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5

(4)
발뮤다 토스터기, 휴롬 착즙기 2세대, 토마고 애견 바리깡, 테라스 의자 이천희 캠핑 브랜드 하이브로우 릴렉스 체어, 티-벤치까지, 이효리, 이상순 제주도 집 세간살이 특집 ② 효리네 민박 세간살이 특집 두 번째입니다. 지난 번에 다뤘던 이효리와 이상순의 볼보 자동차, 물걸레 청소기, 전기 주전자, 스탠리 보온병 등등은 아래 링크 참조하시면 되겠네요. 그럼 두 번째 세간살이 특집 시작합니다. ☞ 관련글:다이슨 무선 청소기, 한경희 물걸레 청소기, 드롱기 브릴란테 전기 주전자, 스탠리 보온병, 볼보 V60, XC90, 효리네 민박 이효리 이상순 제주도 집 세간살이 특집 ① 1 발뮤다 토스터기 블랙그 유명한 발뮤다 토스터기입니다. 전기포트, 선풍기, 공기 청정기 등등 무인양품 무지와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심플 가전의 대명사인 발뮤다에서 출시된 첫 번째 주방가전이 바로 발뮤다 토스터기입니다. 170도엣 250도까지 조절이 되는 온도로 쿠키, 머핀, 브라우니 등의 요리가 가능하며, 스..
옥소리 이탈리아 셰프 남편 조르지오 파팔라도와 이혼 확정? 박철과 결혼, 두명의 불륜남, 이혼 후 또 이혼, 옥소리 파란만장 인생사 총정리 배우 옥소리의 근황이 공개되었는데요. 박철과 이혼까지 하면서 만났던 이탈리아 셰프와 결혼 후 대만에서 살고 있었던 것으로 알고 있었지만, 관련 보도에 따르면, 옥소리는 이탈리아 셰프와도 결혼 후 몇 년 지나지 않아 이혼했다고 합니다. 배우 옥소리와 박철, 그리고 과거 세간을 떠들썩하게 했던 옥소리의 불륜 등등 배우 옥소리의 파란만장한 인생사를 간단하게 정리해봅니다. 1 1990년대 청순 여배우의 대명사 옥소리 누구?옥소리는 1968년 12월 24일 서울에서 태어났으며, 본명은 옥보경, 2017년 기준으로 만 49세입니다. (최진실과 생년월일까지 완전히 똑같고, 배우 황수경과는 생일이 똑같습니다.) 1987년 태평양 화학 광고 모델로 데뷔한 이후 청순하면서도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무기로 영화 '구로아리랑',..
쇼미더머니6 알약랩 논란, 홍대 랩 살인마 우원재 누구? 원조 악마 이그니토 탈락 원인은? 정말 꿀잼이라는 것은 이런 것을 말하는 것일까요? 엠넷 인기 프로그램인 '쇼미더머니 6'에서 우리는 진짜 악마를 보았습니다. 2017년 7월 15일 방영된 '쇼미더머니 6'에서의 악마 대결인, 원조 악마 이그니토와 신예 악마 우원재간의 대결은 정말 꿀잼에 또 꿀잼이었습니다. 악마 대결의 과정과 결과, 그리고 우원재와 이그니토가 누구인지 알아볼게요. 1 우원재와 이그니토 악마 대결, 재대결 끝에 승리는 신예 악마 우원재!이날 방송에서는 앞서 2차 예선 합격자 70명의 래퍼들이 자체 평가를 통해 서로 서로에 대한 점수를 매기게 된 이유가 공개됩니다. 바로 3차 예선인 1대1 배틀에서의 변화된 방식 때문이었습니다. 사회를 맡은 김진표는 '쇼미더머니 6' 3차 예선이 이전과는 다른 방식이다고 예고했고, 이어 공..
쇼미더머니6 충격 반전, 지코 친구 전체 순위 7위 페노메코 탈락 이유는? 우승후보 페노메코 잡은 여성 폭격랩의 진수 에이솔 누구? 2017년 7월 14일 방영된 쇼미더머니 3차 예선은 1대1 배틀로 진행되었습니다. 방영 시작전부터 자신을 이길 수 있다 자신하는 래퍼들 중에서 상대를 골라야 하는 도박적인 진행방식으로 화제가 되었는데, 본무대인 1대1 배틀에서도 속속 최고의 반전들이 일어났습니다. 그 중 최고의 반전은 역시 강력한 우승후보로 거론이 되었던 전체 순위 7위의 페노메코를 70명 중 인지도 45위의 여성 래퍼 에이솔이 잡은 것입니다. 페노메코는 만만하게 여겼던 에이솔에게 완전 물렸다고 봐도 무방한데요, 어떻게 된 일인지, 강력한 우승후보였던 페노메코가 누구인지, 또 페노메코를 탈락시킨 에이솔은 누구인지 알아볼게요. 1 '쇼미더머니6' 페노메코 에이솔 1대1 배틀 충격의 반전!페노메코와 에이솔의 1대1 대결은 페노메코가 쉽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