갑니다'에 출연했을 당시 이소율은 북한에서 예술대학에 진학하려 한 에피소드를 공개하기도 했습니다. 


당시 이소율의 동네에 사시는 할머니가 이소율의 목소리가 너무 예쁘다며 아는 예술대학 교수님을 소개시켜 줬고, 이소율은 교수님 앞에서 피아노 반주에 맞춰 노래를 했고, 이소율의 목소리와 재능에 반해 예술대학 입학이 결정되었지만, 근데 정작 예술대학에 다닐 경제적인 형편이 못 돼 진학을 포기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한 바 있습니다. 


이어 이소율은 "임진강 맑은 물은 흘러 흘러 내리고, 뭇 새들 자유로이 넘나들며 날건만"으로 시작되는 노래 '임진강'을 불러 MC 남희석을 쏙 빼놓는 뛰어난 가창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다소 북한 특유의 보이스가 남아 있지만, 맑고 청아한 목소리가 상당히 매력감이네요. 아래 영상 남길게요. 직접 확인해 보세요.


<뛰어난 가창력의 이소율>



 5  이소율 매력 넷, 쇼핑몰 CEO로 입증한 비즈니스 능력

또한 이소율은 탈북 이후 국내에서 토종 국내 인기 연예인들도 성공하기 힘들다는 인터넷 여성 쇼핑몰 비즈니스를 성공시키는 비즈니스 능력을 발휘하기도 했습니다. 


이소율이 피팅 모델 겸 CEO로 활동하고 있는 쇼핑몰 이름은 '엘프걸'로 여성 원피스 전문 쇼핑몰입니다. 여성 원피스라는 틈새 시장 하나만을 파고 들어 원피스 전문 쇼핑몰로 정착시킨 운영 능력이 인상적입니다. 


이소율 쇼핑몰 엘프걸 바로가기



 6  이소율 매력 다섯, 요리 솜씨까지?!

미운우리새끼에 등장한 이소율은 김건모와 썸을 타는 모습을 보였는데요. 근데 빼어난 몸매와 청순한 얼굴도 김건모를 사로잡았지만, 특히 명태순대에서 감자깍두기까지 김건모의 모친을 위해 완성한 이소율의 북한 요리는 최고의 신부감으로 이소율의 매력을 어필했습니다. 


특히 무거운 대야를 번쩍 번쩍 들어올리고, 명태 내장을 거리낌없이 손질하는 터프한 모습은 어떻게 저런 얼굴과 저런 몸매에서 저런 모습이 나올 수 있을까 하는 반전 매력이어서인지, 이런 이소율의 모습에 김건모는 "사귀어볼까?"라며 김종민에게 속삭이기도 했습니다. 


이쁘고 매력있고 야무지고 생활력 강하며, 자기 일 아닌데도 군소리없이 잘 도와주는 매력의 이소율 김건모 어떻게 보면 잘 어울리는 한 쌍 같기도 합니다. 김건모를 아주 잘 챙겨줄 것 같은데 이소율, 김건모 진짜로 사귀었으면 좋겠네요. 


탈북미녀 이소율 씨 모습이 좀 더 궁금하신 분들은 이소율 씨 인스타그램 한 번 찾아가보세요. 벌써 미우새 방송 출연 후 실검 1위를 했다며 고마움을 전하는 발빠른 포스팅까지 했네요. 이소율 인스타그램 바로가기는 여기 클릭!!

 

관련글:

동안 외모, 인스타그램 여신, 강사급 필라테스 실력, 결혼 연관검색어 등등 인생술집 서지혜에 관한 10가지 문답

역사상 가장 사랑스런 영부인을 만난다! 나탈리 포트만의 눈부신 외모, 영화 '재키'의 실제 주인공 재클린 케네디의 믿지 못 할 깜놀 사실 6가지

만능 스포츠 우먼에 모터 사이클 매니아! 미스 이스라엘 출신 DC의 원더우먼 갤 가돗 그녀는 누구?


이소율 씩씩하게 사는 모습 보기 좋네요

동의하시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