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스타 특집

발에도 클로가 달린 최강 여자 소녀 울버린 '로건'의 X-23 로라 배우 다프네 킨 궁금증 7가지

'로건'에서 휴 잭맨과 함께 호흡을 맞춘 돌연변이 소녀 '로라' 역의 배우 '다프네 킨'이 화제다. 울버린을 능가하는 강렬한 손발 클로 액션과 함께 퍼펙트한 열연으로 캐릭터를 완성해 슈퍼히어로 영화 역사상 가장 강렬한 아역 배우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발에도 클로가 달린 최강 여자 소녀 울버린 '로건'의 X-23 로라 역의 아역 배우 다프네 킨 스타 탐구 들어갑니다!!!


 

1. 아버지, 어머니 모두 배우인 가족

데프니 킨의 부모님들은 모두 배우입니다. 영국 출신의 아버지 윌 킨은 넷플릭스 인기 드라마 '크라운'에출연하고 있는 배우이고, 데프니 킨의 어머니 마리아 페르난데스 아치는 스페인 출신의 배우입니다. 아버지, 어머니의 피를 물려받은 데프니 킨이네요.

 

 

2. 영어와 스페인어에 능통 

아버지와 어머니가 영국과 스페인 출신이다보니 자연스럽게 데프니 킨 역시 어렸을 때부터 영국과 스페인에 살면서 영어와 스페인어에 능숙하다고 하네요. 아래 유투브 영상에서 정말 영어와 스페인어가 능숙함을 보여주고 있네요. 

 


 

3. '로건'을 제외하고는 TV 출연작 한 편이 전부

'로건'은 데프니 킨의 영화 데뷔작이니다. '로건' 이전에 데프니 킨은 영국 SF 드라마 '레퓨지'에 8개 에피소드 3개월 여 출연한 것이 전부인 경력입니다. 아버지 윌 킨이 극에서도 아버지 역할을 맡았답니다.

 

 

4. 아직 내 것이 아닌 인스타그램 

데프니 킨은 아직 소셜미디어도 하지 않는 말 그대로 아이입니다. 현재 인스타그램 계정이 만들어져있기는 하지만, 게시물이 0개에 '로건' 개봉과 함께 팔로워가 5,000명 가량 늘어나고 있을뿐 사진이나 영상 등 아무런 포스팅도 없는 상태입니다. 아직은 부모님이 SNS 활동을 허락하지 않았다고 하네요. 아래 데프니 킨의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데프니 킨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dafnekeen

 

 

5. 데프니 킨의 X-23은 '로건'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인 캐릭터

제임스 맨골드 감독에 따르면 '로건'에서 가장 심혈을 기울여 만든 캐릭터가 바로 X-23이었다고 합니다. '로건'이 본격 R등급 청소년 관람불가로 만들어지는만큼, 가녀리고 마른 소녀 이미지의 슈퍼히어로에 순수함과 잔혹함을 입힌다는 것은 정말 스릴넘치고 의욕적인 작업이었다고 합니다. 

 

 

6. 체조 선수 출신의 막강 경쟁자를 누르고 배역을 얻는 데프니 킨 

데프니 킨이 '로건'에서 로라 역을 그냥 얻은 것은 아니다. 무려 알라바마 주 지역 체조 경기에서 은메달 출신의 체조 선수 시네나 노비코프를 누른 결과였습니다. '로건'의 촬영이 2016년 7월부터 시작되었는데, 무려 당해년도 9월까지도 데프니 킨이 로라 역으로 확정이 된 것이 아니었다고 합니다. 

 

 

7. 데프니 킨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를 못 본다!

대리모에 의해 인간병기로 키워졌다가 폭주 후 어머니를 살해하고 떠돌다 로건을 만나 차세대 울버린이 되는 X-23은, 손에서만 클로가 돋아나는 울버린에 비해 발톱까지 클로를 장착한 병기입니다. 


'엑스맨: 이볼루션' 애니메이션 시리즈에서 데뷔를 했고, 현재 마블 코믹스의 '울버린'에 등장하고 있는데, 하지만 갸날픈 소녀 X-23의 반전의 잔혹함은 북미 버전 R등급, 국내 청소년 관람불가 영상이라서 2005년생 우리나라 나이로 11살에 불과한 데프니 킨은 자신이 출연한 영화를 보지 못한답니다. 


 

관련글:

로건 청불이유 데드풀 때문 아냐! 휴 잭맨 마지막 울버린 이야기 '로건' 영화 보러 가기전 반드시 알아야 할 깨알정보 20가지 ①

로건 엔딩 크레딧 후 나름 대박 쿠키 영상 있다! 성인보다 더 잔혹한 소녀 울버린 X-23의 활약! '로건' 영화 보러 가기전 반드시 알아야 할 깨알정보 20가지 ②

휴 잭맨에 이어 패트릭 스튜어트도 '엑스맨' 완전 은퇴 확정! 휴 잭맨이 울버린을 연기하는 마지막 가능성는 어벤져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