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콩: 스컬 아일랜드' 두 번째 공식 예고편 공개. '콩: 스컬 아일랜드' 고질라와 킹콩의 만남 성사될까?

2005년 등장했던 피터 잭슨의 '킹콩'은 과거 킹콩의 이미지를 완전히 새롭게 블록버스터로 녹여낸 새로운 킹콩이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역시 피터 잭슨이었다는 쾌감이 엄청났죠.

 

그리고 그로부터 10년도 더 지난 2017년 드디어 '킹콩'의 후속편이 돌아옵니다. 킹콩의 본거지인 스컬 아일랜드를 배경으로 하는 '콩: 스컬 아일랜드'입니다.

 

'킹콩'의 속편 '콩: 스컬 아일랜드'가 지난 2016년 7월의 예고편에 이어 두 번째 예고편을 공개했습니다. 스케일과 공포는 더욱 더 커졌으며, 스핀오프로 기획되고 있는 '킹콩 대 고질라'에 대한 기대감마저 불러 일으키는 짜릿함까지 있습니다. 먼저 이번에 공개된 두 번째 예고편부터 보시죠.

 

'콩: 스컬 아일랜드' 두 번째 예고편 

 

지난 번에 공개되었던 샌디에이고 코믹콘 1차 예고편과 뭐가 달라졌을까요? 스케일이 커진 액션이 더욱 많이 공개되었다는 점 이외에도 스컬 아일랜드에는 킹콩 말고도 다른 존재가 가득하다는 점이 있습니다.

 

지난 번에 공개되었던 1차 티저 예고편이 다소 베트남 전쟁 같은 정글 속의 킹콩의 모습 속에서 인간과 킹콩의 대결 양상을 보여주었다면, 이번에 공개된 예고편에서는 스컬 아일랜드에 킹콩 말고도 다양한 괴수들이 살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콩: 스컬 아일랜드' 첫 번째 공식 포스터

 

그래서 바로 '콩: 스컬 아일랜드'에서 새로운 모습의 고질라의 첫 등장을 기대해볼 수 있는 것입니다.

 

잘 알려졌다시피, 이미 조던 복트 로버츠 감독은 '콩: 스컬 아일랜드'에서 기존의 킹콩보다도 더욱 몸집이 커진, 신장이 30미터에 달하도록 킹콩의 사이즈를 키운바 있는데, 이는 '킹콩'의 스핀오프 '고질라 대 킹콩'을 위한 포석으로 알려졌습니다.

 

고질라와 킹콩은 같은 유니버스에 존재한다!

 

그리고 이번에 공개된 '콩: 스컬 아일랜드'의 예고편에서는 킹콩 이외에도 다양하게 등장하는 괴수들의 모습에서 아마도 영화 말미쯤에는 고질라와 킹콩이 맞서는 모습이나, 혹은 '고질라 대 킹콩' 영화를 위해 고질라를 먼저 선보이는 정도로 고질라가 등장하지 않을까 추정이 되는 것입니다.

 

현재 '콩: 스컬 아일랜드'가 개봉 이후, 2019년에 '고질라 2'가 개봉하고, 2020년에 '고질라 대 킹콩'으로 킹콩과 고질라는 같은 유니버스에 존재하게 될 것이라는 것이 공개된 바 있습니다.

 

그 첫 시작이 생각보다 빠르게 올 것 같기도 하네요. 바로 '콩: 스컬 아일랜드'를 통해서요. 정말 기대가 큽니다.

 

 

관련글:

- 중국 흥행이 만들어낸 '퍼시픽 림 2' 중국 마케팅 본격화되나? '퍼시픽 림 2' 합류 중국 여배우 경첨 누구? 퍼시픽림: 마엘스트롬 개봉일 언제?

- 피터 잭슨 킹콩 2 '콩: 스컬 아일랜드' 공식 포스터 및 예고편 공개! 몸집이 더더욱 커진 킹콩 '킹콩 대 고질라' 제작 본격 가동 증거?

- 할리우드 슈퍼히어로 영화에 꼭 나오는 뻔한 장면 7가지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