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에서는 새로운 여성 캐릭터인 맨티스와 커트 러셀이 연기할 또 다른 여성 캐릭터 등 새로운 가디언즈들이 대폭 등장합니다. 하지만 기존 인기 멤버였던 그루트 역시 완전히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존재감으로 등장할 예정이어서 관심을 끌고 있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1편을 보신 분들은 다들 알고 있는 사실이지만, 아낌없이 주는 나무 귀염둥이 캐릭터 그루트는 영화 후반부에서 가디언즈들을 보호하기 위해 기꺼이 자신의 몸을 내어주며 사라졌습니다.
그리고 영화가 끝나고 난 후 엔딩크레딧이 올라가는 와중에 더욱 더 귀여운 화분 속의 미니미 그루트로 성장하고 있는 과정이 공개됩니다.
미니미 그루트 새로운 모습으로 성장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 총괄 제작을 맡고 있는 조나단 스와츠가 엔터테인먼트 위클리에 공개한 바에 따르면,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의 새로운 그루트는 기존 그루트와 완전히 다른 별개의 그루트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의 그루트는 기존 그루트의 지혜와 경험을 지니고 있지 않습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에 등장할 그루트는 좀 더 젊고 어린, 혈기왕성한 그루트입니다. 다만 새로운 그루트가 기존 그루트의 스몰 버전이냐, 아니면 기존 그루트의 씨앗에서 자라난 완전히 다른 그루트냐는 영화 본편에서 공개될 예정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 그루트는 1편과 다는 그루트다?
그루트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1편에서 대사는 단 한마디에 불과했지만, 그 어떤 가디언보다도 인기가 많았던 캐릭터로, 로켓과 더블 팀을 이뤄 많은 역경을 헤쳐나갔던 캐릭터였습니다.
당연히 그런 그루트가 미니미로 포스트 크레딧 영상에 등장했다는 것은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에도 그루트가 등장한다는 얘기였지만,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의 그루트가 기존 그루트의 환생이 아니라 완전히 다른 버전으로 간다면 그것도 시리즈 2편의 빅재미가 되지 않을까 싶네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2 달라진 그루트 빅재미 줄까?
기존 가디언들이 젊은 그루트를 기존 그루트와 비교하면서 던질 농담도 기대가 되고, 보다 젊고 혈기왕성한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의 그루트가 전작과는 다른 다이나믹한 액션을 선보이지 않을까 하는 기대 역시 큽니다. 그 모든 것이 밝혀질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는 2017년 5월 5일 개봉합니다.
☞ 관련글:
-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2' 맨티스 모습 공개! 뉴 가디언즈 멤버 맨티스 능력 무엇? 맨티스 역 한국계 프랑스 여배우 품 클레멘티에프 누구?
-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2'에 토르 출연? 토르의 묠니르를 든 제임스 건의 사진이 의미하는 바는?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