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스타워즈 에피소드 8: 라스트 제다이' 우유니 소금 사막 촬영중? 원조 제다이 사원이 있는 곳 아치토 행성 특성 및 예상 모습은?

그간 '스타워즈' 시리즈는 여러 종류의 새로운 행성을 소개해 왔습니다. 가장 최근작인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만 봐도 라무, 야빈 4, 제다, 이두 등의 행성은 '스타워즈' 팬들에게 기묘한 시각 효과의 즐거움을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스타워즈'가 매번 새로운 작품에서 새로운 행성을 소개하는 전통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8: 라스트 제다이'에서도 변함이 없습니다. 특히나 이번에 소개될 행성은 첫 번째 제다이 사원이 있는 아치토 행성과 함께 소개가 된다는 더욱 기대가 큽니다. 



데드라인 보도에 따르면, '스타워즈 에피소드 8: 라스트 제다이'의 주요 촬영 장소 중 한 곳인 아치토 행성에 대한 모습과 또 다른 신비로운 행성의 윤곽이 드러났다고 합니다. 


먼저 첫 번째 제다이 사원이 있는 루크 스카이워커의 은둔지인 아치토 행성은 그간 알려진대로 해양 행성이 될 것으로 보입니다.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에서 스카이워커의 위치를 담은 지도의 두 조각을 합친 후, 레이는 R2-D2와 함께 밀레니엄 팔콘을 타고 루크 스카이워커를 찾아 한 행성으로 가는데, 그 곳이 바로 아치토 행성이었죠.


아치토 행성을 찾아가는 레이의 밀레니엄 팔콘


또한 제작진에 따르면, '스타워즈 에피소드 8: 라스트 제다이'에서는 아치토 행성 말고도 '눈이 있는 화성'과 같은 모습의 또 다른 행성이 소개가 된다고 합니다. 


아울러 이 행성은 볼리비아에 위치한 그 유명하 우유니 소금사막에서 촬영이 될 것으로 추정된다고 하는데, 최소 100억 톤으로 추산되는 방대한 소금이 1미터에서 최대 120미터까지 다양한 소금층을 형성한 모습이 '눈이 있는 화성' 행성에 신비로운 모습을 갖추게 해 줄 것으로 예상되네요. 


스타워즈 에피소드 8 촬영장 모습


한편, '스타워즈 에피소드8: 마지막 제다이'는 '스타워즈: 깨어난 포스' 이후의 스토리로 전개되며, 데이지 리들리, 마크 해밀, 아담 드라이버, 존 보예가, 오스카 아이작, 루피타 뇽, 돔날 글리슨, 안소니 대니얼스, 앤드 서키스 등의 전편의 배우들에, 베니치오 델 토로, 로라 던, 켈리 마리 트란 등이 새롭게 합류했습니다.  2017년 12월 15일 북미 개봉 예정입니다.

 

관련글:

스타워즈 에피소드 8 제목 '최후의 제다이' 확정! 스타워즈 마지막 제다이 루크 스카이워커가 아닐 수도 있는 까닭은?

'스타워즈 에피소드 9' 레아 공주 디지털 재창조는 없다 확정! 그렇다면 레아 공주는 어떻게 등장하게 될까?

톰 하디의 '스타워즈 에피소드8' 카메오 배역 공개! 다니엘 크레이그 비켜! 내가 바로 레알 스타워즈 카메오!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