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할리우드에서 가장 바쁜 배우를 말하라면 더 락 드웨인 존슨이 아닐까 싶은데요. 많은 작품에 출연하기도 하거니와 하는 작품마다 좋은 성적을 거두고 있죠. 그런 더 락이 히어로 영화에 나오는 것은 당연한 수순이 아닐까 싶습니다.
그리고 더 락의 선택은 DCEU의 '샤잠!'입니다. 드웨인 존슨이 '샤잠!'에 출연한다는 소문은 꾸준히 돌았는데요. 빌런인 블랙 아담으로 출연이 확정되었습니다. 그런데 한 팬이 작업한 팬 아트가 화제가 되고 있네요.
BossLogic이라는 인터넷에서 최고의 팬 아트 계정 중 하나가 드웨인 존슨이 블랙 아담을 맡는다면 어떤 모습일지 상상하고 제작한 이미지인데요. M자 머리와 번개와 무시무시한 표정까지 빌리 뱃슨 a.k.a, 샤잠의 적수로서는 절대적으로 완벽한 모습이네요.
딱 드웨인 존슨 같은 모습이고, 드웨인 존슨은 딱 블랙 아담 같은 역할을 하기 위해 태어난 게 맞다는 느낌을 주는 이미지입니다. 정말 근사하고 무시무시한 이미지입니다.
보스로직이 그린 드웨인 존슨 버전의 샤잠
블랙 아담은 고대 이집트인으로서 권력의 맛 때문에 부패에 빠져 멀고도 먼 우주로 추방된 후 지구에 복수를 하려고 텅 빈 우주를 5천년간 가로질러 온 캐릭터입니다. 지구에 도착했는데 샤잠의 파워가 웬 순수한 영혼에게 씌워져 있음을 알게 되죠. 그가 썼던 타락한 방식이 아니라 인류를 위해 능력을 쓰는 빌리 뱃슨을 발견하게 된 겁니다.
아직 알려진 것이 거의 없는 '샤잠!' 영화에 대해 가장 궁금한 것은 이 영화가 DCEU에 어떻게 섞여 들어가느냐 하는 것일 텐데요. 최근에 '맨 오브 스틸' '원더 우먼' '수어사이드 스쿼드'와 같은 세계 속에 속하게 될 것임은 확실하다는 보도가 나왔죠.
샤잠 DCEU에 어떻게 섞여 들어갈 것인가?
하지만 '샤잠!'은 기존에 나왔던 DC 영화들보다는 훨씬 가벼운 분위기, 그러니까 전체관람가가 가능한 분위기로 방향이 잡혀 있다고 합니다. 이 말은 드웨인 존슨이 무시무시한 메인 블런을 연기한다고 해도 코미디적인 요소가 상당히 가미도리 것이라는 뜻이죠.
'샤잠!'은 2019년 4월 5일에 북미 개봉일이 잡혀 있습니다. 어쩐지 색다른 슈퍼히어로 작품이 될 것으로 예상이 되는데요. 개봉까지 너무 오랜 기다림이 있겠네요.
☞ 관련글:
할리우드 최고 부자 배우 드웨인 존슨이 출연료 700억을 쓰는 방법은?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