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13

(5)
이시영 결혼 예비 남편 영천영화, 팔자막창, 골프웨어 일리악 등 요식업게 큰 손 조승현 대표 누구? 이시영 샐러드바 샐러드 영 위치는? 얼마전 배우 이시영이 일반인 남친과 열애중이며 곧 결혼을 할 계획이라고 밝힌 바 있는데요. 이시영의 예비 신랑, 예비 남편은 요식업계의 큰 손인 조승현 대표라고 합니다. 이시영과 조승현 대표 두 사람은 지난 2016년 8월 경부터 만나 교제를 시작했다고 하는데요. 이시영의 예비 신랑 조승현 대표가 누구인지, 어떤 요식업 프랜차이즈로 유명세를 탔는지, 이시영이 런칭한 샐러드바는 어떤 곳인지, 또한 지난 2013년 조승현 대표가 미국 골프 웨어 브랜드를 국내 라이센싱 계약에도 성공했다는데 어떻게 된 상황인지 등등 모두 알아볼게요. 1 배우 이시영 일반인 남친과 교제+결혼 발표+임신까지!한마디로 그냥 열애설이 터진 정도는 아니네요. 배우 이시영이 일반인 남친과 교제중이다는 보도 이후 쿨하게 이시영이 열애를 인..
인천 초등생 살인범 김양 정신병 감형 주장 아스퍼거 증후군을 다룬 국내외 영화, 드라마 3편 인천 초등생 살인범 김양이 정신병 판정을 받기 위해 구치소에서 '아스퍼거 증후군' 관련 서적을 여러 권 탐독했다는 증언과 함께 아스퍼거 증후군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김양은 변호사와의 만남에서 정신병 판정을 받으면 감형이 된다는 얘기를 드고 콧노래까지 불렀다고 하는데요. 인천 초등생 살인범 김양이 정신병 판정을 받기 위해 몰입했다는 아스퍼거 증후군이 무엇이며, 아스퍼거 증후군을 다룬 대표적인 국내외 영화, 드라마 세 편을 소개할게요. 1 인천 초등생 살인범 몰두했다는 아스퍼거 증후군 어떤 질환?아스퍼거 증후군이란 대인관계에 있어 상호 작용에 있어 장애를 보이며 관심 분야의 한정되는 질환인데요. 지능은 정상이지만 사회적 관계를 맺는데 필요한 능력이 현저히 떨어지는 질환이라고 합니다. 아스퍼거 증후군 환자..
김새롬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과 논란 절친 김정민 응원글 올렸다 돌연 삭제 진짜 이유는? 모델 김새롬이 최근 커피스미스 대표 손태영과의 결별 논란으로 화제가 된 절친이지 후배 김정민을 응원하는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돌연 삭제하는 일이 발생했습니다. 근데 이 과정을 두고 네티즌들의 해석이 재밌습니다. 연예인 절친으로 유명한 김새롬과 김정민 두 사람 사이의 묘한 분위기가 있지 않느냐, 김새롬이 우정을 빙자해서 김정민을 디스한 것 아니냐는 해석인데요. 어떻게 된 상황인지 분위기를 살펴보겠습니다. 1 슈퍼모델 출신 모델 겸 방송인 김새롬 누구?우선 김새롬과 김정민 두 사람이 누구인지 인적사항부터 간단하게 정리하고 들어가겠습니다. 먼저 슈퍼모델 출신 모델 겸 방송인인 김새롬입니다. 김새롬은 1987년생 경기도 성남 출신으로 2004년 숭신여자고등학교 2학년 때 SBS 슈퍼모델 선발대회에 출전해서..
자유로운 스킨십에 남동생 엠블랙 미르와 근친상간 논란까지? 정준영과의 남사친 여사친 화제 배우 고은아 7색 매력 '남사친'이다 '여사친'이다 이런 말 들어보셨죠? 남사 사람 친구, 여자 사람 친구의 줄임말로 이성 친구만 아닌 성만 남자고 여자인 친구를 뜻하는 말로 친한 이성 친구라고도 설명할 수 있겠네요. 아예 이 남사친, 여사친 스타들을 컨셉으로 새로운 예능 프로그램이 출격했는데요. 그 중 가수이자 배우 정준영의 최고 여사친으로 등장하는 영화배우 고은아가 화제입니다. 어떤 매력의 스타인지 7색 매력을 들여다볼게요. 1 1988년생, 올해 29살 20대 마지막 용띠고은아는 1988년 10월 28일 전라남도 장성에서 출생했으며, 본명은 방효진, 올해 나이 29살 용띠입니다. 방효진이라는 실명도 그렇고, 고은아라는 활동명도 그렇고, 이름에서조차 어쩐지 섹시하면서도 글래머러스한 분위기가 다분히 풍기는 배우입니다. 2 데..
전설의 고멘 짤방에서부터, 일본의 김태희, 일본 여성들이 닮고 싶은 얼굴 1위, 야마시타 토모히사와 결혼 발표까지, 이시하라 사토미 볼매 10선 일본 배우 이시하라 사토미가 2017년 9월 결혼 발표를 했습니다. 상대 역시 일본의 유명 아이돌 스타 야마시타 토모히사로 한국 SS501 출신의 김현중과 닮은꼴, 일본의 김현중으로 유명한 가수입니다. 이시하라 사토미와 야마시타 토모히사는 2016년 10월 열애가 최초 공개된 이후 이시하라 사토미의 결혼 언급 발언이 계속 나오며 결혼 발표가 조만간 있을 것이라는 예상이 지배적이었는데요. 여튼, 일본의 김태희, 로코의 여왕, 일본 여자들이 가장 닮고 싶어하는 얼굴 1위, 2015년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얼굴 100선 중 일본 내 1위 등등 이시하라 사토미의 볼수록 매력적인 10색 매력을 추려봤습니다. 1 청순하고 귀여움에 섹시함까지 없는 게 없는 이시하라 사토미이시하라 사토미는 1986년 12월 24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