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슈퍼히어로 뉴스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 쉴드의 마리아 힐 요원, 닥터 스트레인지 집사 웡 출연 확정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가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 이제껏 가장 대규모의 영화가 될 거란 건 의심의 여지가 없죠. 타노스와 대적하기 위해 MCU의 거의 모든 슈퍼히어로들을 동원하고 디펜더스가 등장할 것이라는 소문도 떠돌고 있습니다.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저'와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로 MCU에서 가장 뛰어난 연출력을 인정받고 있다고 할 만한 루소 형제가 연출을 맡았다는 점도 이 대작에 대한 기대를 부풀리게 하는 요소이구요.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 마리아 힐 출연 확정


그럼에도 출연이 확실히 결정된 캐릭터는 아직 많지 않다는 게 아쉬움으로 남아 있었는데요. 반가운 소식이 들려오네요.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의 마지막 부분에서 어벤져스 시설을 운영했던 마리아 힐 요원의 등장이 확정된 것입니다.


마리아 힐 요원 역을 연기하는 코비 스멀더스가 지미 키멜 라이브에 출연해 자신의 입으로 마리아 힐 요원의 등장이 확정되었다고 직접 밝힌 것입니다. 사실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서 했던 역할을 생각하면 마리아 힐 요원이 '인피니티 워'에 등장하지 않는다는 게 더 이상한 일이겠죠.

 

어벤져스 3 닥터 스트레인지 집사 웡 출연 확정

 

또 하나의 조연도 등장이 확정되었습니다. 마리아 힐은 지금까지 나온 '어벤져스' 영화 두 편에 모두 등장했지만, 이 조연은 며칠 후 개봉하는 '닥터 스트레인지'에서 MCU에 첫 데뷔하는 '웡' 역으로, 이번에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도 등장하게 된 것입니다.


웡은 닥터 스트레인지의 집사로, 이제 몇 명 남지 않은 고대 혈통의 후손이며 종족의 전통에 따라 마법사를 군주로 모실 운명을 가진 캐릭터입니다. 신비로운 에인션트 원을 섬기는 그는 젊은 시전에 카마르 타지 무예를 수련하면서 뛰어난 무술 실력을 쌓게 됩니다.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 닥터 스트레인지와 타노스

 

에인션트 원은 성인이 된 웡을 닥터 스트레인지를 보필하게 하려고 미국으로 보내고, 웡이 닥터 스트레인지의 집사 겸 멘토어로서 역할을 하면서 두 사람은 서로를 신뢰하고 존중하며 함께 적과 싸우기도 하는 우정 깊은 사이가 됩니다.


'코믹북'과의 인터뷰에서 웡 역을 맡은 배우 베네딕트 웡은 웡 캐릭터가 '닥터 스트레인지'뿐만 아니라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도 출연한다는 소식을 전했습니다. 닥터 스트레인지가 가는 곳에 웡이 있으니, 닥터 스트레인지가 등장하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웡이 등장하는 것 또한 자연스러운 일이겠죠. 집사 웡이 닥터 스트레인지와 함께 처음 MCU에 등장하는 '닥터 스트레인지'는 미국보다 일주일 앞선 10월 26일에 국내 개봉합니다.

 

관련글:

- 어벤져스 3 예고편 공개? 쓸데없이 고퀄 양덕 버전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팬메이드 예고편 보기

- '어벤져스 3' 공식 제목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확정! 어벤져스 3 2부작 아닌 '어벤져스 4' 단독 제작 이유는?

- '어벤져스 3' 줄거리 공개됐다!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 끝판왕 빌런 타노스의 능력은?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