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 시즌2- 너는 내 운명'에 새로운 부부, 아니 커플이 합류했습니다. 바로 지난 2013년 JTBC 일일 드라마 '가시꽃'에서 만나 4년째 공개 열애중인 장신영-강경준 배우 커플입니다.
근데 배우 장신영이 이혼 후 아들을 키우고 혼자 사는 싱글맘이라는 점에서부터 비혼 커플이 왜 '동상이몽2'에 출연하느냐는 컨셉 논란이 일고도 있는데요. 장신영, 강경준 두 배우가 누군인지부터, 이른바 컨셉 논란이 왜 불필요한 것인지 그 이유까지 설명드리겠습니다. 함께 보시죠.
1 1984년생 올해 나이 34살의 배우 장신영
장신영은 1984년 2월 17일 전라북도 완주 출신의 배우입니다. 쥐띠로 올해 나이 34살이구요. 동갑내기 여자 배우로는 윤은혜, 신민아, 구혜선, 박한별, 이다해, 한지혜, 유인영, 조민아 등등이 있습니다.
그리고 동갑내기 외국 배우도 한 번 찾아봤는데요. '어벤져스' 시리즈의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이 1984년생이고, 제가 좋아하는 미드 '디스 이즈 어스'의 여주인공인 배우이자 가수 맨디 무어도 1984년생, 할리우드 대표 카리스마 여배우인 에밀리 블런트도 1984년생 동갑이네요.
참고로 원래 생일은 1월 17일인데 주민등록상의 생일이 2월 17일로 잘못 기재가 되었다고 하며, 본명은 장신자인데, 딱 봐도 연예인 활동을 하기에는 너무 촌스럽고 우스꽝스러운 면이 없지 않아 데뷔 전에 장신영으로 개명을 했다고 하네요.
2 미스 춘향 선 출신의 배우 장신영
기본 미모는 있었지만 전라북도 도청 소재지 전주에서도 조금 더 떨어진 완주에서 그다지 꾸민다는 것과는 별 관계가 없었던 시골 소녀였던 장신영은 우연한 계기로 2001년도에 같은 전라북도 지역의 대표적인 미인 대회인 전국 춘향 선발대회에 참가 선으로 입상을 하며 배우 활동의 계기를 마련하게 됩니다.
참고로 장신영이 선으로 당선되었던 2001년 미스 춘향 선발대회 진은 배우 이다해이고, 이참에 미스 춘향 선발대회 출신 연예인들이 누가 있는지도 알아봤는데요.
1979년도 미스 춘향 진 최란을 포함해서, 1988년도 미스 춘향 선 배우 박지영, 1992년도 미스 춘향 진 오정해, 1994년 미스 춘향 진으로는 윤손하 등등 쟁쟁한 미녀 배우들의 산실이 바로 미스 춘향 선발대회였네요.
3 '태양의 신부', '황금의 제국', '내 생애 봄날' 등의 주연 배우 장신영
배우 장신영은 2002년 SBS 132부작 일일 드라마 '해뜨는 집'에서 단역으로 데뷔한 이후 '죽도록 사랑해', '귀여운 여인', '사막의 샘', '환생-NEXT' 등의 드라마에서 단역과 조연을 오가다, 2011년 현대판 심청 이야기 '태양의 신부'에서 주연을 맡으며, 집안을 일으켜세우기 위해 아버지뻘 되는 재벌 회장의 후처로 들아가는 막장 드라마판 심청이 김효원 역을 맡아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게 됩니다.
이후 JTBC '가시꽃'에서 제니퍼와 최서현 1인 2역 연기, SBS '황금의 제국'에서의 살인죄를 뒤집어 쓴 여인 윤설희 역, 2014년 MBC 16부작 드라마 '내 생애 봄날'에서의 차갑고 냉정하고 계산이 빠른 해길병원 경영기획실장 배지원 역 등을 맡아 배우로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4 장신영, 강경준 사랑의 오작교가 된 드라마 '가시꽃' 어떤 작품?
특히 2013년 JTBC에서 방영된 120부작 일일 드라마 '가시꽃'은 종합 편성채널 최초로 방송된 저녁 시간대 일일 드라마였을 뿐만 아니라, 배우 장신영과 강경준을 이어준 사랑의 오작교가 되었던 드라마로도 유명한 작품입니다.
성폭행과 가족의 죽음, 사랑하는 남자의 배신 등을 경험한 여주인공 전세미가 죽음을 가장하고 복수극에 뛰어드는 드라마인데요.
장신영은 '가시꽃'에서 여주인공 전세미와 제니퍼 다이아 1인 2역을 맡아 눈부신 연기를 펼쳤고, 강경준은 전세미를 별장에서 성폭행한 태강그룹 장남 강혁민 역을 맡아 사랑이 싹트게 됩니다.
5 장신영, 열애 후 예쁜 공개 연애! 연인 배우 강경준 누구?
장신영과 강경준은 2013년 '가시꽃' 촬영 당시부터 적극적으로 서로에게 애정을 표현해서 동료 배우들과 스태프들은 두 사람의 열애를 짐짓 눈치채고 있었을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후 2013년 8월 1일 120부작 일일 드라마 '가시꽃'이 종영되자 두 사람은 기다렸다는듯 열애를 선언하며 공개 연인으로 전환했고, 이후 지금까지 약 4년 여 기간 동안 예쁜 사랑을 해 오고 있습니다.
두 사람이 처음 서로에게 관심이 있다는 사실을 눈치챈 배우가 '가시꽃'에서 전세미의 친구이자 강혁민의 여동생 강지민 역을 맡은 배우 사희인데, 장신영과 강경준 양쪽에서 호감을 보이는 눈치가 너무 역력해서 자리를 만들어주었고, 극 초반 촬영 현장에서, 사람들이 두 사람 사이를 모르는데도 너무 티를 많이 내서 눈치도 자주 줬을 정도로 서로 애틋하고 아끼는 커플이라고 하네요.
6 장신영, 결혼과 이혼 후 싱글맘으로 살아가는 이유
그런데 장신영과 강경준이 4년 이상 오랜 기간 예쁜 커플로 잘 지내오고 있는 것에는 전 남편과 이혼 후 싱글맘으로 살아가고 있는 장신영의 아들을 강경준이 친아빠보다도 더 살뜰하게 챙겨주는 것도 큰 몫을 하고 있다고 해요.
장신영은 2006년 11월 18일 23살의 나이로 당시 배용준의 소속사인 BOF에서 마케팅 부문 이사로 근무하던 위승철 씨와 결혼식을 올렸는데요.
<장신영 결혼 사진>
장신영의 전 남편 위승철 씨는 배용준 전 소속사 BOF의 마케팅 이사 뿐만 아니라, 소지섭의 절친으로 연예기획사 드림미디어플러스를 운영하며 대표로 재직하기도 했으며, 전 남편 위승철 씨가 장신영에게 프로포즈를 할 때도 소지섭이 옆에 있었을 정도였다고 소지섭과 장신영 전 남편 위승철 씨는 친분이 남달랐다고 하네요.
두 사람의 결혼은 혼전 임신이기도 했는데요. 결혼 후 약 6개월이 지난 후인 2007년 4월 2일 장신영은 아들을 낳고 잘 살았지만, 그러나 남편이 연예기획사를 운영하면서 육아용품 사업에 진출했다 사업 실패로 많은 빚을 지게 됩니다.
거기에다가 장신영 전 남편 위승철 씨는 급기야는 장신영의 동의를 구하지 않고 장신영의 이름으로 연대보증의 차용증까지 작성했다 싸움을 하게 되는 등 불화를 겪고 결혼 3년 만에 파경을 맞고 이혼을 하게 됩니다.
장신영은 그 때부터 2013년까지 약 4년 여를 아들 위정안 군을 혼자 키우며 싱글맘으로 살아갔는데요. 그 아들이 지금 벌써 11살이 됐다고 하는데요. 강경준은 장신영과의 첫 만남 때부터 장신영의 아들과 함께 야구장에도 함께 가는 모습이 포착되는 등 친아빠보다도 장신영의 아들을 듬직하게 챙기는 모습이 장신영과의 오랜 행복의 이유가 되지 않았을까 생각이 들어요.
7 동상이몽 시즌2 장신영, 강경준 커플 출연 컨셉 논란 불필요한 이유?
자, 그런 장신영, 강경준 커플이 SBS 최고 인기 예능 중의 하나인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 새롭게 합류한다고 합니다만, 합류 발표 때부터 이른바 컨셉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서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은 다양한 분야의 커플들이 알콩달콩 살아가는 모습을 남자와 여자의 입장에서 바라보고 운명의 반쪽을 만난다는 것의 의미를 되집어보는 프로그램으로, 기본적으로 부부를 출연진으로 하고 있어서, 이재명-김혜경 부부, 추자현-우효광 부부, 김정근-이지애 아나운서 부부가 출연하고 있었는데, 거기에 비혼 커플인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출연은 컨셉을 뒤흔드는 무리수 아니냐는 논란이죠.
그런 논란을 의식한듯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합류 소식 이후 공식 보도자료를 내서 동거 컨셉이 아닌 연예인 셀럽 커플로 출연하는 것이라고 해명까지 내놓기도 했고, 이에 네티즌들은 그럼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이 '우리 결혼했어요'와 같은 가상 결혼 프로그램과 뭐가 다르냐며 의문을 제기하며 논란이 계속되고 있는 상황입니다.
하지만 말입니다. 어쩌면 장신영, 강경준 커플의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합류는 신의 한 수가 될지도 모르는 일이라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왜냐하면 현재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의 최고의 인기 커플은 추자현-우효광 부부인데, 이 커플의 인기 이유가 중국이라는 타지에서 만난 일반적이지 않은 다문화 커플이라는 점도 한 몫을 했는데요.
바로 그런 추자현-우효광 부부의 인기처럼, 한 번 이혼의 아픔이 있는 싱글맘 장신영과 그런 장신영과 아들을 누구보다도 아끼고 위해주는 배우 강경준 연예인 커플의 솔직담백한 이야기를 통해 두 사람이 프로그램 출연 과정에서 팬들의 응원과 격려 속에 결혼 발표라도 하게 된다면 이보다 더 드라마틱한 상황은 없을 것이기 때문이니까요.
<장신영 강경준 커플 동상이몽2 컨셉 논란 불필요하다>
아울러 결혼만 안 했다 뿐이지, 실제로 외국이라면 동거를 해도 아무런 문제가 없이 응원을 받을 커플인 장신영-강경준 커플이 방송에서 대놓고 동거 컨셉을 보여줄 수는 없겠지만, 실제로 가상 동거 컨셉의 방송에서 부부로 연결되는 다양한 결혼의 양태라는 점을 최고의 인기 프로그램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에서 선도해서 보여준다면 더 없이 아름다운 모습이지 않을까도 싶어요.
바로 그것이 비혼 커플 장신영-강경준 커플의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합류를 적극 지지하고 응원해 마지않는 이유입니다. 정말 환영합니다. 기대가 아주 크네요.
다다음주 2017년 9월 18일 첫 방이라고 하는데요. 어서 빨리 방영했으면 좋겠네요. 아래 강경준 인스타그램입니다. 출연 축하 메시지라도 하나 남기고 오시는 것도 좋을것 같네요.
강경준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kang_kyung_joon_korean_actor_/
☞ 관련글:
- 동상이몽 시즌2 - 너는 내 운명 합류 김정근 아나운서 아버지 집안 재력 루머 및 이지애 아나운서와의 초고속 결혼 풀스토리 무엇?
- MBC 사장도 못건드린다는 언터처블 배현진 아나운서 키, 나이, 종교, 몸매, 생얼 굴욕, 결혼 루머, 블랙리스트 배신 논란, 양치대첩 등등 이색 궁금증 10가지
- 서든어택 세계 랭킹 1위 뉴욕 게임광 치과의사 남편 안상훈, 딸 이름은 안예진, 배우 서민정 & 도둑놈 도둑님 배우 김지훈,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궁금증 7가지
장신영-강경준 커플 동상이몽2 합류 환영하시면
아래 공감버튼 ♡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