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머슬매니아 레전드 몸매, 가슴 성형설에 엑스레이 사진까지 공개한 소사이어티 게임 2 유승옥 나이, 키, 인스타그램 등등 궁금증 8

2017년 11월 3일 방송된 tvN '소사이어티 게임2'에서 유승옥이 탈락자로 선정이 되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음모와 힐난이 끊기지 않는 구조의 게임쇼인 '소사이어티 게임2'에서 거의 유일하게 안티없는 출연자라고 해도 무방했을 유승옥의 탈락이라 더욱 아쉬운데요. 


지난 2015년부터 강예빈, 이수정의 뒤를 이어 UFC 옥타곤걸로 활동중이기도 한 유승옥인데요. 모뎀 겸 방송인 유승옥에 대해 알아볼게요. 사진은 건강미넘치는 몸매 위주로 찾아봤습니다. ^



 1  하연수, 박보영, 강소라 등과 동갑 모델 겸 방송인 유승옥

유승옥은 1990년 6월 21일 충청북도 청원군에서 태어났습니다. 공주대학교 생물산업공학과를 졸업했는데요. 2017년 11월 기준 현재 나이 28살 말띠입니다. 


1990년생 동갑내기 연예인이 누가 있는지 알아볼까요? 귀여움이 넘실대는 배우 하연수, 제가 정말 좋아했던 드라마인데요, '오 나의 귀신님'에서부터 최근의 '힘쎈 여자 도봉순'까지 최고의 배우 박보영, 그리고 착한 배우 박신혜, '변혁의 사랑'에 최근 출연중인 배우 강소라 등이 있습니다. 



 2  나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유승옥은 2013년 미스코리아 충북 대회에서 와인피부과성형외과상을 수상한 경력이 있습니다. 다만 충북 대회 진선미 수상에는 실패하며 본선 출전이 좌절된 경험이었죠. 


하지만 유승옥은 이런 미스코리아 본선 대회에 출전하지 못한 것이 좌절이 아닙니다. 바로 이듬해 또 다른 종류의 미인대회에서 일가를 이뤄냅니다. 



 3  2014년 머슬마니아 세계대회 동양인 최초 TOP5

미스코리아 본선 진출에 실패한 이듬해인 2014년 유승옥은 머슬마니아 세계대회에서 동양인 최초로 톱5 안에 들어가는 성적과 함께 국내에 본격적인 머슬퀸 열풍을 불러일으키게 됩니다. 


머슬마니아는 보디빌딩과는 달리 피트니스에서부터 비키니, 피지크 등 여러가지 종목에 걸쳐 각 종목의 특성에 맞는 매력을 가장 잘 드러내는 선수를 뽑는 대회인데요. 유승옥은 머슬매니아 세계대회 커머셜 모델 부문에서 아시아인으로는 최초 톱5에 들어간 선수가 됩니다. 


이후 2015년 심으뜸 선수를 포함해서, 머슬마니아 피트니스 세계대회 선발전 미즈비키니 부문 그랑프리를 차지한 이연, 2015년 대한민국 문화연예대상 휘트니스 모델상을 수상했던 권도예, 2007년 미스코리아 부산 진 출신으로 2015년 머슬마니아 유니버스 세계대회 선발전 미즈비키니 톨부문 1위를 차지하며 현재는 스포츠 트레이너로 활동중인 레이양 등등 유명 머슬마니아 모델들의 원조격이 됩니다. 



 4  굵은 허벅지로 대표되는 하체 컴플렉스를 극복한 유승옥 

유승옥을 대표하는 사진으로 유승옥을 아주 윰여하게 만든 한 장의 사진이 있습니다. 바로 위의 사진인데요. 위에서 사진에서도 유달리 하체가 건강하게 잘 발달된 유승옥인데요. 


근데 유승옥은 몸에 워낙 지방이 많은 타입이라 운동을 조금만 쉬어도 바로 살이 토실토실 오른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과거 유승옥은 굵은 허벅지로 대표되는 하체가 콤플렉스가 될 정도로 거슬려서 허벅지 살을 줄이기 위해 온갖 노력을 하다 결국 지방흡입까지 받기도 했다고 합니다. 


다만 지방흡입은 부작용으로 돈만 날리고 고생만 하고 허벅지에 상처만 남아, 결국 지금의 튼실한 하체는 운동으로 만든 몸매라고 합니다. 



 5  철권 7 카타리나 걸 유승옥

유승옥의 커리어 중에 또 하나 유명한 것이 바로 철권걸입니다. 모델 유승옥은 지난 2015년 2월 인기 아케이드 대전 게임 철권 7 출시시, 철권의 인기 캐릭터인 카타리나 코스프레 모델로 완벽 빙의해서 인기를 끌기도 했는데요. 


특히 20년이 넘는 장수 게임 철권의 카트니라를 한국인이 저렇게 완벽 싱크로로 재현이 가능한지 탄성을 자아내기도 했더랬죠. 



 6  가슴 성형설에 엑스레이 사진까지 공개한 유승옥

유승옥은 몸매 종결자급 외모로 늘 가슴성형설에 시달리곤 했는데요. 그 와중에 지난 2015년 8월 'MBC 다큐스페셜 머슬녀 전성시대' 편에 출연당시 겨드랑이 부근의 블랙탄이 마치 가슴수술 후 발생하는 흉터와 비슷해보인다는 논란이 일게 됩니다. 


이에 가슴 수술은 받은 적이 없다는 유승옥이 과거 발언이 모두 퇴색되는 불상사가 일어나자, 결국 유승옥과 소속사는 진실규명을 위해 병원에서 엑스레이와 CT 촬영을 진행해서 몸속에 보형물이 없다는 진단서를 공개하게 됩니다. 



 7  강예빈, 이수정의 뒤를 이은 UFC 옥타곤걸

또한 유승옥은 강예빈, 이수정의 뒤를 이은 세 번째 한국 옥타곤걸입니다. 옥타곤걸은 UFC의 라운드걸을 의미하는 모델로 UFC의 꽃이라는 불리는 활동입니다.


옥타곤걸은 UFC 무대인 옥타곤을 매 라운드가 시작될 때마다 피켓을 들고 사이드를 돌며 관중들의 시선을 옥타곤에 묶어두는 역할을 하는데요. 경기 당일 옥타곤 활동 외에도 팬들로부터 인기가 많아 UFC의 각종 홍보 활동에 있어서도 최전방에 배치되는 인기 모델직입니다. 



 8  소사이어티 게임2 유승옥

그리고 유승옥은 최근 tvN 인기 예능 '소사이어티 게임2'에 고우리, 정인영, 캐스퍼 등의 여자 출연자들과 함께 출연하며 인기를 모았는데, 아쉽게도 지난 2017년 11월 3일 방영분에서 탈락자로 선정이 되고 맙니다. 


유승옥의 탈락에 '소사이어티 게임'이 신체 능력이나 두뇌가 월등하게 압도적으로 뛰어난 출연자가 아니라면, 유승옥처럼 남을 배려하고 심성이 착한 출연자가 제격이라며 유승옥의 탈락을 아쉬워하는 팬들이 많았는데요. 


특히 사회생활의 이면 단면을 '소사이어티 게임' 속에서 들여다보는 시청자들에서 매번 최선을 다하며 남을 배려하며 사회적 관계를 맺어갔던 유승옥의 인성이 잔잔한 감동과 함께 화제가 되었습니다. 더 좋은 프로그램에서 어서 다시 만났으면 좋겠네요. 늘 응원합니다. 아래 유승옥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유승옥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seungok_yu/?hl=ko


관련글:

음주운전 논란 MBC 구새봄 아나운서, 키, 나이, 인스타그램, 스펙, 머슬매니아 언니 구세경, 새봄아파트 건설사 아버지, 경제학박사 어머니, 농구선수 김종규와 열애 등 궁금증 10가지

효도르 복귀! UFC가 다가 아니었어? K-1, 프라이드FC, 로드FC, 벨라토르 MMA 등등 이종 종합격투기 종류 총정리

내 여자의 핸드폰 황치열 그녀, 미스코리아 경남 미, 인스타그램 스타, 머슬마니아 출신 자이언트베이비 손소희 누구?


유승옥 소사이어티 게임2 탈락 아쉽다 생각되시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