같은 유니버스에서 두 개의 슈퍼히어로 팀이 움직이고 있다면, 두 팀이 결국은 한데 힘을 합칠 가능성은 언제나 있죠.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에서는 그 두 팀은 어벤져스와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팀입니다.
두 팀이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서 힘을 합친다는 소문은 확정만 안됐지 거의 기정사실처럼 떠돌던 얘기입니다. 그 중 스타로드와 너구리 로켓 라쿤은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의 각본을 담당했던 크리스토퍼 마커스가 인터뷰중 실수로 출연 사실을 공개한 바 있기도 합니다만, 전체 팀의 합류는 확정되지 않았었습니다.
작가 실수로 어벤져스 합류가 들통났던 너구리 로켓 라쿤
근데 이번에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시리즈에서 그루트의 목소리 연기를 하는 빈 디젤이 가디언즈가 '어벤져스'의 세 번째 영화, 즉 '어벤져스 3 인피니티 워'에서 세상 최강 히어로들과 함께 모두 함께 모습을 드러낼 것이라는 소식을 밝혔습니다. 공식 출연 확정이죠!
페이스북 라이브를 하던 중에 디젤은 '어벤져스' 코믹북 표지 옆에 서 있는 몇 년 전 자신의 사진을 포스팅하고서 두 개의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영화 후에 가디언즈가 어벤져스와 마침내 팀을 이룬다고 말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멤버 어벤져스 합류 공식 확정
빈 디젤은 "이제 가디언즈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포함되고, 몹시 흥분됩니다."라고 적었습니다. 정말 좋은 뉴스지만 아주 놀라울 건 없는 소식이죠. 사실 가디언즈가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에 나오지 않는다는 게 오히려 더 이상한 일이죠.
가디언즈는 인피니티 스톤 하나와 경험이 있을 뿐만 아니라, 가모라가 타노스의 '딸들' 중 한 명이기도 하니까요. 그러니까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가디언즈의 다음 단계가 되는 게 논리적으로도 맞구요.
가디언즈 어벤져스 공식 합류 축하 또 축하~!
그래도 가디언즈 팀 전체가 나타날 것이라는 빈 디젤의 확인은 정말로 반갑네요. 이런 육중한 규모의 영화에서 어벤져스가 MCU 최강 빌런 타노스와 맞서 싸우려면 당나라 군대 같은 가디언즈의 도움도 필요할 테니까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볼륨 2'에서 자기들대로 악한들을 상대하고 나서 마침내 다른 슈퍼히어로들과 합류하는 겁니다. 그들의 개성이 지구의 가장 힘 센 수호자들의 개성과 충돌할 장면을 상상하는 것만으로도 즐겁네요.
그전에 원래의 오합지졸 슈퍼히어로 팀 가디언즈와 에이샤, 테이저페이스, 에고 등이 새로 소개되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볼륨 2'는 2017년 5월 5일에 개봉하고, 어벤져스 3편인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2018년 5월 4일에 딱 1년 후 개봉합니다.
☞ 관련글:
'어벤져스 3'에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 합류 공식 확정!? 타노스, 비전, 로켓 라쿤 '어벤져스 3' 합류 들통난 크리스토퍼 마커스 인터뷰 사연은?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버튼 ♡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