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동안 외모, 인스타그램 여신, 강사급 필라테스 실력, 결혼 연관검색어 등등 인생술집 서지혜에 관한 10가지 문답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배우 서지혜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뜨겁습니다. 실물 여신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화보나 별 다를바 없는 실물 미모로 유명하고, 또한 인스타그램을 통해 공개한 수영복, 래쉬가드 사진 등으로 핫한 미모를 증명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 와중에 2017년 5월 18일 tvN 인생술집에 출연한 서지혜는 여배우의 신비주의 따위는 아랑곳없이 솔직하면서도 담백한 입담으로 시청자들에게 관심을 모았는데, 특히 마스크에서는 엿볼 수 없는 애교를 발산하는 모습이 남자 출연진들을 그대로 녹이기에 충분했습니다.


그 중에서도 인생술집 출연진인 김희철과의 관계는 저거 혹시 두 사람 실제가 아니냐는 의심을 발산할 정도로 후끈했는데, 처음 봤다는 김희철의 발언과는 달리, 10년 전 가라오케에서 김희철이 자신을 처음 보며 나이를 물으며 애기다고 말했다는 서지혜의 발언, 이후 두 사람의 러브샷, 쟤는 나한테 넘어왔다는 김희철의 발언까지 공개되며 묘한 분위기가 이어지기도 했습니다. 서지혜에 대해 궁금한 사항 몇 가지를 정리했습니다. 

 

 

1. 서지혜 나이는? "애기네!" 발언 김희철 서지혜 나이 차이는?

인생술집에서 김희철이 가라오케 술집에서 서지혜 나이를 묻고 난 후 "애기네"라는 말을 했다고 해서 서지혜 나이가 몇 살인지 많이들 궁금해하시는데, 서지혜는 1984년 생으로 올해 나이 만 33세 쥐띠입니다. 


사실 김희철이 애기라고 말해서 김희철이 서지혜보다 많은 나이 차이가 있을 것으로 보이지만, 김희철 역시 1983년 생으로 서지혜와 1살 차이밖에 나지 않습니다. 


아마도 서지혜가 올해 나이 33세에도 20대 중반으로밖에 보이지 않는 미모를 지니고 있어, 10년 전 가라오케에서 김희철이 나이를 듣고 나이가 아닌 외모가 애기라는 그런 의도가 아니었는지, 아니면 생각보다 나이가 많다는 사실을 알고 당황해서 튀어 나온 소리가 "애기네"라는 말이 아니었을까 추정해봅니다. 

 

 

2. 서지혜 데뷔는 압구정 길거리 캐스팅? 

배우 서지혜 씨는 고등학교 때 뮤직비디오에 출연하면서 연기자로 데뷔를 하게 된 것으로 알려졌는데, 보다 정확하게는 고등학교 2학년 때 서울 압구정동에서 길거리 캐스팅이 되면서 뮤직비디오에 출연하게 됩니다. 


서지혜가 데뷔한 뮤직비디오는 2002년 가수 태무의 '눈이 내리네'였는데, 당시 너무 예쁜 신인 여배우냐며 꽤 많은 관심을 모은 바 있습니다. 아래 태무 눈이 내리에 뮤직비디오 동영상입니다.


<서지혜 데뷔작 뮤직비디오, 태무 '눈이 내리네'>

 

 

3.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대장공주와 반야 1인 2역으로 유명세 

배우 서지혜가 유명세를 얻은 연기는 2005년 MBC 드라마 '신돈'에서 노국대장공주와 반야 1인 2역을 통해서입니다. 


노국공주는 원나라 세자빈의 물망에까지 오른 몽고인으로 정치적 이유 때문에 그 자리를 빼앗기고 고려의 공민왕과 혼례를 치른 인물이고, 반야는 어린 시절 신돈에게 맡겨져 자란 인물로 노국공주가 죽은 후 신돈의 집을 방문한 공민왕이 노국공주로 착각해 반야와 사랑을 하게 되는 인물이었습니다.



4. "춤추러 갈래요?" 조승우와 함께 한 CF 

신돈으로 인기를 얻는 서지혜는 CF도 여러개를 하게 되는데요. 그중 가장 잘 알려진 유명한 CF가 바로 "춤추러 갈래요?"라는 멘트로 유명한 조승우와 함께 한 KT&G 광고입니다. 


당시 KT&G 광고는 인기를 얻어 2차 광고까지 진행되기도 했는데, 서지혜는 1차 광고 '춤추는 천사'에서 첫 미팅 자리에서 대뜸 "춤추러 갈래요?"라고 유혹하는 여자로 등장했고, 조승우가 응큼한 상상으로 따라간 곳이 독거노인이 사는 달동네, 그리고 두 사람은 다라이에 이불 빨래를 밟으며 춤을 추게 된다는 그런 컨셉이었죠. 아래 영상 함께 보세요. 

 

<"춤추러 갈래요?" 서지혜, 조승우 CF>

 


5. 짝짓기 프로그램이 낳은 스타 서지혜

요즘은 별로 없지만 과거 짝짓기 프로글매은 청춘 남녀의 만남으로 각 방송국의 시청률 효자 노릇을 톡톡히 하는 프로그램이었습니다. 


과거 서지혜는 임성언, 이윤지, 남상미, 윤정희 등의 스타들과 함께 산장미팅 장미의 전쟁이 낳은 스타로 유명합니다. 비록 중도탈락하기는 했지만 산장미팅 전설의 미모로 서지혜의 스타성은 상당했었답니다. 



6. 저런 검사가 어디 있어? SBS 드라마 '펀치'에서 최연진 검사 역 

서지혜는 신돈 이후 별다른 히트작이 없다가 2015년 SBS 법정 드라마 '펀치'에서 엘리크 검사 최연진으로 출연하며 다시 한 번 인기를 얻습니다. 


드라마 '펀치'에서 많이 나아진 연기력으로 박정환 검사 후배로 등장했는데요. 당시 얼굴도 예쁘고 몸매도 좋고, 능력에 매력까지 겸비한 똑부러지는 엘리트 검사 서지혜를 두고 "세상에 저런 검사가 어딨냐?"며 드라마의 리얼리티 검증을 탓하는 팬들도 꽤 있었답니다. 

 

 

7. 인스타그램 여신 서지혜 

배우 서지혜는 사랑스러움이 물씬 묻어나는 30대 워너비 인스타그램 스타로도 유명한데요. 실물 미녀, 실물 여신이라는 소리를 괜히 듣는 것이 아니다는 것을 실감할 수 있는 것이 바로 서지혜 인스타그램 사진입니다. 뭔가 자연스러움이 흠뻑 묻어나서 화보보다도 훨씬 더 좋은 것 같아요. 아래 서지혜 인스타그램 사진 모았어요. 











<인스타그램 스타 서지혜>


 

 

8. 서지혜 몸매 관리 비결은? 

서지혜의 몸매 관리 비결에 대한 대답은 과거 패션앤 방송의 '팔로우미8'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시 방송에서 서지혜는 8년 동안 혼자 해 온 일이 있다며 필라테스를 소개한 바 있는데요. 


서지혜는 당시 필라테스가 한국에 소개되기 지삭할 때부터 10여 년 동안 필라테스로 몸매를 관리했다며, 전문 필라테스 강사 못지 않은 실력을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서지혜 필라테스 실루엣 사진>



9. 엘르 래쉬가드 모델 서지혜

필라테스로 다져진 서지혜의 몸매가 가장 환상적으로 드러난 것이 바로 엘르 래쉬가드 모델로 활약했던 서지혜의 화보입니다. 서퍼들의 천국인 발리에서 멋진 포즈를 취한 서지혜의 래쉬가드는 비키니 못지 않은 섹시함과 고혹적인 아름다움이 돋보이며 큰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엘르 래쉬가드 모델 서지혜



10. 서지혜 연관 검색어 "결혼" 미혼녀에게 어떻게 된 일?

배우 서지혜는 미혼입니다. 그런데 모 포털 사이트 연관 검색어로 늘 따라 다니는 것이 바로 '결혼'입니다. 혹시 서지혜가 과거 결혼했다가 이혼이라고 한 잘 안 알려진 과거가 있는 것일까요? 


아닙니다. 배우 서지혜의 결혼 연관검색어는 아마도 동명이인 가수 서지혜 때문인 것으로 추정이 됩니다. 

 

함께 보면 좋은글:

불타는 청춘 합류 서정희, 쇼핑몰 폭리, 서세원과의 결혼, 사위 재벌설까지 3대 의혹 무엇?


배우 서지혜 앞으로 활약 응원합니다

공감하시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