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미드 뉴스

내한 확정 에드 시런이 '왕좌의 게임'에 특별출연하게 된 사연은?

요즘 길거리를 걷다 보면 들려오는 노래가 죄다 딱 한 곡입니다. 바로 에드 시런의 'Shape of You'입니다. 뭐 거의 매년 봄에 '벚꽃 엔딩'이 들리는 수준으로 재생이 되고 있는 인기인데요. 


바로 이 노래의 주인공 에드 시런이 2017년 10월 내한 공연이 확정되었고, 드디어 오늘 2017년 6월 15일 티켓팅이 열렸습니다. (득템하신 분들 좋으시겠어요!)



근데 현재 가장 인기가 많은 미국 드라마 HBO '왕좌의 게임' 시즌7에 에드 시런의 특별 출연이 예정되어 있다는 사실 알고 계셨나요? 


왕좌의 게임 팬들이라면 이미 깨알정보 차원으로 알고 계시는 분들이 많으신데, '왕좌의 게임'은 빌보드 인기 해외 유명 가수들이 상당히 많이 카메오 출연을 한 작품입니다. 


콜드플레이의 드러머 윌 챔피언에서부터, 아이랜드 인기 가수 시규어 로스, 애니멀 서커스의 조엘 프라이, 스노우패트롤의 보컬 게리 라이트바디, 메탈 밴드 마스토돈, 닥터 필굿의 윌코 존슨,  몰로토프 쥬크박스의 나탈리아 테나 등이 출연한 바 있습니다.


<에드 시런 왕좌의 게임 출연한다>


에드 시런은 2016년 그래미 어워드에서 올해의 노래와 최우수 팝 솔로 퍼포먼스상을 수상한 영국의 가수로, 얼마전 배철수의 음악캠프를 듣다 보니 2017년 영국인들이 뽑은 차세대 전설이 될 뮤지션 톱10에서 아델, 비욘세에 이어 3위에 랭크가 되었다고 하더군요. 


그런 에드 시런의 '왕좌의 게임' 카메오 특별 출연은 '왕좌의 게임'의 인기 스타인 아리아 스타크 역의 메이지 윌리엄스를 위한 '왕좌의 게임' 제작진의 특별한 배려라고 합니다. 


아리아 스타크가 가장 좋아하는 가수가 바로 에드 시런이었고, 시즌7에서도 뮤지션들의 특별 출연 전통을 이어가고 싶었던 '왕좌의 게임' 제작진이 메이지 윌리엄스를 위해 깜짝 선물을 준비한 셈이네요.



에드 시런의 '왕좌의 게임' 시즌7 배역 역시 메이지 윌리엄스와 연관이 있는 장면인데요. 얼마전 영국 라디오 인터뷰에서 에드 시런의 발언에 의하면, 에드 시런은 노래하는 가수로 등장하게 되고, 에드 시런의 노래를 아리아 스타크가 귀기울여 듣게 된다고 합니다. 당연히 아직은 무슨 노래인지는 공개되지 않았지만, 아주 나이스하고 감미로운 노래라고 합니다. 


데일리 스타와의 인터뷰에서 에드 시런은 정말 꼭 출연하고 싶었던 작품에 특별 출연을 하게 되어 너무 기쁘다며, 하지만 '왕좌의 게임'의 그 악명 높은 서든 데쓰는 당하고 싶지 않으니 제발 자신을 죽이지만은 말아 달라며 애원을 했다고도 하네요. 에드 시런이 출연하는 '왕좌의 게임' 시즌7은 2017년 7월 16일 시작됩니다.

 

관련글:

'왕좌의 게임' 시즌7 대너리스, 세르세이, 존 스노우 그리고 화이트 워커 등장하는 본격 예고편 공개! 왕좌의 게임 시즌7 방영일 언제?

'왕좌의 게임' 와이들링 거인족 실제 배우, 영국에서 가장 키가 큰 남자 닐 핑글톤 36세로 사망. 사인은 심장마비, 거인병(말단비대증) 닐 핑글턴 사망에 영향?

'프레데터' 거절하고 '왕좌의 게임'에 출연하는 UFC 스타가 있다고? 격투기 스타에서 할리우드 스타로 변신한 UFC 선수 톱10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