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5

(4)
신혼일기 2 모델 장윤주 with 남편 정승민 디자이너, 딸 리사와의 제주도 라이프, 나이, 결혼, 인스타그램 등등 궁금증 7 국내 모델 순위 1위의 최고 모델에서 예능과 방송, 영화에서 맹활약하기도 했으며, 심지어는 직접 노래를 만들고 곡을 붙이는 싱어송라이터 재능까지 겸비한 가수로도 유명한 장윤주가 tvN '신혼일기 2'에서 남편과 딸과 함께 제주도 라이프를 공개합니다. JTBC '효리네 민박'에 이은 제주로 스타 부부의 밀착 생활기 두 번째 이야기라고도 할 수 있겠는데요. 모델 장윤주의 모델에서부터 방송, 연예, 가수 활동 등등, 그리고 남편 정승민 디자이너, 딸 리사에 관한 궁금증을 7가지 요약했어요. 함께 보실게요. 1 1980년 생, 원숭이띠, 올해 나이 38살 장윤주장윤주는 1980년 11월 7일 생으로, 올해 나이 38살 원숭이띠로, 서울예술대학교 영화과를 졸업한 이후, 패션 모델에서 출발, 예능에서 맹활약한는 방..
즐거운 사라 소설가 마광수 교수 자살 이유, 결혼 생활, 부인 김방옥과의 이혼, 자녀를 낳지 않았던 이유, 아흔 노모 버리고 목을 맨 이유 등등 궁금증 5 소설가 마광수 교수가 자택인 서울 용산구 동부이촌동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되었다는 안타까운 소식입니다. 현장에서는 유산을 가족에게 남기고 장례와 시신 처리 역시 부탁한다는 내용의 유서가 발견된 것으로 보아 자살로 추정된다고 하는데요. 소설가 마광수 교수가 누구인지, 마광수 교수의 결혼 생활, 부인 김방옥 교수, 그리고 자녀를 낳고 살지 않았던 이유, 아흔이 넘은 노모를 홀로 남기도 목을 맬 수밖에 없었던 이유 등등에 대하여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볼게요. 1 소설가 마광수 교수 자살로 66년 생 마감'즐거운 사라', '가자 장미여관으로', '나는 야한 여자가 좋다' 등등의 작품으로 한국의 대표적 섹슈얼리티 작가로 칭송받고 비난받았던 소설가 마광수 교수가 자살로 생을 마감했다고 합니다. 향년 66세. 지난 ..
첫방 비행소녀, 깜놀 국적 한국인, 긱트와 열애와 결별, 결혼 루머까지 슈가 아유미, 이종수와 열애, 300평 전원주택, 허지웅과 썸 배우 조미령, 몸매의 여신 모델 최여진까지 10가지 궁금증 결혼을 자발적으로 선택하지 않는 비혼 여자 연예인 세 명의 실생활을 담은 MBN의 '비행소녀'가 첫 회 시청률 2퍼센트를 넘기며 순항의 스타트를 끊었습니다. 한때 예능에서 돋보이는 활약을 펼쳤으나 11년 동안 모습을 보이지 않았던 슈가의 멤버 아유미에서부터 이번 방송에서 양평 장금이라는 색다른 모습을 보여준 탤런트 조미령, 슈퍼모델 출신의 몸짱 최여진까지, 비행소녀 세 명, 그녀들의 요모조모를 살펴봅니다. 1 아유미 대한민국 국적의 한국인아유미는 1984년 8월 25일에 일본 돗토리 현의 돗토리 시라는 곳에서 태어났습니다. 소속팀인 걸그룹 슈가의 멤버들조차 자신을 일본인으로 알았을 만큼 생김새나 유창하지 못했던 한국어가 상당히 일본인 느낌을 주는데, 사실 성이 전주 이씨인 재일교포 3세이며 국적도 대한민..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김형균과 결혼 발표! 아버지는 배우 출신 교수, 서울대 출신 가수 신효선이 사촌, 재혼 루머, 나이, 인스타그램 등등 사랑과 전쟁 국민 불륜녀 민지영 궁금증 10가지 '부부클리닉 사랑과 전쟁'이라는 부부 갈등을 재현하는 리얼 드라마 아시죠? 지금은 방송을 종료해서 어떤 활동을 하며 어떻게 지내나 궁금했는데요. 바로 그 '사랑과 전쟁'에서 불륜녀 전문 여배우로 활동하며 온 국민의 질타를 받았던 배우 민지영이 갑작스레 결혼 발표 소식을 전했네요. 꽤나 집안도 좋고 얼굴도 괜찮은 배우인데요. 근데 어쩌다 국민 불륜녀로 활동하게 되었는지, 또 '사랑과 전쟁' 국민 불륜녀로 살다 어떤 황당한 일화가 있었는지 등등 배우 민지영에 대한 궁금증, 그리고 민지영의 예비 남편인 롯데홈쇼핑 쇼호스트 김형균이 누구인지 등등 10가지 궁금증을 정리해봤습니다. 1 SBS 공채 9기 출신의 탤런트 민지영배우 민지영은 본명이 김민정으로 1979년 6월 24일 서울에서 태어났고, 단국대학교 연극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