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디즈니 인어공주 실사 영화 여주인공 클로이 모레츠 대신 린제이 로한? 린제이 로한 인어공주 어림도 없는 이유는?

디즈니의 실사영화 프로젝트에는 물론 '인어공주'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인어공주 역에 원래 클로이 모레츠가 캐스팅되었으나 휴식을 취하고 싶다며 하차했죠.


클로이 모레츠가 하차한 지 수개월이 됐지만 아직 인어공주 역의 배우는 정해지지 않았는데요. 최근 린제이 로한이 실사 '인어공주'에서 아리엘/인어공주를 연기하고 싶다는 소망을 인스타그램에 올렸습니다.


린제이 로한이 인어공주?


린제이 로한은 또 곧 개봉하는 또 하나의 디즈니 실사영화 '미녀와 야수'의 빌 콘돈 감독이 '인어공주'를 감독해줬으면 싶다는 바램도 밝혔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인스타그램에 썼던 내용을 지우고 #thelittlemermaid 라는 해쉬태그만 달아놓은 상태입니다.


#thelittlemermaid

Lindsay Lohan(@lindsaylohan)님의 공유 게시물님, 

린제이 로한 인스타그램


인어공주를 연기하고 싶다는 린제이 로한의 소망은 이루어질까요? 린제이 로한은 어렸을 때 '페어런트 트랩' '프리키 프라이데이' 등 디즈니 영화에 출연한 경험이 있습니다.


'퀸카로 살아남는 법'으로 대스타가 된 후 린제이 로한에게는 와일드한 사생활 때문에 내리막길밖에 없었죠. 인스타그램에 올린 사진을 보면 인어공주 역에 불가능하다고만은 생각되지 않지만 디즈니가 그녀에게 배역을 줄 가능성은 거의 없어 보입니다.


디즈니 인어공주 배역은 누가 될까?


한편 클로이 모레츠가 하차한 '인어공주' 실사영화에 대해서는 아직 별다른 소식이 들려오고 있지를 않네요. 소식이 나오는 대로 전해드리겠습니다.

 

관련글: 

엠마 왓슨의 디즈니 미녀와 야수 실사영화 주제곡 아리아나 그란데와 존 레전드 풀버전 동영상 떴다! 셀린 디온은 어떤 노래 부르나?

섹시하고도 치명적인 매력의 인어가 나오는 영화 톱10

왓슨 말고 톰슨도 있다! '미녀와 야수' 포트 부인 엠마 톰슨이 부르는 주제가 'Beauty and the Beast'!!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