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혹성탈출' 리부트 시리즈의 최종편이 될 '혹성탈출' 세 번째 이야기 '혹성탈출: 종의 전쟁' 공식 예고편이 공개되었습니다.
20세기 폭스는 공식 유투브 채널을 통해 '혹성탈출: 종의 전쟁'의 공식 예고편을 공개했는데요, 리부트 시리즈 최종편이 될 가능성이 아주 높은지라 인간들과 유인원들의 엄청난 전쟁이 예고편 곳곳에서 그대로 느껴집니다.
특히나 우디 해럴슨이 마지막에 내뱉는 "우리가 진다면 이 곳은 유인원들의 행성이 될 것이다"는 말은 인간들의 절박함을 드러내는 긴장감이 드러나 영화의 스케일을 짐작할 수 있게 됩니다.
이번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지난 해까지만 해도 '혹성탈출: 대전쟁', '혹성탈출: 유인원들의 전쟁' 등등으로 부제가 확정되지 않았는데 '종의 전쟁'이 부제 확정인가 보네요) 전편보다 훨씬 더 규모가 커졌습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 포스터
인간들은 단순한 총에서 군대 수준의 무기와 중장갑차, 심지어는 헬리콥터까지 동원했으며, 그에 맞선 유인원들 역시 말을 타는 것은 이제 기본이고, 창과 활, 총까지 무기로 다루는 그야말로 전쟁이네요.
유인원들의 생존과 자신들의 행성을 지켜내려는 인간들의 한판 승부가 펼쳐지는 이번 '혹성탈출: 종의 전쟁'은 전편 '혹성탈출: 반격의 서막'을 연출한 맷 리브스 감독이 다시 한 번 연출을 맡았습니다.
혹성탈출: 종의 전쟁의 메인 빌런 우디 해럴슨
인간들의 전쟁을 주도할 인물로 '트루 디텍티브' '헝거게임' 등의 우디 해럴슨이 등장합니다. 북미 기준으로 2017년 7월 14일에 개봉하며 국내 개봉일은 아직까지도 미확정이네요. 아래 동영상 감상하세요.
☞ 관련글:
혹성탈출 리부투 3부작 최종편 '혹성탈출: 최후의 전쟁' 뉴욕 코믹콘 예고편 영상 공개! 혹성탈출 3 개봉일은?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