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황정음 전 남친, 뺑소니&폭행 논란, 부정맥 공익 근무 등 SG워너비 김용준과 전지현 동생 애칭, 배우 박예슬 혹은 박혜원 공개연인에서 결별까지 궁금증 7가지

보컬 그룹 SG워너비 멤버 김용준과 청순 미모의 배우 박예슬이 결별한 사실이 뒤늦게 알려지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꽤 오래전인 1년 여 전에 이미 결별을 했다고 하는데요, 그간 활동이 뜸했는지 연예 관계자들에게 포착이 안 된 것이 안타까운 기간이네요. 


어쨌듯, 어지간한 팬이 아니고서는 잘 알지 못하는 두 명의 스타의 결별 소식인데요. SG워너비 멤버 김용준과 배우 박예슬이 누구인지 임팩트있게 몇 가지 사항으로 정리해서 알아볼게요. 



 1  SG워너비 현 리더 김용준

SG워너비 출신의 가수 김용준은 1984년 9월 12일 서울 강남 출신입니다. SG워너비는 2004년 1월 20일 데뷔한 3인조 보컬 그룹으로, 2007년까지 채동하, 김용준, 김진호 세 명의 멤버로 활동하다, 2008년 채동하의 탈퇴와 함께 새 벰버 이석훈을 영입하고 현재까지 김용준 리더에, 이석훈, 김진호 체제로 13년 이상 장수하는 그룹입니다. 


그룹명인 SG워너비는 "SG Wanna Be"즉 SG처럼 되고 싶다는 뜻인데요. 여기서 SG는 그 유명한 전설의 포크락 팝그룹인 '사이먼 앤 가펑클'을 의미합니다. 특히, 6집의 타이틀곡인 '사랑해'는 후렴구에서나 전체적인 분위상 사이먼 앤 가펑클의 'The Boxer'를 오마주한 느낌이 강하기도 합니다.



 2  김용준 뺑소니 논란

가수 김용준의 아주 유명한 논란이 바로 지난 2011년 뺑소니 혐의로 기소되어 재판에 처해진 일인데요. 김용준은 지난 2011년 서울 강남 신사동 도로에서 자신의 벤츠 승용차를 타고 가다 중앙선을 침범, 마주오던 SUV 차량을 들이받고 그대로 도주했다 자수한 것인데요.


근데 문제는 경찰에 전화를 건 것이 그냥 단순히 자수를 하기 위해 전화를 건 것이 아니라, 경찰서에 접수된 뺑소니 사건이 있는지 동태파악을 위해 전화를 걸었다가 경찰의 심문에 자백을 하게 된 것이 아니냐는 루머가 떠돌며 논란이 일기도 했습니다. 



 3  복면가왕의 노래덕후 능력자 김용준

SG워너비의 김용준은 미성에 가창력은 어느 정도 인정을 받는 편이지만, 그러나 음정박자가 불안하다는 평가 역시 공존하는 가수인데요. 특히 6집 이후에는 살이 쪄서 목소리가 다소 변색이 생겼다는 평가를 받기도 합니다. 


그런 점도 있고, 뺑소니 사건 이후 자신의 목소리가 잊혀져가는 듯한 느낌도 있어서, 김용준은 지난 2016년 1월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출연 6집 이후 색이 바랜 자신의 목소리를 알리려 노력을 기울이게 됩니다. 


다만 아쉽게도 1라운드 '내 사랑 투유' 이후 2라운드에서 김광석의 '그날들'을 선곡했지만 별다른 임팩트 없이 탈락하고 맙니다. (그래도 위안이 되는 것이라면, 바로 이 회차부터 '우리 동네 음악대장'이 가왕 장기집권을 하게 된 회라는 것이죠.)



 4  김용준 폭행 논란, 거짓 해명 논란에 연루되기도

하지만 복면가왕 출연, 불후의 명곡 출연 등으로 새로운 가수의 길을 모색하던 김용준에게 또 다른 사건이 터지게 됩니다. 바로 김용준 폭행사건입니다. 지난 2016년 7월의 일인데요. 서울의 한 주점에서 술을 마시다 옆자리 30대 남성을 폭행한 혐의로 검찰에 송치된 것입니다. 


논란이 커진 것은 처음 폭행 사건 논란이 일었을 당시에는 상대방이 먼저 술병을 들고 위협해서 정당방위 차원에서 가한 폭행이었다는 김용준의 발언이, 추후 CCTV가 공개되면서 정당방위 진술이 거짓말이지 않느냐는 정황이 발견되며 논란이 불거진 사건이었습니다. 



 5  부정맥으로 인해 공익요원으로 군복무

아울러 SG워너비의 김용준의 군대 공익근무요원 대체 근무에 대해서도 알아볼게요. 김용준은 지난 2012년 2월 논산 훈련소에 입소해 4주간의 기초군사훈련을 마치고 공익극무요원으로 복무를 했는데요. 당시 공익이라는 사실 때문에 논란이 있었는데 그 이유는 부정맥 때문이었다고 합니다. 


부정맥이란 별 일도 없는데 갑자기 심장이 빨리 뛰거나 느리게 뛰는 등 평상시 박동수와 다른 모습을 보이는 현상인데요. 부정맥이 순간적으로 심해졌을 때, 제대로 처신을 하지 못 하면 사망에 이르게 될 수도 있을 정도로 심각한 증상이기도 하답니다.


그래서 아래에서도 얘기할 부분인데, 과거 전 여친인 배우 황정음과 '우리 결혼했어요'를 찍을 당시 김용준이 계단을 올라가는 상황을 황정음이 부정맥 때문에 안된다며 말리는 상황이 나오기도 합니다. 계단 오르는 등의 일상 생활도 조심해야 하는 상황이니, 공익근무요원 입대가 당연한 것으로 보이네요.



 6 
 배우 황정음 전 남친, '우리 결혼했어요'를 함께 찍기도!

SG워너비 김용준은 지난 2006년부터 배우 황정음과 사랑을 키워왔다가 2009년에는 실제 연인 상태에서 MBC가상 결혼 프로그램인 '우리 결혼했어요'에 투입되어 알콩달콩한 모습을 보여주며 인기를 얻기도 했습니다. 


하지만 지난 열애 10년 차에 접어들던 지난 2015년 5월 김용준과 황정음은 헤어짐과 재결합을 수차례 반복한 끝에 결국 완전히 결별에 접어들게 됩니다. 


연기 활동과 새 앨범 준비로 관계가 소원해지며 결별에 이르렀다고 하지만, 배우 황정음이 결별 두 달 만에 엄청난 재력가로 알려진 골프 선수 출신 사업가 이영돈 씨와 결혼에 이르면서 두 사람의 오랜 연인 관계가 다시 조명되고, 동시에 김용준이 배우 박혜원과 연인 사이라는 사실이 공개되기도 했더랬죠. (박혜원이 누구냐구요?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



 7  김용준과 결별 배우 박예슬 혹은 박혜원 누구?

위 항목에서 전 여친 황정음의 결혼식에 공개된 김용준의 새 여친이 바로 이번에 김용준과 결별 사실이 공개된 배우 박예슬입니다. 박예슬은 1987년생으로 건국대학교 영화예술학과를 나온 배우입니다. 


박예슬은 라네즈 전속 모델인 전지현의 이름을 걸고 개최한 '지현이의 동생을 찾습니다' 선발대회에서 차세대 라네즈걸로 발탁돼 '전지현 동생'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는데요. 



2004년 연예계 데뷔 당시 유명한 탤런트인 선배 배우 한예슬의 이름과 혼동되지 않도록 새로운 예명을 사용하기로 결정했고, 그래서 예명을 박혜원으로 결정하고 박혜원이라는 이름으로 활동했지만, 그러나 이후 활동이 미비해지면서 본명 박예슬로 불리게 된 것입니다. 


SG워너비 김용준과는 과거 김용준이 배우 황정음과 헤어진 직후인 2015년 12월 열애를 시작했으니, 김용준과 박예슬은 공개 연애 1년 9개월여 만에 결별을 맞게 된 셈이네요. 아래 배우 박예슬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배우 박예슬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_yeseul.p/


관련글:

온주완과 공개 연애 후 결별, '사랑의 온도' 금수저 보조 작가 지홍아, KBS 드라마 스페셜 '만나게 해, 주오' 조보아 궁금증 7

톰 크루즈와의 결혼과 이혼, 제이미 폭스와 연인 인정 안 한 이유 X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결혼없이 전 부인과 두 딸 등 케이티 홈즈, 제이미 폭스 궁금증 7

윤현민, 백진희, 전소민 / 주영훈, 손태영, 신현준 / 브래드 피트, 안젤리나 졸리, 제니퍼 애니스톤까지 국내외 스타들의 삼각관계 5선


아쉽지만 두 분 모두 각각의 삶 응원합니다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