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황금빛 내 인생 신현수 ♥ 아이린 닮은꼴, 태양의 후예, 마녀의 법정 배우 조우리와 열애 증거는?

이름만 들어서는 누구인지 잘 알지 못하겠는데요. 신인 배우 신현수와 조우리가 열애중이라고 합니다. 3살 차이 커플이라고 하는데요. 


'태양의 후예'에서부터 '마녀의 법정', 그리고 최근 시청률 40% 돌파를 목전에 두고 있는 '황금빛 내 인생'까지, 배우 신현수와 조우리가 출연했던 작품을 중심으로, 배우 신현수와 조우리가 어떤 배우인지를 알아볼게요. 



 1  '리멤버'의 재벌 3세 리철주 역, 배우 신현수

배우 신현수는 1989년 7월 8일 인천광역시에서 태어났습니다. 내년이면 30살이 되는 나이네요. 음원 깡패 가수 자이언티, 탤런트이자 영화 배우 이종석, '나 혼 자 산다'에서 맹활약중인 가수 헨리, '섬총사'에서 예능감을 뽐내고 있는 가수이자 배우 정용화 등등이 신현수와 동갑내기 1989년생 남자 연예인들이에요. 


신현수는 2014년 뮤지컬 '미스터쇼'로 데뷔한 이후 연극판에서 연기력을 다진 후, OCN '아름다운 나의 신부', 웹드라마 '두근두근 스파이크' 등을 거쳐, 2015년 SBS 20부작 드라마 '리멤버 - 아들의 전쟁'에서 배철주 역을 맡으며 드라마 배우로서 존재감을 알립니다.


<리멤버, 이시언, 남궁민, 신현수>


('리멤버'에서 신현수는 재벌 3세 배철주 역을 맡아 유승호와 손을 맞잡고 남궁민을 향한 반격에 나서며 시청자들에게 눈도장을 찍은 바 있죠.)


'리멤버'에서의 재벌 3세 리철주라는 역할이 비열함을 곧이 곧대로 드러내면 단순화되는  이중적인 성격의 캐럭터로 쉽지 않은 배역이었음에도, 안정적인 연기력과 표현력으로 실감나는 캐릭터 구현을 해내며 신스틸러로서 활약을 훌륭하게 해낸 배우 신현수였다고 볼 수 있겠네요.



 2  '청춘시대' 윤종열 역의 신현수 

아울러 신현수는 시즌2까지 이어진 '청춘시대'에서의 윤종열 역할로도 얼굴이 많이 알려진 배우입니다. SBS '리멤버-아들의 전쟁'에 이은 신현수의 두 번째 드라마 작품에서, 신현수는 '청춘시대'를 통해 박혜수와의 풋풋한 20대 로맨스를 선사하며 시청자에게 설렘을 안기며 인지도 상승을 이끌었습니다. 


이후 신현수는 2017년 두 번째 시즌으로 돌아온 '청춘시대 2'에서도 지우와의 사랑과 이별을 통해 또 다른 모습을 선보이며 인기를 이어갔지만, 그러나 마지막 엔딩에서 등장하지 않아 '청춘시대 3'에서 빠진 것은 아닌지 싶은 의문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3  하지만 무엇보다도 '황금빛 내 인생'의 신현수 

하지만 무엇보다도 신현수를 알린 작품은 최근 시청률 40% 돌파를 목전에 눈 최고 인기 드라마 '황금빛 내 인생'에서의 지안의 남동생 서지호 역할이 아닐까 싶네요. 


신현수는 '황금빛 내 인생'에서 신혜선이 맡은 주인공 지안의 남동생 서지호 연을 맡아 서씨 집안의 분위기 메이커이자 비타민 역할을 수행중인데요. 군대를 다녀온 삼수생인 것으로 가족들까지 속여가며 낮에는 백화점, 밤에는 클럽 웨이터로 일하며 돈을 버는 현실적인 캐릭터입니다. 


철부지 잔망 막내인 것 같지만, 그러나 주변 사람들이 힘들 때마다 의리를 발휘하는 모습에, 안방극장 아주머니 시청자들로부터 사람이 됐다며 예쁨을 받고도 있는 신현수이기도 하죠.



 3  신현수 조우리 열애

신현수와 열애 사실을 공개한 배우 조우리는 1992년 3월 29일 생으로, 레드벨벳 닮은꼴 배우로도 유명한 배우입니다. 이태원 등징에서 두 사람의 열애 목격담으로 불거진 열애설인데요. 만약 열애를 공식 인정하게 된다면 신현수와는 3살 차이 배우 커플의 탄생이 되겠네요.


배우 고우리는 2012년 KBS 드라마 스페셜 연작 시리즈 '인생에서 가장 빛나는 시간'으로 배우로서의 본격 발걸음을 디딘 후, KBS 일일 시트콤 '일말의 순정', 2015년 MBC 일일 드라마 '딱 너 같은 딸' 등에 출연했습니다. 


시청자들이나 네티즌들이 많이 기억하는 조우리의 모습은 2016년 최고 인기 드라마 '태양의 후예'에서의 장닥터 역할입니다. 



'태양의 후예'에서 조우리는 온유가 연기한 이치훈의 약혼녀인 장닥터 역을 맡아 발랄함녀서도 청순한 외모와 이미지를 선보이며 인기를 모았는데요. '태양의 후예' 초반부터 마지막까지 여성스러우면서도 생기발랄한 모습으로 온유와의 러브라인을 그리고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죠.


그리고 가장 최근작으로는 법률 드라마 마녀의 법정에서 진연희 역할을 맡기도 했는데요. 현재 키이스트 소속으로, 중앙대학교 연극영화과에 재학중인 대학생 배우이기도 합니다. 신현수, 조우리 오래 오래 가는 두 사람 예쁜 사랑 기원할게요.


☞ 관련글:

미운 우리 새끼 김수로 아내 이경화 불임 루머에도 아이없이 사는 진짜 이유는?

한끼줍쇼 자이언티 혁오 덕에 무한도전서 토크 황제됐던 사연?

배우 윤세아, 미혼임에도 결혼, 남편 태그 떨어지지 않는 이유는? 아는 형님 윤세아와 서장훈의 특별한 인연이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