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런닝맨 임세미 고려청자 몸매 만든 운동 노하우는? 나이, 인스타그램, 전소민과 동덕여대 선후배, 차기작 투깝스 정보 등등 궁금증 5

SBS '런닝맨'에 배우 임세미가 출연합니다. 배우 이경영이 잠깐 결혼했다 헤어진 임세미와 동명이인이고, 최근에 '불후의 명곡'과 '살림남'에 출연해서 화제가 된 민우혁의 아내, 걸그룹 L.P.G출신의 홈쇼핑 호스트 이세미와는 이름이 비슷해서 많이들 헷갈려하시는 배우죠. 


개인적으로 저는 '쇼핑왕 루이'에 박마리 역으로 기억하고 있는 배우인데요. 여러 드라마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임세미, '런닝맨'에서 몸을 사리지 않는 예능 투혼을 발휘했다고 하는데요. 배우 임세미에 관해 알고 싶은 몇 가지 살펴볼게요.



 1  하이틴 스타 출신 임세미 누구?

현재 배우로 활동중인 임세미는 1987년 5월 29일에 서울에서 무남독녀로 태어났습니다. 이제 서른한 살이 되엇네요. 진선여고를 졸업하고 동덕여자대학교 방송연예과를 나왔어요. 배우 이경영과 짧은 결혼생활 끝에 이혼한 탤런트 임세미와도 동명이라 연관검색어에 뜨네요.


그럼 이제 한창 물이 오를 1987년생 스타들을 살펴볼까요? 얼마전에 수지와 안타깝게 결별을 맞이한 이민호, 전역해서 힘차게 복귀 스타트 중인 이승기, 주원, 지창욱, 윤균상 등이 있구요. '쇼핑왕 루이'에 함께 출연한 가수 겸 배우 서인구, 가수 가인, 박재범 등도 임세미와 같은 1987년생 스타들이랍니다.



 2  쌈지 카탈로그 모델로 데뷔한 임세미 키, 몸매

임세미는 고등학교에 재학 중이던 2004년에 쌈지 카탈로그의 모델로 데뷔했어요. 어렸을 때부터 눈에 띄는 귀여운 외모였기에 모델로 발탁이 되었겠죠. 배우 데뷔는 2005년 '성장드라마 반올림2'를 통해서 거의 곧바로 했네요.


키 167센티미터에 날씬한 몸매를 자랑하네는데요. 지난 8월부터 생애 최초로 진행을 맡은 FashionN 채널의 '팔로우 미 8S'에서 일명 고려청자 몸매를 가능케 해준 자전거 라이딩 노하우를 밝히기도 했죠. 귀여운 얼굴에 고려청자 몸매, 베이글녀의 일원이네요^^


 

 3  순박한 모습에서 악역까지, 다양한 작품활동

'반올림2'로 배우 데뷔한 임세미는 대학생활에 충실하느라고 그랫는지 한동안 방송행활을 하지 않다가 2010년 SBS의 '호박꽃 순정'에서 복귀하는 것을 시작으로 여러 드라마에서 호연을 보였습니다.


'넌 내게 반했어' '그 겨울, 바람이 분다' '제왕의 딸 수백향' '굿바이 비스터 블랙' 등에서 조연으로 차근차근 경력을 쌓았고, '쇼핑왕 루이'의 백마리 역으로 악녀 역에 도전해서 2016년 MBC 연기대상 미니시리즈 부문 황금연기상을 타는 기쁨을 누리게 되죠.  



 4  차기작 '투깝스'에서 소매치기 역! 

2017년에 '완벽한 아내'에 출연했던 임세미는 쉴 틈 없이 차기작을 선택했는데요. 2017년 11월 27일부터 방영을 시작하는 MBC 미니시리즈 '투깝스'예요. 조정석과 사기꾼 김선호의 영혼이 뒤바뀌는 로맨스 범죄수사 드라마라고 하죠.


여기서 사기꾼 역의 김선호와 임세미의 케미가 현장 스틸 컷만으로도 기대감을 불러일으키네요. 같은 고아원에서 자란 피만 나누지 않은 친남매 같은 사이로 나오는데, 임세미는 소매치기가 된 봉숙으로 출연합니다. 임세미, 조정석, 이혜리, 김선호의 '투깝스', 방영 전부터 아주 큰 기대를 불러일으키는 드라마네요.



 5  런닝맨 출연, 전소민과 대학 선후배 사이, 임세미 요모조모

'투깝스'의 방영을 앞두고 있는 임세미가 '런닝맨'에 출연하는데요. 몸을 사리지 않는 투지로 촬영에 임했다고 합니다. 더블언더 줄넘기도 손쉽게 해보이고 바닥에 눕는 건 예사, 큰 즐거움을 선사했다고 하죠.


또 런닝맨 고정인 임소민의 동덕여대 방송연예과 1년 후배라는 임세미는 방송에서 임소민과 대학시절 MT도 함께 다녀온 친밀한 사이임을 밝히며, 전소민이 대학시절에도 말이 많았음을 폭로해서 웃음을 안겼죠.



이번 런닝맨은 임세미 외에도 I.O.I, 구구단의 김세정과 개그우먼 김지민도 게스트로 출연해서 레이스를 펼치게 된다고 합니다. 임세미, 어떤 매력 보여줄지 기다려볼게요.


예능과 드라마에서 활발한 모습을 보여주며 '투깝스'로 돌아올 임세미, 앞으로의 활약을 더욱 기대가 됩니다. 아래 배우 임세미 인스타그램입니다. 예쁜 모습 많네요. 


배우 임세미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usemee/


관련글:

연세대 성악과, 야구 운동선수, 걸그룹 LPG, 홈쇼핑 쇼호스트, 다이어트 지도사, 살림남2 민우혁, 이세미 부부 이색 커리어 관심끄는 이유?

손연재 최종훈 열애중! 손연재 안티가 많을 수밖에 없는 이유 7가지

박지성 절친 에브라 하이킥 퇴장 이유는? 칸토나 쿵푸킥, 지단 박치기, 안정환 관중석 난입 등 축구계 명난동(?) 모음


런닝맨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