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슈퍼히어로 뉴스

DC '그린 랜턴 군단' 작가는 '맨 오브 스틸'의 데이비드 고이어! 우주판 '리셀웨폰', '그린 랜턴 군단' 어떤 영화?

2020년에 개봉 날짜를 잡았다는 것 외에는 진행이 되는 것인지 아닌지 감감무소식이나 다름없던 '그린 랜턴' 리부트 영화에 관한 소식이 한 가지 전해졌습니다. 시나리오를 집필할 작가들을 찾았다는 것이네요.


제목을 '그린 랜턴 군단'으로 확정지으며 DC 익스텐디드 유니버스의 한 축을 이루게 될 '그린 랜턴 군단'은 크리스토퍼 놀란 감독의 '맨 오브 스틸'을 집필했던 데이비드 고이어와 저스틴 로즈를 고용했다고 발표했습니다. 데이비드 고이어는 집필과 더불어 프로듀서로도 참여하게 됩니다.

 


데이비드 고이어 '그린랜턴 군단' 각본 맡는다


제작진은 또한 '그린 랜턴 군단'이 할 조단과 존 스튜어트라는 두 명의 그린 랜턴을 둘러싼 우주판 '리쎌 웨폰'이 될 것이라고도 밝혔습니다.


'그린 랜턴'은 2011년에 라이언 레이놀즈 주연으로 영화화된 적이 있었지요. 평단의 반응과 박스오피스에서 참패를 면치 못하면서 의도했던 대로 프랜차이즈가 되지도 못하고 라이언 레이놀즈의 흑역사가 된 영화입니다.

 

라이언 레이놀즈의 흑역사 '그린 랜턴'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제 '데드풀'이라는 사랑받는 프랜차이즈를 가지게 되었으므로 할 조던 역할로 돌아올 리 만무하고 가수이자 배우인 타이레스(타이레스 깁슨)과 배우 스털링 K. 브라운이 존 스튜어트 역에 눈독을 들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특히 스털링 브라운은 트위터에 존 스튜어트 역을 맡고 싶다는 바람을 적극적으로 피력함으로써 눈길을 끌고 있죠. 하지만 현재 '그린 랜턴'에 캐스팅된 배우는 아무도 없습니다. 현재로서 워너 브라더스 사는 배우들을 찾기 전에 시나리오 작업에 집중하는 모습입니다.

 

그린 랜턴 '저스티스 리그'에도 등장한다!


'그린 랜턴 군단'에 대해서는 작가가 결정됐다는 최근 소식 외에는 알려진 소식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고이어는 감독이기도 하기 때문에 그가 감독 의자에 앉게 될지도 관심이 갑니다.  '그린 랜턴 군단'은 2020년 개봉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그 전에 DC '저스티스 리그'에도 출연을 한다고 하네요.

 

관련글:

닥터 스트레인지에서부터 인휴먼즈까지, 슈퍼히어로 영화 30편 향후 5개년 개봉 일정 총정리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