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슈퍼히어로 뉴스

문어 괴물 아빌리스크 본격 등장?!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2' 공식 포스터 및 스닉픽 예고편 #02 공개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는 2016년 '캡틴 아메리카: 시빌 워'와 '닥터 스트레인지'로 페이즈 3의 닻을 성공적으로 올렸죠.


2017년에도 세 편이 줄줄이 개봉 대기중인데요. 그 첫 주자가 5월에 개봉하는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볼륨 2'라는 건 다 알고 계시죠?



전편이 깜짝 히트를 쳤던 만큼 기대를 한몸에 받고 있는 제임스 건의 '가오갤 볼륨 2'입니다. 첫 번째 공식 티저 트레일러에서 슈퍼볼 광고까지 역시 실망 없는 영상을 보여준 '가오갤 2'가 두 번째 풀 트레일러를 공개했습니다.


덧붙여서 가디언즈 팀 전체를 담은 공식 포스터도 공개했습니다. 제 눈이 어떻게 된 건지 베이비 그루트를 한참을 찾았네요;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2 공식 포스터


예고편 영상 트레일러는 플리트우드 맥의 'The Chain'이 배경음악으로 깔립니다. 당연히 '가오갤 2'의 믹스 테이프에 들어갈 노래겠죠. 또 특유의 유머감각, 말장난을 선보이고, 메인 빌런인 에이샤의 모습도 전 예고편들보다 좀더 많이 등장합니다.


가디언즈에게 공포, 질투, 배신을 보이는 자들이라며 질타하고, 자신과 부하들이 그 약함에서 우주를 정화할 책임이 있다고 주장합니다. 그밖에 스토리를 잘 보여주지 않는 단편적인 액션이 등장하구요.


1970년대를 풍미한 록그룹 플리트우드 맥


가디언즈들이 이제는 팀이 아니라 가족이라는 점도 강조하고, 피터 퀼/스타로드가 커트 러셀이 분한 아버지를 만나는 장면도 등장합니다. 


'가오갤 2', 5월 5일 개봉일까지 이제 두 달 정도가 남았네요. 아래 이번에 공개된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2' 스닉픽 예고편 #2입니다.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스닉픽 예고편 #2

 

관련글: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2' 스타로드 아버지 모습 공개됐다! 커트 러셀이 살아있는 행성을 연기하는 방법은?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2 내부 시사회 100점 만점 획득했다!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VOL. 2' 마블 역대 최고작 등극?

'가디언즈 오브 더 갤럭시 2' 슈퍼볼 예고편 두 메인 빌런 공개! 아이샤와 테이저 페이스 보유한 능력은?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