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런닝맨 예쁨 예쁨 배우 강한나 2017년 부산국제영화제 노출퀸됐던 파격 뒤태 드레스란?

배우 강한나가 SBS '런닝맨'에 출연하네요. 지난 3월에도 출연했는데, 또 반갑게 돌아오는데요. 이번에는 아무래도 12월 11일부터 방영되는 JTBC 드라마 '그냥 사랑하는 사이'의 홍보를 위해 출연하는 것이겠죠?


2013년 영화 '롤러코스터'로 눈도장을 찍고 2016년 드라마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큰 인기를 끈 배우 강한나에 대해 알아보는 자리 마련할게요.



 1  배우 강한나 누구?

요즘 대세 예쁨예쁨하는 배우 강한나는 1989년 1월 30일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강한나 나이 이제 스물아홉 살, 서른 살을 목전에 두고 있는데 여전히 참 청초하죠?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 중에 여러 독립영화에 출연하며 연기의 꿈을 차근차근 일구어온 배우입니다.


요즘 대세 이종석, 정소민, 김우빈(ㅠㅜ 빨리 나으세요!), 윤두준 등이 강한나와 동갑인 1989년생 스타들이구요. 정준영, 에일리, 자이언티 등도 이제 서른 즈음에 이른 스타들이랍니다. 



 2  현재 비주얼 대세 스타

강한나는 지난 10월에 열린 제22회 부산국제영화제에서 그야말로 파격적인 드레스를 선보여서 화제가 됐었는데요. 뒤태가 고스란히 다 드러나는 블랙 드레스가 이번 피프에서 가장 화제가 된 여배우 드레스 중 하나가 되었죠. 그래도 강한나니까 괜찮아, 괜찮아^^


또 은근히 예능 출연을 하고 있는 배우가 강한나였는데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게스트로 출연한 적이 있고, '화장대를 부탁해 2'에서는 168센티미터의 늘씬한 키에 예쁜 몸매를 과시하기도 했습니다.



 3  '순수의 시대' 파격 노출 등 강한나가 나온 작품들

이렇게 참 비주얼 되는 강한나는 하지만 연기의 길을 상당히 차곡차곡 밟아왔답니다. 재수 시절에도 독립영화에 많이 출연했다고 하구요. 중앙대 연극영화과를 입학하고도 꽤 오래 독립영화 활동을 하다가 2013년에 들어서야 상업영화에 진출했습니다.


'동창생' '친구 2' '우는 남자' 등의 영화에 출연했는데, 2014년 '순수의 시대'에서 그때까지의 이미지와 다른 노출씬으로 남심을 크게 자극했답니다. 신하균과 장혁과 강하늘을 넘나드는, 특히 신하균과의 정사 씬에서 엄청난 고혹미를 발휘했죠.



2013년 '미스코리아'로 TV 드라마에도 발을 들여놨는데요. 특히 2016년에 방영된 '달의 연인: 보보경심 려'에서 얼굴을 많이 알렸습니다. 주연으로 출연한 아이유와는 여전히 막역하게 지낸다고 하죠. 아이유는 정신연령이 높아서 그런가, 유인나와 절친이고, '효리네 민박'에서 이효리와도 정말 잘 어울렸고, 언니들하고만 노나 봐요^^


이번에는 이준호, 원진아, 이기우, 나문희, 안내상, 윤세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잔뜩 출연하는 '그냥 사랑하는 사이'로 돌아오죠. 출연진만 봐도 흥분될 만큼  기대가 되는 작품이네요. 또 지난번 '런닝맨' 출연 때는 공주공주했다면 이번 출연에서는 어떤 매력을 보여줄지 기대 뿜뿜입니다^^


관련글:

런닝맨 임세미 고려청자 몸매 만든 운동 노하우는? 나이, 인스타그램, 전소민과 동덕여대 선후배, 차기작 투깝스 정보 등등 궁금증 5

손연재 최종훈 열애중! 손연재 안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이유 7가지

간신의 설중매, 당신 자신과 당신의 것 김주혁과 공개 열애, 드라마 터널의 신재이, 김주혁과 17살 차이 나이 극복 공개 열애 배우 이유영 누구?


런닝맨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