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슈퍼히어로 뉴스

'왕좌의 게임' 피터 딘클리지 '어벤져스' 3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출연 물망. 피터 딘클리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배역은?

'왕좌의 게임' 티리온 라니스터 역의 배우 피터 딘클리지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출연 협상 중이라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버라이어티' 지의 소식입니다. 협상은 아직 초기 단계라고 하네요.


티리온 라니스터와 토니 스타크가 마주친다니, 생각만 해도 흥분되는데요. 마블은 피터 딘클리지를 캐스팅한 것이 사실인지, 그가 어떤 역할을 맡았는지에 대해서는 함구하고 있습니다.

 

왕좌의 게임으로 수차례 에미상을 수상한 연기파 배우 피터 딘클리지

 

현재 '왕좌의 게임' 시즌7은 제작이 완료되었고, 시즌8의 촬영은 올여름에서 가을로 연기가 되었기 때문에 올 초여름에 촬영에 들어갈 것으로 알려진 '인피니티 워'는 피터 딘클리지의 스케줄상 가능합니다.


'어벤져스'의 다음 두 영화는 연이어 촬영하는 것으로 계획되어 있죠. 소식통에 따르면 피터 딘클리지는 두 영화 모두 모습을 드러낼 것으로 예상되고 있답니다.

 

피터 딘클리지 어벤져스 3 합류 기정 사실

 

하지만 당연히 예상할 수 있는 바이거니와 어벤져스가 타노스와 대적한다는 것 말고는 플롯도 잘 알려져 있지 않은 상태에서 피터 딘클리지의 역할 역시 현재로서는 전혀 알려진 것이 없습니다.


확정이 된다면 피터 딘클리지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가장 최근에 합류하는 배우가 됩니다. 마블과 디즈니가 컨펌을 하지는 않았지만, 피터 딘클리지의 출연은 기정사실화되고 있는 분위기네요.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의 피터 딘클리지


피터 딘클리지는 이미 마블 코믹스 영화에 출연한 경력이 있습니다. '엑스맨: 데이즈 오브 퓨처 패스트'에서 볼리버 트래스크를 맡았던 것을 많은 팬들이 기억하시겠죠. 

 

이번 출연이 확정된다면 피터 딘클리지도 MCU에도 입성하게 되는 것인데요. 조와 앤서니 루소가 감독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018년 5월 개봉 예정입니다.

 

관련글:

- 왕좌의 게임 시즌6 출연 배우들 출연료 톱5는 누구?

- 알고 보면 두 배로 재밌는 '왕좌의 게임' 깨알 정보

- 엠파이어 매거진 선정 미드 팬들이 꼽은 역대 최고 캐릭터 톱10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