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하늘궁에 롤스로이스 타는 허경영, 차명계좌 의혹에 무소유 주장했던 황당함 왜?

TV 조선 '탐사보도 세븐'이 허본좌, 허경영 총재를 다뤘습니다. 지난 20여 년간 별다른 직업도 없는데 10억에 달하는 대선 출마 공탁금을 매번 마련하고, 하늘궁이라 불리는 호화 저택에서 최고급 승용차인 롤스로이스를 몰 수 있는지에 대한 의구심을 탐사한 것이죠. 


허경영이 누구인지, 허경영의 하늘궁에서의 호화 생활이 가능했던 방식이 무엇인지, 아울러 지난 2012년 박근혜 전 대통령이 5년 임기를 채우지 못하고 몰락할 것이라는 예언을 한 바 있는데, 예언의 내용이 어쩌면 그렇게 현실과 똑같이 일치했는지, 그 놀라운 예지력에 대해서도 함께 알아봅니다.



 1  허본좌, 허경영 누구?

허경영은 1950년 1월 1일 경상남도 밀양에서 태아났다고 합니다. (1월 1일 생이라닌 이거 실화인가요?) 1980년대 초반 박정희 사상연구소 소장을 역임했고, 1997 민주공화당 총재로 제15대 대통령 선거 후보자로 나선 후, 매번 대통령 후보로 나서며 황당무계하면서도 기발한 대선 공약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습니다. 


대표적인 허경영의 대선 공약이 바로 5대 해방 공약인데, 이른바 시험, 등록금, 군대, 취직, 결혼에서 해방을 시켜주겠다는 것이 허경영의 공약입니다. 


그 외에도 60세 이상 국민에게 건국수당으로 월 70만원을 지급하고, 결혼 수당으로 남녀에게 각 5,000만원씩 1억원을 지급하고, 출산 수당으로 3,000만원을 지급하고, 신용불량자는 20년 무이자 융자로 신용불량을 해결해주고, 전군을 모병제로 확대한다느니, 장기 이식 대기자 구제를 위해 장기를 국가에서 일괄 구매해서 1년 내에 모든 수술을 해주겠다느니 등등 말만으로는 정말 엄청난 공약을 내 논 바 있답니다. 허본좌라는 말이 괜히 생긴 것이 아니죠. 



 2  하늘궁 호화 저택에 롤스로이스까지 모는 허경영

근데 도대체 허경영은 지난 20년간 별다른 직업조차 없는데도 매번 대통령 선거 공탁금 10억원을 따박따박 내며 대선에 출마하고, 거기에다가 하늘궁이라는 호화 저택에서 세계 최고 럭셔리 차량인 롤스로이스를 타고 나닐 수 있는 것일까요? 그 의문을 TV 조선 '탐사보도 세븐'팀이 파헤쳤습니다. 


지난 2017년 12월 13일 방영된 TV조선 '탐사보도 세븐' 방송에 따르면, 허경영은 지난 20년간 별다른 직업이 없었지만, 소위 '하늘궁'이라고 불리는 경기도 양주에 위치한 자택에서 한달에 두 번 방문행사를 개최하며 입장료 명목으로 수익금을 마련했다고 합니다. 


하늘궁 입장료는 일인당 10만원씩 하는데, 카드나 계좌이체는 안되고 오로지 현금으로만 받는 시스템이었고, 아울러 행사장에서는 각종 허경영과 하늘궁 기념품들을 비싼 가격으로 판매했는데, 이 역시 현금만 받아 자금을 마련했던 것으로 밝혀졌습니다. 



 3  박근혜의 몰락을 예고했던 놀라운 예지력

또한 이번 허경영 하늘궁 논란과 더불어, 허경영이 지난 2012년 박근혜 전 대통령에 대한 몰락을 예언했던 것이 그대로 적중된 상황이 다시 한 번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당시 허경영은 박근혜 정부를 두고, "이 정국이 5년을 가지 못한다는 거죠. 그렇게 보고 있습니다. 공약한 건 하나도 못 하니까. 국민들은 들고일어나고 촛불시위 일어나고 이러니깐 대통령은 가능한 빨리하고 빨리 물러나려고 하고 그걸 개헌정국으로 해서 덮으려고 하고 이런 형국이 전개될 수가 있다"며 예언 인터뷰를 한 바 있습니다. 



근데, 놀랍게도 허경영의 이와 같은 예언은 그대로 실현이 됩니다. 허경영의 예언이 있었던 날로부터 4년 후인 지난 2016년 말 박근혜 대통령은 최순실 국정농단 문제가 언론을 통해 연일 보도되며 촛불시위 등으로 수세에 몰리자 개헌카드를 꺼낸 바 있습니다. 


예지력이 우연이었다고 해도 참 신기한데요. 근데 허경영은 하늘궁 자택과 롤스로이스 등 고가의 재산이 자신의 명의가 아니라도 주장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러면 대부분 측근 명의로 되어 있는 차명재산인 셈인데, 그런 의혹에도 자신의 원래 무소유라며 이 모든 의혹을 일거에 짓밟아 버렸다고도 하네요. 자신의 이름을 부르면 모든 사람들의 암세포가 없어진다더니 정말 말인 말인지 어이가 없네요. ㅠㅠ


관련글:

전두환, 김영삼, 노무현, 박근혜, 문재인에서부터 로널드 레이건, 조지 부시, 빌 클린턴, 버락 오바마 등등 국내외 역대 대통령 시구 모음

박근혜 침대 가격의 25배, 브래드 피트, 호날두가 잔다는 스웨덴 왕실 침대 해스텐스 어떤 침대?

박근혜 구속시킨 강부영 판사 정유라 구속 영장 기각 진짜 이유는?


탐사보도 세7븐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