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11/05

(3)
전 부인 미스코리아 진 김지연과의 이혼, 딸 이가윤, 카레이서, 애칭 리마리창, 장동건 닮은꼴, 아크로바틱 전문 배우 정하나와 재혼 등등 배우 이세창 궁금증 6 배우이자 카레이서인 이세창이 아크로바틱 배우 정하나와 결혼을 했네요. 미스코리아 진 출신의 김지연과 결혼하고 2013년에 이혼을 했던 이세창이죠. 재혼하는 이세창 님의 앞날에 축복이 가득하기를 바라며 이세창과 정하나 이야기를 한번 살펴볼까 해요. 1 정하나와 화촉 밝힌 이세창 누구? 오늘 정하나와 결혼식을 올린 이세창은 1970년 2월 17일 경상북도 영천에서 태어났습니다. 국민대학교 디자인학과를 졸업했고 현재 경기공업대학교 교수직을 맡고 있기도 합니다. 그럼 이세창과 같은 1970년생 스타가 누가 있을까 궁금해지는데요. 마성의 김혜수, 황정민, 유해진, 차승원, 이범수 등 유독 카리스마 넘치는 배우가 많네요. 개그맨 박명수, 김구라, 강호동도 이세창과 동갑인 1970년생 개띠랍니다. 2 코미디언으로 데..
미운 우리 새끼 손태영 스페셜 MC 화제! 김성령, 오현경, 고현정, 염정아, 김사랑, 손태영, 이하늬까지, 미스코리아 출신 대한민국 대표 배우 7 배우 손태영이 '미운 우리 새끼'의 스페셜 게스트로 이번주에도 출연합니다. 미스코리아 입선 후 화제와 함께 연예계에 데뷔하여 얼굴을 알린 손태영인데요. 지금은 배우 권상우의 아내로서, 그리고 두 아이의 엄마로 살며 여전히 꾸준한 활동량을 선보이고 있는 손태영인데요. 배우 손태영을 비롯해서, 김사랑, 이하늬, 고현정, 오현경, 염정아 등등 미스코리아 출신 국내 대표 배우들을 한 자리에 모아봤어요. 함께 보실게요. 1 1988년 미스코리아 진(眞) 출신 김성령김성령은 1988년 미스코리아 진 출신 배우입니다. 원래는 1987년도에 미스코리아에 출전할 생각이었는데, 전설의 1987년도도 미스코리아 진 장윤정과 붙는 것이 도저히 승산이 없어 보여 이듬해에 출전 미스코리아 진을 차지한 일화가 있답니다. 다들 잘 ..
UFC217 조르주 생피에르 마이클 비스핑 잡고 미들급 챔피언 복귀! 코너 맥그리거에서부터 댄 헨더슨, 타이론 우들리, 론다 로우지 등 할리우드가 사랑한 UFC 스타 5 전 UFC 챔피언 조르주 생피에르가 UFC에 4년 만에 복귀해서 미들급 챔피언 벨트를 다시 차지했습니다. 왼손 카운터 펀치에 이은 파운딩 연타에 이은 리어네이키드초크로 엄청난 경기력을 선보였는데요. 지난 2013년 은퇴 이후, '캡틴 아메리카: 윈터 솔져'에서 멋진 할리우드 스타 변신을 선보였다, 이번에 4년 만에 옥타곤에 복귀해서 멋진 승리를 거둔 조르주 생피에르를 포함 할리우드 영화에 등장했던 UFC 대표 스타들 다섯 명을 한자리에 모아봤습니다. 함께 보실게요. 1 댄 헨더슨댄 헨더슨은 UFC 관록의 노장이자 종합격투계의 살아있는 노장, 초창기 종합격투기 시절부터 꾸준한 활동을 이어오는 베테랑 중에 베테랑으로, UFC를 포함, PRIDE, Strikeforce 등 세계 최고의 단체들에서 타이틀을 모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