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섹션TV 연예통신 대표 리포터, 박정현 모창 능력자, 박나래 대학동창 남편 공문성, 성우 직업군 논란 등등,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방송인 박슬기 궁금증 5

대한민국 대표 리포터로 현재 깨볶는 신혼생활중인 방송인 박슬기가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 출연합니다. 한국의 다비드상이라는 닉네임으로 연극으로 돌아온 잘생긴 배우 오지호, 요즘 어머님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는 잘 생김 배우  도지한, 특이한 목소리의 소유자로 예쁘고 반가운 얼굴 배우 설인아 등과 함께인데요. 


방송인 박슬기가 누구인지, 박슬기 1살 연상 PD 남편은 누구인지, 2014년 두시탈출 컬투쇼에 출연해서 성우 직업군 모욕 논란이 있었는데 어떻게 된 일이었는지 등등 방송인 박슬기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볼게요. 



 1  호랑이띠 올해 나이 32살 방송인 박슬기

방송인 박슬기는 1986년 8월 18일 강원도 원주에서 태어났습니다. 호랑이띠 현재 나이 32살인데요. 동갑내기 남녀 연예인이 누가 있는지를 알아봤는데요. 


'응답하라 1988'의 배우 류준열, 가수이자 음악 프로듀서인 그레이, 동방신기 멤버인 유노윤호, 역시나 최근 깨볶는 신혼생활중인 탤런트 지소연, SM 시조새 원조 가수 보아, '크리미널 마인드'로 최근 활약중인 배우 문채원, 배우이자 '해피투게더 3' MC로도 유명한 엄현경, 요즘은 통 얼굴을 보기 힘든 청순 미녀 배우 박민영 등이 있네요. 



 2  2004년 팔도모창대회 박정현 모창으로 대상

박슬기는 2004년 MBC 팔도모창대회에서 박정현의 '편지할게요'를 모창으로 불러 대상을 수상하며 데뷔를 하게 됩니다. 그 인연으로 박정현은 2016년 7월 방송인 박슬기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불러달라는 부탁을 흔쾌히 수락하게 되는데요. 


사실 박정현은 박슬기와 별다른 친분이 있었다고는 할 수 없었지만, 그러나 자신의 노래로 한 때나마 가수의 꿈을 키우기도 했고, 자신의 모창으로 데뷔한 방송인 박슬기의 특별한 사연에 축가로 축하를 전한 멋진 박정현이네요.



 3  섹션 TV 연예통신의 대표 리포터

박슬기는 박정현 모창으로 데뷔한 이후, 재기발랄한 모습으로 주로 연예정보프로그램 리포터로 활약을 하게 됩니다만, '두근두근 체인지'에서 박슬기 본인 역, MBC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3시즌 동안 소피아 역, '킬미, 힐미'에서 MC 등으로 특별 출연하는 등 드라마에서도 가끔 모습을 비추기도 합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박슬기의 주무대는 리포터이고, 그 중에서도 섹션TV 연예통신의 리포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결혼 소식을 전한 곳도 바로 '섹션 TV 연예통신'이었답니다. 



 4  1살 연상 광고회사 PD와 결혼

박슬기의 남편은 1살 연상의 광고회사 PD 공문성 씨입니다. 과거 박슬기는 평생 동반자가 되어줄 분이라며 남편을 소개했는데 소개 문구가 아주 인상적이었어요.밀물 썰물보다 더한 파도 같은 저를 다스려주시고 때로는 지친 제 삶의 힐링이 되어주는 분이라며 남편 공문성 씨를 소개했었죠. 


아울러 박슬기 남편 공문성 씨는 개그우먼 박내래의 대학동창이기도 한데요. 그래서 결혼 전 KBS 예능 프로그램 '어서옵SHOW'에서 박슬기가 예비신랑에게 깜짝 프러포즈 이벤트를 하는 장면에서, 박나래가 난입해서 공문성 씨에게 너 여기서 뭐하는거냐고 외치는 장면이 연출되기도 했답니다. 


박나래는 상명대학교 천안캠퍼스 연극학과를 중퇴했는데요. 박슬기 남편 역시 같은과 졸업생이라고 하며, 뿐만 아니라 박슬기와 공문성 씨의 결혼에 박나래가 1등 공신 역할을 한 큐피트이기도 했다네요. 



 5  박슬기 성우 직업군 비하 발언 논란이란?

박슬기는 크게 호감군으로 분류가 되는 방송인은 아니지만, 그러나 아주 비호감만으로 분류되는 것은 아니었지만, 그러나 지난 2014년 이른바 '박슬기 성우 직업군 비하 발언 논란'으로 비호감 지수가 크게 상승하게 됩니다. 


박슬기는 지난 2014년 12월 30일 낮 방송된 SBS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에서, 사연을 읽어 내려가던 박슬기에 대해 DJ 정찬우와 김태균이 목소리가 좋다며, 애니메이션 더빙을 해도 괜찮겠다고 말하자, 박슬기는 과거 프란체스카가 애니메이션으로 나와가지고 그거 잠깐하고 그 이후로는 뭐가 없다고 말하게 됩니다. 



문제는 이에 DJ들이 성우를 해도 괜찮으실 것 같다며 박슬기를 추켜세우자 그 다음 나온 박슬기의 "할 거 없으면 해보려고요"라는 발언이 문제가 됩니다.


박슬기의 이런 발언은 성우 직업군에 대한 비하로 일파만파 퍼지기 시작했고, 권창욱 KBS 성우는 박슬기의 발언에 대해 그 직업에 종사하는 사람들을 죄다 '할 거 없어서 그거 하는' 사람으로 만들어버린 거라며 불쾌감을 표시하기도 합니다. 이른바 박슬기 성우 직업군 비하 논란이었는데요. 박슬기의 발빠른 사과로 해당 논란이 정리되기도 했었답니다.


관련글:

서른 잔치는 끝났다, 축구광 시인, 페이스북 생활보조금 논란, 홍대 아만티 특급호텔 1년 무료 숙식 제공 요청 논란까지, 최영미 시인 궁금증 다섯

방귀가 이름? 김지혜 닮은꼴, 나이, 출연작에서부터 18년 교제 남편급 연인 배우 출신 교수 김도훈과 결혼 미루는 이유 등등 현장토크쇼 택시 오나라 궁금증 5가지

동물농장 아저씨, 성우 정미연 남편, 멜로디데이 예인 아빠, SBS 내레이션 전문 성우, 미션 임파서블 톰 크루즈 목소리 1대100 출연 성우 안지환 궁금증 7


안녕하세요 재밌게 보고 계시다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