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장우혁과 열애설 후 인스타그램 돌연 삭제 김가영 아나운서 누구? 장우혁 300억 빌딩 소유설 진실은? 장우혁 건물, 빌딩, 집 등등 재산 총정리

원조 아이돌 그룹 H.O.T 출신의 가수 장우혁이 미모의 아나운서와 열애설이 휩싸였습니다. 무용과를 졸업 후 아나운서 활동을 하고 있는 김가영 아나운서라고 하는데요. 


두 사람의 열애설이 어떻게 된 일인지,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의 열애설에 대한 입장은 어떤지, 그리고 무엇보다도 장우혁이야 유명 스타니까 그렇다쳐도, 장우혁과의 열애설의 주인공인 김가영 아나운서가 누구인지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데 그 점을 좀 정리해 볼까 해요. 함께 보실게요.



 1  H.O.T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와 열애중?

원조 아이돌 그룹 H.O.T 출신 장우혁이 김가영 아나운서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두 사람은 장우혁이 사는 집 근처인 강남 청담동 일대에서 데이트를 하는 것으로 알려졌는데요. 


두 사람은 주로 장우혁의 청담동 집에서 만나고, 주변 카페나 맛집 등에서 데이트를 즐기는데, 그래서 청담동 일대에서 두 사람의 목격담이 최근 몇 개월간 꾸준하게 돌았다고 하네요. 


특히 지난 2017년 5월에는 장우혁이 일반인 여성과 데이트를 즐긴다며 인터넷 온라인 커뮤니티에 목격담이 등장하며 열애설이 불거지기도 했는데요, 아마도 김가영 아나운서가 그 주인공이 아니었나 싶네요. 김가영 아나운서가 크게 인지도가 있는 아나운서가 아니라서 일반인으로 보도가 된 것으로 보입니다.



 2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 데이트 장소 장우혁 청담동 집 어떤 곳? 장우혁 재산은?

일단 현재 H.O.T 장우혁과 김가영 아나운서 두 사람의 열애설은 장우혁 소속사가 김가영 아나운서 모두 몇 달전에는 '장우혁, 일반인 열애' 수준으로 열애설이 공개되었다가 이번에는 직접적으로 '장우혁, 김가영 아나운서 열애'로 보도된 것에 대해 크게 당황해하며 열애설에 대한 입장을 유보하고 있는 것으로 보이는데요. 


우선 가장 궁금한 것은 두 사람이 실제 열애인 것이냐, 아울러 도대체 김가영 아나운서가 누구냐는 것일텐데요. 그 전에 두 사람이 주로 데이트를 즐겼다는 장우혁의 청담동 집과 장우혁의 재산에 대해서 먼저 간단하게 소개해드리고 갈게요. 



장우혁의 청담동 집은 지난 2016년 7월 경에 MBC '나 혼자 산다'에서 직접적으로 공개가 된 바 있는데요. 나혼자 산다 166회 2016년 7월 15일 방영분이었죠. 


당시 방송에서 장우혁 하우스라고 소개된 장우혁의 집은 지하1층, 지상 6층짜리 장우혁 소유의 건물로, 2006년 7월에 완공했고, 현재 시세 약 60억 정도라고 하며, 장우혁은 이 모던한 느낌의 건물 펜트하우스에 거주하고 있는 것으로 소개가 되었습니다.


모던한 화이트톤과 고풍스러운 목제 가구의 조화가 깔끔하게 이뤄진 공간으로, 직구로 구입해서 설치한 원형 클라우드 스피커에서부터 을지로에서 직접 나무를 골라 전원장치와 USB 충전기까지 내장해서 만들었다는 거실 탁자까지 장우혁의 손길이 곳곳에 미친 깔끔한 집이었죠. 


<장우혁 6층 건물 재테크 성공 사례>


또한 장우혁은 과거 H.O.T 활동 시절에도 카드값이 한 달에 3만원만 나왔을 정도로 알뜰한 생활을 하며, 친구들이 차를 몇 번씩 바꿀 때 7년 동안 국산차를 타고 다니며 근검절약하며 재테크를 한 연예인으로도 유명한데요.


그래서 서울대 앞에서 고시원을 하는 것으로 재테크를 처음 시작해서, 2003년 5월 서울 강남구 신사동에 있는 단독 주택을 매입해서 건물을 하나 더 지었는데요. 그 건물이 현재 장우혁의 이름을 딴 소속사 건물인 WH CREATIVE가 사용하는 지하 1층, 지상 5층의 강남구 신사동 건물이라고 합니다. 


한 때 강남 신사동에 300억 빌딩이 있다느니 하는 말은 모두 잘못된 루머라고 장우혁이 직접 해명하기도 했구요. 장우혁은 단독 주택을 약 22억 가량에 매입해서 7억원을 들여 지하1층, 지상 5층의 연면적 600.27㎡ 규모의 건물로 신축한 것이 소속사 빌딩입니다. 


2008년 3월 준공된 이 건물은 도산대로 이면에 있고 압구정역 3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7분 걸리는 지리적인 잇점 때문에 현재 약 70억 이상의 가치가 있다고 합니다.  지하 1층에는 스튜디오, 지상 1층에는 부침개 전문점 등이 들어서 있다고 합니다.



 3  장우혁과 열애설 김가영 아나운서 누구?

그렇다면 유명 아이돌 그룹 출신의 가수라는 경력에다가, 알뜰하고 검소한 생활, 성공적인 재테크를 통해 재산도 상당해서 누구나 탐낼만한 남자인 장우혁과 열애설이 난 김가영 아나운서는 누구일까요?


김가영 아나운서는 2017년 올해 신입으로 KBS에 채용된 아나운서로, 말 그대로 365일, 24시간 KBS 월드 채널을 통해 KBS 뉴스를 전달하는 KBS 24시간 뉴스라는 프로그램을 진행중인 아나운서입니다. 



KBS 24시간 뉴스는 미국, 일본, 중국, 독일, 프랑스, 말레이시아, 싱가포르까지 해외 7개국에 KBS 뉴스를 방송하고 있고, 국내에서는 인터넷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고 하며, 그 외에도 KBS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소위 '크랩'이라고 불리는 KBS랩 모바일 콘텐츠에서 '김가영의 핫스팟'이라는 프로그램을 맡고 있다고 합니다. 


대학교에서는 무용을 전공했다고 하며, KBS 미디어 아나운서가 되기 전 OBS 기상캐스터, 포항 MBC 아나운서로 활동했는데요. 기본 1,000대1인 넘는 아나운서 시험을 무려 세 번이나 통과했을 정도로 뛰어난 인재라고 하는데요. 


<KBS 미디어 김가영 아나운서>


과거 김가영 아나운서가 미디어잡과 가진 인터뷰에 따르면, 김가영 아나운서는 카메라 테스트에서 자신의 이름을 본뜬 "안녕하신가영? 김가영입니다"와 같은 재미칬는 인사말로 매력을 어필하는 등의 밝은 모습도 매력이라고 합니다.


김가영 아나운서는 KBS 미디어 아나운서로 2017년부터 본격 활동하면서 본인의 SNS인 인스타그램도 활발하게 운영을 해 왔는데요. 근데 이번 열애설로 많이 당황했는지 열애설이 터진 이후 관련 인스타램 계정을 비공개 전환 및 돌연 삭제를 했네요. 



아래 김가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주소와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었던 밝은 미소와 예쁜 모습 사진 남겨드릴게요. 


장우혁이 워낙 근검살뜰하고 생활력도 강하고, 삶에 대한 자기 신념도 올바른 친구라서 두 분 잘 어울리는 것 같은데 왜 인스타그램을 삭제했나 모르겠네요. 


 


김가영 아나운서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thegayoung/?hl=ko



관련글:

황정민 아나운서 FM대행진 하차 KBS 퇴사 후 프리랜서 선언 논란? 후임은 박은영 아나운서! 황정민 나이, 결혼, 남편 누구? 한국 최장수 라디오 진행자는?

오상진 아나운서와의 열애, 결혼 이후 김소영 아나운서에게는 도대체 무슨 일이 있었나? 오상진 아내 김소영 아나운서 MBC 퇴사 이유는 결국 블랙리스트 때문?

브랜뉴뮤직 라이머와 결혼♥ 김민준 전 여친, 최욱과 썸, 서울대 출신 미모의 국제회의 통번역가 SBS 기자 안현모 나이, 집안, 인스타그램 등등 궁금증 타파 10가지


글이 도움이 되셨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