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문채원과 동갑 나이, 울산 5대 얼짱, 황제를 위하여 이민기와 파격 레전드컷, 김예원 욕설 논란, 살빼기전 살빼기후 다이어트, 성형 논란, 아는 형님 이태임 궁금증 9

도시적인 외모에 고혹적이고 육감적인 섹시미까지 갖춘 배우 이태임이 '아는 형님'에 출연합니다. 추석 특집으로 형님들을 들었다 놨다할 예정인데요. 


울산 출신 5대 얼짱이었다는 얘기에서부터, 오늘날의 이태임을 만든 레전드 컷 두 장면, 그리고 그 유명한 '언니 저 맘에 안 들죠?"의 가수 예원과의 욕설 논란, '품위있는 그녀'로 완벽한 연기 복귀를 마친 이태임의 궁금증 9가지를 한 자리에 모았어요.



 1  문채원, 지소연, 박민영과 동갑내기 32살의 배우 이태임

이태임은 1986년 9월 2일 울산에서 태어났습니다. 2017년 9월 30일 기준으로 올해 나이 32살로 호랑이띠인데요. 이태임과 같은 동갑내기 여배우로는 '크리미널 마인드'의 문채원, 최근 결혼 후 신혼을 만끽하고 있는 배우 지소연, '해피투게더'의 MC 엄현경, 미소가 예쁜 배우 박민영, 탑의 연인 민효린 등이 있습니다. 



 2  울산 5대 얼짱, 울산 5대 미녀 출신 이태임(?)

이태임은 울산 성광여자 고등학교를 졸업한 울산 출신 연예인인데요. 고등학교 때 하교하고 있는데 송강호, 이보영 소속사에서 길거리 캐스팅을 해서 연예인이 된 케이스라고 합니다. (오렌지캬라멜 멤버 레이나도 다녔던 고등학교죠)


울산 5대 얼짱, 울산 5대 미녀라는 말도 있었다는데요. 과거 이 말에 대해 이태임은 tvN '현장 토크쇼 택시'에 출연해서 울산에서 예쁘다는 말은 들어본 적이 없었는데, 서울에 왔더니 다들 미모를 칭찬해주면서 그런 소리가 돌았다며 인정반 부인반을 한 적이 있습니다.


이 참에 울산 출신 여자 연예인이 누가 있는지 알아봤더니, 울산여고 출신의 김태희에서부터 배우 오윤아, 보니하니의 이수민, 탤런트 한채아, 걸그룹 걸스데이의 유라 등등 울산 출신 미녀들이 상당하네요.



 3  KBS 주말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의 수영장 장면으로 인기 확보

22살 때인 2007년 길거리 캐스팅 후 1년 정도 연기자 훈련을 거쳐 2008년 MBC 주말 연속극 '내 인생의 황금기'에서 이종원의 여동생 철부지 시누이로 데뷔한 이태임은 연기보다는 파격 레전드 컷으로 유명해진 배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첫번째가 바로 지난 2010년 방송된 KBS 주말 드라마 '결혼해주세요'에서 이종혁과 김지영 부부 사이에 갈등을 초래하는 후배 아나운서 윤서영 역으로 출연해서 수영복 장면을 선보였을 때입니다. 


정말 뭇 남성들 사이에서 엄청난 화제였는데요. 근데, 그게 끝이 아니었죠. 이후 그보다 더욱 더 전설로 남는 레전드컷이 또 등장하게 됩니다. 아래에서 설명드릴게요. 



 4  영화 '황제를 위하여'의 레전드 컷으로 단숨에 뜬 배우

2014년 6월 개봉한 영화 '황제를 위하여'는 흥행은 폭망 수준이었지만, 그러나 룰살롱 마담 차연수 역을 맡아 이민기와의 베드신 등 화제의 장면을 낳았던 이태임은 이 영화로 단숨에 최고의 글래머 섹시 스타로 자리잡게 됩니다. 


룸살롱에서 가슴이 깊게 파인 하얀색 미니 원피를 입고 등장하는 장면은 몇 년 전의 '결혼해주세요'의 수영복 장면을 뛰어넘고, 심지어는 '황제를 위하여'의 베드신보다도 더욱 레전드 컷으로 남아 이태임하면 자동적으로 '황제를 위하여'의 화이트 원피스 장면을 연상하게 될 정도로 강렬한 임팩트를 남기게 됩니다. 



 5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김예원과의 욕설 논란

'황제를 위하여'로 최고의 한 방을 날리며 이후 드라마, 예능 등에서 최고의 주가를 올리던 이태임이었지만, 그러나 인기에 치명타가 되는 논란이 뒤따르죠. 바로 지난 2015년 MBC 예능 '띠동갑내기 과외하기'에서 토토즐로 떠서 활발한 활동을 선보이던 김예원과의 욕설 논란입니다. 


간단하게 정리하면 '띠동갑내기 과외하기' 촬영장에서 이태임이 예원에게 욕설을 했다며 디스패치가 보도를 해서 이태임 인성 논란이 일었는데, 근데 나중에 녹취록이 공개되니 예원이 반말을 해서 욕설을 들을만도 했다, 쌍방과실이었음이 입증되는 사건이었죠. 그렇게 남은 것이 바로 그 유명한 예원의 '언니 저 맘에 안들죠?" 레전드 대사죠!



 6  2015년 '유일랍미'로 연기 재개

이태임, 예원 욕설 사건 이후, 별다른 사과 없이 계속해서 예능에 출연하던 김예원과 달리, 이태임은 6개월 이상 자숙 기간을 갖게 되며 쌍방과실이었던 사건의 직접적인 피해자가 됩니다. 


하지만 추후 이태임이 2015년 10월 드라마H의 '유일랍미'로 복귀를 하게 되자, 이태임을 향한 네티즌들의 응원은 아주 폭발적이어서, 욕설 논란으로 방송을 쉬며 희생을 당했지만, 그러나 그 사건으로 보다 지금 어디에서도 찾아보기 힘든 예원과 상반되게, 이태임은 넓은 지평의 팬들을 확보하게 되며 오히려 전화위복이 되기도 합니다. 



 7  2017년 '품위있는 그녀'로 완벽한 방송 복귀

레전드컷에서부터 욕설 논란 등등 뜨고 지고를 극렬하게 격었던 이태임이지만, 2015년 '유일랍미'로 연기 생활을 무난하게 재개했다면, 이후 2017년 화제의 드라마 '품위있는 그녀'에서의 우아진의 남편 안재석에세 접근해서 안재석의 내연녀가 되는 윤성희 역할을 맡으면서 완벽한 방송 복귀를 알립니다. 


무명이었던 자신의 그림을 처음으로 구매한 우아녀 우아진을 동경하면서 시작된 인연이었지만, 점차 우아진처럼 상류층이 되고 싶다는 욕망에 사로잡혀 우아진의 남편 안재석을 유혹하는 '불륜녀'로 전락하는 캐릭터지만, 불륜녀 역할을 완벽하게 연기하며 시청자들에게 온갖 욕을 먹으며 인기를 얻게 되죠. 



 8  성형 논란 혹은 다이어트 논란

또한 배우 이태임은 '품위있는 그녀' 출연과 더불어 성형 논란에 휩싸이게 됩니다. 지난 2017년 4월 방송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이태임의 모습이 충격적일 정도로 깡마른 모습이서였는데요. 


당시 방송에서 성형 논란에, 다이어트를 위해서 하루 밥 세 숟가락만 먹으며 감량을 했다며 성형 논란이 아니라 다이어트 후폭풍임을 증언한 바 있습니다만, 그러나 과거 글래머러스하면서도 건강미넘치는 볼륨감의 이태임이 왜 저렇게까지 다이어트를 해야 하냐며 만만찮은 반론과 우려가 제기되기도 했죠. (다행히도 지금은 다시 증량에 성공 다시 예전의 건강한 모습을 지니고 있답니다!)



 9  이태임 인스타그램

도시적인 외모, 고혹적인 섹시미, 글래머러스한 몸매에서부터 이제는 착실한 연기력의 배우로도 인정받고 있는 이태임의 인스타그램 주소는 https://www.instagram.com/taeim000/ 입니다. 릴리라는 이름의 고양이를 한 마리 키우고 있네요. 절친은 배우 남보라라는데 인스타그램에서 두 사람 모습 눈에 띄네요. 아래 이태임 인스타그램입니다. 


이태임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taeim000/

 

관련글:

아는 형님 출연 화제, 원더걸스에서부터 포미닛, 트러블메이커까지, 몸매, 나이, 키, 타투, 패왕색, 영화 곡성 등등 현아에 대해서 아무도 몰랐던 10가지 이색 사실들

아는 형님 뮤지컬 벤허 몸짱, 아내는 배우 홍은희, 안경 미남 유준상 & 노홍철과 열애, 남편은 아나운서 도경완, 어머니와 남동생 불운 가정사 가수 장윤정 7가지 궁금증

악녀 김옥빈 아는 형님 출연! 언니보다 더 예쁜 김옥빈 동생 채서진 누구?


아는 형님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