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언니가 배우 서승아, 임주환과의 키스씬, 악녀 전문배우, 클라라, 이태임과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 스타, 비행소녀 이채영 나이, 인스타그램 등등 궁금증 5

악녀 연기로 유명한 배우 이채영이 '비행소녀'의 네 번째이자 새로운 멤버로 합류하네요. 드라마와 영화를 넘나들며 꾸준히 활동하며 악녀 역을 많이 했지만 호감을 많이 쌓은 배우로도 유명하죠.


비혼주의자이며 비혼의 정석임을 자처하며 '비혼이 행복한 소녀'에 출연하게 된 배우 이채영에 대해 '비행소녀' 보기 전에 알아두면 재미있을 몇 가지 살펴볼까요?



 1  클라라, 이태임과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 스타 배우 이채영

이채영은 1986년 4월 29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올해로 서른두 살이 되었고, 본명은 이보영입니다. 단국대학교 연극영화학교를 졸업했고, 본명이 이보영이네요. 본명과 예명에 관해서는 아래서 다시 다루는 걸로요.


1986년생으로 이채영과 동갑인 스타들은 류준열, 문채원, 윤시윤, 안재홍, 박민영 등 배우들이 있고, 유노윤호, 보아, 김재중 등 아이돌 스타 출신들도 눈에 띄네요.    


특히 MBC 인기 예능 '라디오 스타'의 MC인 김구라는 클라라와 이태임, 그리고 이채영을 묶어서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 스타라고까지 말한 적이 있는데요. 신기하게도 그 중 두 명인 이태임과 이채영이 '비행소녀'의 새 멤버로 합류를 하게 되네요. 비행소녀 미녀스타 잔치네요.



 2  언니 서승아까지, 본명과 예명에 얽힌 사연

예명에 얽힌 사연이 언니까지 더해져 재미있는데요. 이채영은 아마 이보영이라는 스타 배우가 이미 있어서 이채영이라는 예명을 택했을 것입니다. 그란데 말입니다. 문제는 이 이채영이라는 이름의 연예인도 많다는 겁니다.


2016년의 미스코리아도 있고, 탤런트와 모델 중에도 동명이인이 있으며 최근에는 '아이돌학교' 출신의 프로미스 이채영, 심지어 'K팝스타'에 출연했던 이채영도 있는 것이죠.


그리고 이채영의 친언니 배우 서승아가 있는데요. 2000년대 초반에 잠깐 활동하고 거의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있는 배우인데, 일단 서씨를 달았으니 예명인 건 분명하죠. 이채영 언니 서승아의 본명은 이나영이라고 하는데요. 배우 한혜진의 10년지기 친구라고 합니다.



 3  악녀 연기의 달인? 12년지기 임주환과의 키스씬!

배우 이재영은 다소 강한 이미지가 있어서인지 출연한 대부분의 드라마나 영화에서 악역을 많이 맡았습니다. 막장 일일 드라마에서 주로 그런 모습을 보여줬었죠. '전우' 같은 드라마에서 맡은 단영이라는 역할이 좀 달랐지만요.


그런 이채영이 이미지 변신을 한 드라마가 2015년 CGV의 4부작 드라마 '나도 영화 감독이다'가 아닐까 싶어요.  그간이 악랄한 이미지에서 코믹한 이미지로 변신을 했는데, 이 드라마에서 배우 임주환과 키스하는 걸 찍는 장면이 있었죠. 


두 사람은 드라마를 찍기 전부터 무척 친한 사이, 12년간이나 알며 이채영으로서는 임주환이 오빠가 아니라 형으로 느껴질 만큼 친밀해서 키스씬을 찍으며 보통 어색했던 게 아니었다고 후에 밝히기도 했답니다.   



 4  '은밀하게 위대하게' 등 영화 활동

이채영은 여러 영화에 출연했지만 눈에 띄게 흥행에 성공할 만하다 싶은 작품은 없었다고 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김수현을 스몰 스크린뿐만 아니라 빅 스크린까지 점령하게 한 2013년 웹툰 원작 영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그 어쩔 수 없는 섹시한 존재감을 폭발시킵니다.


'라디오 스타'의 김구라가 클라라와 이태임, 그리고 이채영이 1986년생 3대 섹시 미녀 스타라고 했던가요? '은밀하게 위대하게'에서 이채영은 열다섯 살에 아이를 낳은 아픔을 지닌 재즈 가수 란 역으로 출연해 섹시한 몸매를 과감하게 드러내며 미모를 발산했었더랬죠. 



 5  '비행소녀'로 어떤 또 다른 매력 보여줄까?

조미령, 최여진, 아유미로 이루어진 비혼녀들이 사는 법 이야기 '비행소녀'에 이채영이 합류합니다. 이채영은 리얼리티 예능은 첫 출연이라 떨리고 걱정이 된다고 하면서도 비혼 '전문가'로서 자신의 생활을 보여주는 데 설렘을 감추지 않고 있답니다.


언제까지가 될지는 모르나 실제로 비혼을 꿈꾼다고 하구요. 누가 곁에 있지 않아도 혼자서도 잘 놀고 잘 사는 법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주고 싶은 포부랍니다.  방송에서 혼자 뭐뭐뭐가 유행하기 전부터도 남들이 혼자 안 갈 곳에 혼자 잘도 다니고 여행을 엄청나게 좋아하는, 어쩐지 동네 백수 형 같은 이미지로 그려지지 않을까도 싶구요.



또한 여행 중독자라고 하는 이채영은 TV조선의 여행 인문학 프로그램 '배낭 속에 인문학'의 게스트로도 출연합니다. 정진홍 교수와 함께 터키를 방문해 유럽과 아시아가 공종하는 터키의 역사와 문화를 살펴보는 시간을 갖는다고 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무척이나 지적이죠? 영화와 드라마에서 섹시하고 강한 것 말고도 앞으로도 이렇게 '비행소녀'에서의 수더분한 모습, 그리고 '배낭 속에 인문학'에서처럼 지적인 모습까지, 다채로운 모습 보여주시는 이채영 배우 기대합니다.  아래 배우 이채영 인스타그램입니다.


이채영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young15/


관련글:

첫방 비행소녀, 깜놀 국적 한국인, 긱트와 열애와 결별, 결혼 루머까지 슈가 아유미, 이종수와 열애, 300평 전원주택, 허지웅과 썸 배우 조미령, 몸매의 여신 모델 최여진까지 10가지 궁금증

문채원과 동갑 나이, 울산 5대 얼짱,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와 파격 레전드컷, 김예원 욕설 논란, 살빼기전 살빼기후 다이어트, 성형 논란, 아는 형님 이태임 궁금증 9

슈퍼모델 출신 배우, 실물 몸매 갑 연예인, 양궁 기보배 선수에 대한 엄마의 개고기 패드립 논란으로 구설수, 최여진 궁금증 7가지


비행소녀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