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왓슨 말고 톰슨도 있다! '미녀와 야수' 포트 부인 엠마 톰슨이 부르는 주제가 'Beauty and the Beast'!!

디즈니가 애니메이션 영화를 실사영화로 만드는 작업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가운데, 엠마 왓슨의 '미녀와 야수'는 초기대작이라 할 수 있죠.


그리고 '미녀와 야수'는 무엇보다도 동명의 주제가로 유명합니다. 1991년 애니메이션판에서 셀린 디온과 피보 브라이슨이 부른 버전은 그래미상과 아카데미상을 휩쓸었죠.



이번 실사 버전에서는 아리아나 그란데와 존 레전드가 듀엣으로 불러서 화제가 되었습니다. 그런데 영화 속에서 미세스 포츠 역을 맡은 엠마 톰슨이 같은 노래를 부르네요.


엠마 톰슨의 '미녀와 야수'는 토론토 카사 로마 캐슬에서 열린 갈라 이벤트에서 공개된 후 인터넷에 떴는데요. 엠마 톰슨의 목소리가 처음에 살짝 나온 후 이어지는 엠마 톰슨의 '미녀와 야수' 버전이 참으로 달콤하네요.


엠마 톰슨이 부르는 미녀와 야수 주제곡 동영상


엠마 톰슨은 '스위니 토드'와 '미 앤 마이 걸'로 뮤지컬 무대는 낯설지 않은 배우지만, 영화 스크린에서 노래를 부르는 모습은 좀처럼 쉽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아주 짧은 영상임에도 깜짝 놀랄 만큼 아름답게 '미녀와 야수'를 표현해서, 벨과 야수가 볼룸에서 춤을 출 때 너무도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미녀와 야수 포트 부인 역의 엠마 톰슨


빌 콘돈 감독이 연출을 맡고 엠마 왓슨이 미녀인 벨, 댄 스티븐스가 야수, 루크 에반스가 개스통, 이완 맥그리거, 엠마 톰슨, 이언 맥켈런 등이 출연하는 '미녀와 야수' 실사판은 3월 16일에 개봉합니다.


엠마 톰슨은 디즈니 실사 영화 '미녀와 야수'에서 포트 부인, 즉 주전자 배역을 맡았죠. 영화 개봉 후에 도자기 포트 부인 상품이 불리나게 팔리 않을까 싶네요. ^

 

관련글: 

엠마 왓슨의 디즈니 미녀와 야수 실사영화 주제곡 아리아나 그란데와 존 레전드 풀버전 동영상 떴다! 셀린 디온은 어떤 노래 부르나?

엠마 왓슨, '라라랜드' 잘 나가자 짜증 분노중? <- 명백한 찌라시 기사 분명한 이유? 엠마 스톤, 라이언 고슬링 라라랜드 캐스팅 바뀐 이유는?

영국 30세 이하 부자 2위는 누구? 엠마 왓슨, 루퍼트 그린트, 다니엘 래드클리프 등등 해리포터 배우들 재산 순위 톱10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