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8

(4)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설현 등장 화제! 살인자의 기억법 설현, 리얼의 설리, 건축학개론 수지, 신과 함께 도경수 등, 성공적인 배우 변신 아이돌 베스트 5 '삼시세끼 바다목장편' 득량도 삼형제들의 얼굴에 웃음꽃이 크게 만발했습니다.한지민 등장에 웃음꽃이 피었다, 이제훈의 등장으로 다소 허탈한 모습을 보였던 이서진, 에릭, 윤균상 삼형제지만, 그러나 이번에는 무려 AOA 설현의 게스트 등장에 말그대로 웃음이 입에서 떠나지 않게 되었네요. 근데 아시는 분은 아시겠지만, 설현은 가수 이전에 이미 '내 딸 서영이'에 출연하며 리틀 이보영이라는 칭호를 얻으며 화제가 되었던 배우이고, 이후 '못난이 주의보', '오렌지 마말레이드' 등의 드라마는 물론, 지난 2014년 '강남 1970'에서 이민호의 친남매 같은 여동생으로 출연했고, 최근 '살인자의 기억법'으로 물로은 연기력을 선보이기도 했는데요. 그래서 모아봤습니다. '살인자의 기억법'에서의 설현을 중심으로, '최진리..
톰 크루즈와의 결혼과 이혼, 제이미 폭스와 연인 인정 안 한 이유 X 아카데미 남우주연상, 결혼없이 전 부인과 두 딸 등 케이티 홈즈, 제이미 폭스 궁금증 7 이제 드디어 두 할리우드 설렙이 연인 사이를 인정하는 것일까요? 톰 크루즈 전 부인으로 유명한 케이티 홈즈와 흑인 배우로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수상한 몇 안되는 배우인 제이미 폭스 얘기인데요. 절친으로도 연인으로도 아는 사람은 다 알고 있었고, 심지어는 톰 크루즈와 케이티 홈즈의 이혼이 톰 크루즈 종교인 사이언톨로지만큼이나 제이미 폭스가 이유였다는 말도 있는데요. 케이티 홈즈와 제이미 폭스의 관계에서부터, 두 사람이 그간 공개연애를 하지 못 했던 이유, 제이미 폭스의 영화 커리어, 재산, 가족사 등등을 알아볼게요. 무척 흥미로워요. 함께 보시죠. 1 아카데미 남우주연상을 받은 몇 안 되는 흑인 배우 중 한 명 제이미 폭스잘 알려졌다시피 거의 90년에 이르는 아카데미상 역사에서 남녀주연상을 받은 흑인 배우..
우병우 영장 기각에 이어 댓글 공작 국정원 외곽팀장 영장 기각 오민석 부장판사 논란이란? 국정원 퇴직자 모임 양지회, 국정원 댓글부대, 댓글사건 무엇? 이른바 국정원 외곽팀장으로 불리는 국가정보원 퇴직자 모임인 양지회 간부 40여 명이 지난 2012년 18대 대선 당시 댓글 공작에 가입했다는 혐의에 대한 검찰의 첫 구속영장 청구를 법원이 기각하며 논란이 일고 있습니다. 이런 저런 이유 불문하고, 과거 우병우 전 청와대 민정수석의 구속영장을 기각했던 판사인 오민석 판사가 이번에도 또 국정원 외곽팀장 구속영장을 기각했다는 것이 논란의 중심인데요. 댓글 공작에서부터 국정원 외곽팀장, 오민석 판사가 누구인지 등등을 엮어서 일목요연하게 정리해볼까 합니다. 함께 보실게요. 1 18대 대선 댓글 공작 논란이란?우선 지난 2012년 12월 진행되었던 제18대 대한민국 대통령 선거 이후 불거졌던 국가정원보 댓글 부대 동원 논란, 이른바 '제18대 대선 댓글 공작'이 무..
맨발의 청춘 김기덕 감독 폐암 투병중 별세, 뫼비우스 여배우 고소 논란 감독, 2시의 데이트 22년 진행 전설의 DJ 김기덕까지 동명이인 김기덕 정리 영화 '5인의 해병', '맨발의 청춘' 등을 연출한 김기덕 감독님이 별세하셨다고 합니다. 폐암 진단을 받고 투병하시다 돌아가셨다는데요. 근데 저는 '김기덕 감독 별세'라는 뉴스를 봤을 때, 최근 영화 '뫼비우스' 여배우 고소 폭행 논란으로 큰 화제가 되었던 다른 김기덕 감독이 혹시 그 일로 극단적인 선택이라도 한 것은 아닌가 화들짝 놀랐는데 동명이인 다른 김기덕 감독님이셨네요. 저처럼 혼동을 겪으신 분들이 계실텐데요. 그래서 이참에 폐암으로 별세하신 '맨발의 청춘' 고 김기덕 감독님을 포함, '나쁜 남자', '뫼비우스', '피에타' 등을 연출한 또 다른 김기덕 감독, 그리고 한국 라디오 DJ계의 산증인인 DJ 김기덕까지 동명이인을 깔끔하게 정리해드리겠습니다. 1 '맨발의 청춘' 고 김기덕 감독2017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