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처: Hollywood Reporter
워너브라더스가 할리퀸 스핀오프 영화를 제작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일 인으로 공개된 이후 마고 로비가 분했던 할리 퀸의 캐릭터 모습, 정확하게는 딱 붙는 톱에 핫팬츠, 양갈래로 머리를 질끈 동여 묶고 방망이를 든 칼라풀한 모습이 인스타그램에서 #할리퀸메이크업으로 도배할 때부터 이 정도 인기는 예상했었습니다.
할리우드 리포터 보도에 따르면, 워너브라더스와 DC코믹스는 '수어사이드 스쿼드' 최고 주연으로 벌써부터 인기를 실감하고 있는 할리 퀸 스핀오프 영화를 제작한다고 합니다.
좀 더 정확하게는 마블이 블랙 위도우 솔로 무비를 제작하는 것과 같은 캐릭터 단독 솔로 무비는 아니고, 할리 퀸을 중심으로 DC의 여성 슈퍼 히어로들이 등장하는 여성 히어로 캐릭터 영화라고 합니다.
<워너브라더스 할리 퀸 스핀오프 제작한다>
현재 출연이 거론되고 있는 캐릭터로는 배트걸과 헬레나 버티넬리(캣우먼의 딸), 오라클, 블랙 카나리가 포함되어 있는 버즈 오브 프레이 등이 있다고 합니다.
각본은 여성 작가가 담당하게 될 것이며, 아마 이런 식이라면 감독 역시 '원더우먼', '캡틴 마블'처럼 여성 감독에게 맡기게 될 것으로 예상되네요.
<할리퀸 코믹스 커버>
할리 퀸 스핀오프 영화에서 할리 퀸 역의 마고 로비는 주연 뿐만 아니라 직접 제작에도 참여해서 DC 여성 히어로로서는 독보적인 행보를 보이게 되지 않을까 싶네요.
한편 할리 퀸은 정신과 의사로 일하다 조커를 만나 사랑에 빠지면서 광기에 사로잡히는 인물로, 화려하고도 섹시한 몸매와 강렬한 캐릭터 등이 복합적으로 작용, '수어사이드 스쿼드'의 최고 인기 캐릭터가 아닐까 벌써부터 많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 존재입니다. 아래 사진 모아 봤습니다. 정말 핫하네요!
추천글
마블 코믹스 영화 우리도 있다! 20세기 폭스가 만드는 마블 슈퍼히어로 블록버스터 기대작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