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믹스나인 양현석 마이바흐 62S에서부터,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GLS 500, 김주혁 교통사고 당시 자동차 벤츠 지바겐(G63 AMG) 등등 화제의 벤츠 차량 모음

차량 전복 사고로 안타깝게 비운을 달리한 배우 김주혁이 사고 당시 운전하고 있던 차량에 대해서 네티즌들의 관심사가 커지고 있습니다. 벤츠 SUV 최고급, 최고가 라인에 속하는 차량인데요. 


속칭 지바겐이라고 불리는 배우 김주혁의 교통사고 사망 사고 당시 운전 차량인 벤츠 G63 AMG 모델에서부터, 최근 핫한 오디션 프로그램인 '믹스나인'에 등장한 양현석의 벤츠 마이바흐 모델, 그리고 SBS 인기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가수 김건모의 차량으로 유명한 벤츠 GLS 500 등 요즘 화제와 이슈가 되고 있는 벤츠 차량들을 정리해 봤습니다. 



 1  심근경색 후 차량 전복 사고 사망 배우 김주혁 벤츠 G63 AMG

지난 2017년 10월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로 도로에서 배우 김주혁이 운전 중 심근경색이 온 것으로 추정되는 가운데, 운전하던 벤츠 차량이 전복사고로 이어지며 인근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끝내 숨지고 마는 안타까운 사고가 있었습니다. 


유명 스타 배우의 안타까운 사망 사고와 함께 당시 배우 김주혁이 몰았던 차량에 대해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기도 했는데요. 사고 당시 김주혁이 운전했던 차량은 속칭 벤츠 지바겐으로 불리는 벤츠 G63 AMG 모델입니다. 


배기량이 5500cc급의 지프형 모델로, 벤츠 최고급 튜닝 업체인 AMG의 손길히 닿은지라 가격만 무려 2억 500만원으로 메르세데스 벤츠의 지프형 가운데에서 가장 비싼 모델입니다. 


<차범근 감독의 벤츠 지바겐 클래식 모델>


지난 2016년 국내에 출시 됐으며, 벤츠의 고성능 담당 브랜드 AMG에서 만든 만큼, 내외관 모두 소재를 비롯해 가격도 성능도 모두 최고를 달리고 있는 최고급 차량입니다. 


배우 김주혁 외에도 원빈, 박한별 등의 스타들의 차량으로 유명하고, 특히 행사가 많아 국내 이곳저곳을 하루에도 수백킬로씩 차량으로 이동해야 하는 행사의 여왕 홍진영의 차량으로도 유명합니다. 


특히 최근 메르세데스 벤츠 코리아는 차범근 전 국가대표 축구 감독이 독일 분데스리가 활동 당시인 1980년대에 탔던 클래식 차량인 벤츠 지바겐 GE320 모델 클래식 카를 첨단 복원 인프라 테크놀로지로 그대로 복원하는 이벤트를 벌여 화제가 되기도 했습니다. 



 2  '믹스나인' 양현석 벤츠 마이바흐 62S

최근 인기리에 런칭된 JTBC 새 리얼리티 경쟁 프로그램인 '믹스나인'은 YG엔터테인먼트 양현석 대표가 전국의 기획사를 자신의 차를 타고 직접 찾아가서 새로운 아이돌 스타를 발굴하는 리얼리티 프로그램입니다. 


양현석 대표는 자신의 승용차를 타고 기획사를 돌며, 데뷔조 아홉명은 12인승 벤츠 스플린터 버스에 태웠고, 나머지 연습생들은 대형 버스에 따로 태워 '믹스나인' 현장에 데려가는 신박한 기획인데요. 여기서 양현석 대표가 타고 다니는 차량이 바로 벤츠의 최고급 세단 브랜드인 마이바흐 62S를 타고 있습니다. 


현재는 벤츠 S클래스로 라인업이 정리되긴 했지만, 마이바흐는 독일 메르세데스-벤츠의 초고가 럭셔리 서브 브랜드로 고급 자동차 중의 고급 자동차로 널리 알려진 브랜드입니다. 


<최고급 세단의 정석 마이바흐 62S>


마이바흐 모델은 57S와 62S 두 개의 차량으로 나눠지는데요. 여기서 57과 62는 차량의 길이로 5.7m와 6.2m를 의미하고, 뒤에 붙은 S는 벤츠 산하의 고성능 튜닝 업체인 AMG에서 제작한 612마력의 트윈터보 엔진이 장착된 스페셜 벤츠 모델이라는 의미입니다. 


최고의 가수이자 각종 오디션 프로그램의 심사위원으로 유명한 가수 이승철이 마이바흐 57S를 타고 있고, 배용준과 양현석을 비롯해서, 장동건, 이건희 삼성 회장 등이 마이바흐 62S를 소유하고 있는 것으로도 유명하죠. 


또한 믹스나인에서 양현석이 찾아간 브레이브엔터테인먼트의 용감한 형제도 마이바흐 62S의 소유자인데요. 과거용감한 형제가 YG 엔터테인먼트의 프로듀서로 활약하며 빅뱅의 거짓말 등 수많은 히트곡을 만들어냈을 때, 양현석 대표가 자기와 똑같은 차를 탄다며, 얘가 지금 이럴 때가 아니다며 용감한 형제를 미워해서 용감한 형제가 YG를 탈퇴했다는 얘기도 있더랬습니다. 



 3  '미운 우리 새끼' 김건모 벤츠 GLS 500

또한 SBS 인기 예능 '미운 우리 새끼'에서 김건모의 차량 역시 벤츠인데요. 김건모가 모는 벤츠 차량은 벤츠의 대형 SUV인 더 뉴 GLS 500 4MATIC 모델입니다. 


더 뉴 GLS 500 4MATIC은 지난 2016년 10월 처음 선보인 메르세데스-벤츠의 플래그십 SUV 모델로, 한 마디로 지프형 차량 최고가 모델이 지바겐이라면, 벤츠의 SUV 모델 중 최고가 차량이 바로 더 뉴 GLS이고, 그 중 김건모의 차량은 거기서도 최상위 모델인 더 뉴 GLS 500 4MATIC입니다. 



김건모 벤츠 더 뉴 GLS 500 4MATIC은 4663cc V8 가솔린 엔진을 탑재하고 최고출력 455마력, 최대토크 71.4kg.m를 발휘하며, 정지상태에서 100 km/h까지는 5.3초밖에 걸리지 않는 최고 성능을 지니고 있습니다.

  

또한 첨단 주행 보조 시스템인 드라이빙 어시스턴스 패키지 플러스와 LED 인텔리전트 라이트 시스템이 달려 있고, AMG 익스테리어 라인의 멋스러움과 무려 21인에 다랗는 AMG 최고급 알로이 휠이 적용되었으며, 7인승 실내에는 디지뇨 익스클루시브 나파 가죽 시트 및 열선 스티어링 휠까지 장착이 되어 있으며, 온도 조절 컵홀더에 하만/카돈 서라운드 최고급 서라운드 오디오 시스템까지 갖추고 있습니다. 가격은 약 1억 5,100만원부입니다. 


관련글:

5억 람보르기니, 8천만원 카메라, 5천만원 시계! 아버지는 부동산 재벌 연규진, 아내는 한가인, 인생술집 배우 연정훈의 화려한 사생활

7,000억 재산, 2017년 스포츠 선수 부자 4위, 통산 8번째 윔블던 제패 대회 최다 우승자 로저 페더러의 숫자로 보는 각종 전설들

도끼, 지드래곤, 서태지, 김태균, 조인성 등등 고성능 스포츠카 람보르기니를 모는 톱스타 총정리


배우 김주혁,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빕니다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