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9/04

(4)
깨끗한나라 릴리안 생리대 파동, 유한킴벌리 화이트, 좋은느낌 생리대 발암물질 검출 논란! 여성환경연대, 유한킴벌리 안전한 생리대 극한 대립 이유는? 깨끗한나라의 릴리안 생리대 유해성 논란에 이어 유한킴벌리 생리대에서 발암물질이 최대로 검출되었다는 보도가 나왔습니다. 살충제 계란에서부터 생리대까지 언제까지 나날을 불안에 떨며 살아야 하는 걸까요? 이번에 터진 생리대 파동을 정리해보고 대처 방법을 고민해보는 자리를 마련해보겠습니다. 1 릴리안 생리대 사건 휘발성 유기화합물 방출 논란이란?지난 2017년 8월에 릴리안 생리대에서 휘발성유기화합물 방출 농도가 가장 높게 나왔다는 여성환경연대의 발표가 나고 나서 그야말로 난리가 터졌습니다. 이 생리대를 쓰고 나서 생리혈 감소, 생리 주기 변화, 생리 정지, 질염, 자궁근종까지 생겼다는 소비자들의 증언이 쏟아져 나왔습니다. 릴리안 생리대의 제조사인 깨끗한나라는 제품을 모든 판매대에서 거둬들였고 환불을 실시하겠다..
서든어택 세계 랭킹 1위 뉴욕 게임광 치과의사 남편 안상훈, 딸 이름은 안예진, 배우 서민정 & 도둑놈 도둑님 배우 김지훈, 냉장고를 부탁해 출연 궁금증 7가지 2007년 우리나라 시트콤 역사상 가장 큰 히트를 기록한 '거침없이 하이킥'의 거침없었던 성공을 뒤로 하고 결혼과 함께 미국으로 홀연히 떠났던 서민정이 '복면가왕'에 출연한 후 복귀 행보를 확실히 하고 있는 모양새입니다. '라디오스타' '오빠생각' '동상이몽' '1대100' 등에 이어 이번에는 '냉장고를 부탁해'에도 출연했네요. 미국에서 냉장고를 가져왔을 리는 없고 한국에 냉장고가 생겼다는 뜻일 터이며 본격적로 복귀에 시동을 건다는 얘기겠죠? 서민정과 함께 출연한 냉장고 주인은 드라마 '왔다! 장보리'와 최근에는 '라디오스타' 게스트 MC로 출연해 화제를 모은 김지훈입니다. 이 두 사람에 관한 궁금증을 7가지 항목으로 묶어 각각 살펴볼게요. 1 이대 나온 여자, 비스트 윤두준의 포렙 이상형 배우 서민정서..
부산 사하구 피투성이 여중생 폭행 사건 CCTV 공개, 가해자 신상 털리고, 청소년보호법 폐지, 청소년 범죄 처벌 강화 청와대 청원 확산 논란 총정리 지난 2017년 9월 3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부산 사하구 한 공장 앞에서 평소 선배에 대한 태도가 불량하다는 이유로 철골 자재, 소주병, 의자 등으로 또래 여중생을 폭행해 피투성이로 만들고 무릎까지 꿇려 인증샷을 찍어 태연하게 문자로 대화를 나누는 충격적인 상황이 공개되었습니다. 이에 이런 무지막지한 폭행을 가한 가해자 여중생들의 신상이 털려서 곧바로 인터넷에 유포되고 있는 상황에다가, 거기에 청소년보호법에 대한 폐지, 청소년 범죄 처벌 강화를 위한 청와대 청원이 빠르게 확산되고 있는데요. 사안이 엄청 심각하면서도 피해자 입장에서는 여전히 암울할 정도로 무력한하기만 한데요. 관련 상황 정리해드릴게요. 1 부산 여중생 폭행 사건 무엇?사건이 발생한 시간은 지난 2017년 9월 1일 오후 8시 30분 경 ..
한국 우즈벡 역대 전적에서부터 시리아, 이란과의 본선 진출 경우의 수,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A조 순위, 중계, 라인업 등 궁금증 4가지 이른바 단두대 매치입니다. 2017년 9월 5일 0시에 벌어질 한국과 우즈베키스탄과의 2018 러시아 월드컵 아시아지역 최종 예선 10차전에서 이제 한국의 월드컵 본선 진출이 판가름납니다. 얼마전 열린 이란과의 9차전 당시 중국이 우즈벡을 1대0으로 꺽어주었기 때문에 이란 전에서 이겼으면 바로 본선 진출인데, 그 경기에서 졸전 끝에 0대0 비기면서 이렇게까지 몰리게 된 것이죠. 한국과 우즈벡과의 경기를 앞두고,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A조 순위와 한국 우즈벡 역대 전적, 그리고 이제는 시리아까지 얽힌 한국의 본선 진출 경우의 수 및 중계, 라인업 등에 대한 정보를 정리해봅니다. 함께 보실게요. 1 2018 러시아 월드컵 최종예선 A조 순위각조 2위까지 월드컵 본선 진출 티켓이 주어지는 2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