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임신 논란, 남편 신주평 군대 논란, 나이 논란 정유라 3대 논란이란?

박근혜-최순실 국정 농단 게이트 사건의 핵심 인물이기도 한 최순실 씨의 딸 정유라가 마침내 국내에 강제소환되었지만, 증거 불충분이라는 너무도 엄격한 원칙주의를 들어 영장 실질 심사 담당판사는 정유라의 구속영장을 기각했습니다. 


정유라의 승마 지원 관련 뇌물 수수로 삼성그룹 대표 이재용이 전격 구속되었고, 정유라의 이화여대 부정입학 건으로 이화여대 교수들이 줄줄이 구속된 마당에 정작 그 당사자인 정유라는 발뺌 전략이 통했는지 구속을 면했네요. 


그래서 그간 정유라를 둘러 싸고 벌어졌던 논란과 의혹들에 대해 조사를 해 봤는데요, 그 중 가장 대표적인 3대 논란이라고 할 수 있는 정유라 임신 논란, 남편 신주평 군대 논란, 정유라 나이 논란을 정리해봅니다. 함께 보시죠.



 1  정유라 어마무시 특혜, 이게 다 실화냐?

정유라는 초등학교 시절부터 특혜에 특혜를 달고 산 아이였습니다. 지난 2008년 초등학생이었던 정유라(당시 이름 정유연)는 마장마술 경기에서 금메달 5개를 땄는데, 그 중 4개 대회는 출전자가 정유라 단 한 명뿐이었죠. 3인 이상이 참가해야  실행이 가능했던 마장마술 경기 대회 규정이 정유라가 참가한 그 해부터 바뀌어버린 것입니다. 


정유라의 특혜는 대학입학과 재학중에도 여지없었습니다. 목록에도 없던 체육특기자 전형 종목에 느닷없이 승마가 추가되면서 정유라는 이화여대에 부정입학을 하게 되었고, 재학중에도 출석조차 하지 않고 문자메시지로 학점을 받기도 했더랬죠. 



승마선수(선수는 무슨) 시절 정유라가 혜태을 입은 특혜도 장난이 아닙니다. 2014년 인천 아시안게임 마장마술 국가대표 선발전에서는 다른 선수들을 제치고 실수가 잦았던 정유라가 최종 국가대표로 선발되었고, 특히 인천 아시안게임 마장마술 단체전에서 금메달을 딴 후 정유라의 승마실력에 대해 논란이 일자 정유라는 그 유명한 "능력없으면 니네 부모를 원망해. 돈도 실력이야"라는 천인공노할 글을 올려 네티즌들의 공분을 사죠.


그 외에도 최순실은 삼성 그룹을 압박해서 대한민국 승마 국가대표 지원비를 200억 이상 뜯어냈는데, 정작 이 돈의 혜택을 본 사람은 정유라 한 명에 불과했다는 사실이 드러나며,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박근혜, 이재용 등 모두가 집중하는 정유라야말로 우리나라 권력 서열 1위, 금수저도 아닌 '신(神)수저' 아니겠냐는 말이 나오기도 하죠.



 2  정유라 임신 논란

정유라 임신 논란은 2016년 10월 시사인 주진우 기자가 제기한 논란인데요. 산부인과 전문의인 서창석 씨의 대통령 주치의 재임 기간이 최순실 딸 정유라의 임신 기간과 겹치면서 제기된 대통령 주치의까지 개인 주치의로 부린 정유라의 임신 특혜 논란이죠. 


당시 주진우 기자가 글을 남긴 페이스북 관련 내용을 정리해 봤을때, 정유라는 대략 2014년 7월 경 임신을 해서 2015년 6월 경 출산을 하게 되는데요. 이 기간 중 산부인과 전문의 서청석 씨가 대통령 주치의로 재임한 기간이 겹치며, 놀랍게도 서창석 씨는 이후 서울대 병원장에 오르는 우연 아닌 우연이 겹치는 것이죠.


산부인과 의사가 어느 시기 갑자기 대통령 주치의가 되고 어느 순간 또 주치의를 그만 두게 되는데, 근데 이 주치의가 대통령의 해외 순방 당시 대통령을 따라 동행하지도 않고 계속해서  국내에 남아 있는데, 딱 그 대통령 주치의 재임 기간이 정유라 임신 기간과 겹치고, 이후 그 대통령 주치의는 우리나라 최고의 대학병원이라는 서울대학교 병원장이 되니 비선실세도 이런 비선실세가 없구나 싶은 한탄이 나오네요.



 3  정유라 남편 신주평 군대 논란

정유라 남편 신주평 씨의 군대 논란은 정유라 저격수로 유명한 더불어 민주당 안민석 의원이 지난 2016년 12월 제기한 논란입니다. 당시 안민석 의원의 의혹은 정유라의 남편 신주평 씨가 공익요원 신분으로 독일에서 정유라와 달콤한 신혼생활을 보냈다는 의혹을 제기했는데요. 


근데, 이 문제는 6개월 여 후인 지난 2017년 5월 29일 방송된 정봉주의 정치쇼에서 노승일 전 K스포츠 재단 부장의 폭로로 정유라와 최순실이 직접 대한민국 군대 최실세 중의 하나인 김관진 전 국가안보실장을 통해 남편 신주평 씨의 군대를 빼려했다는 정황이 제기됩니다. 



게다가 노승일 부장의 증언으로 단순히 최순실이 정유라의 남편 군대를 빼려는게 목적이 아니라, 이른바 방산비리, 즉 최순실을 등에 엎은 최순실의 남편 정윤회가 박근혜 정부의 국가안보실장이었던 김관진과 형 동생 하면서 지냈며 방산비리에 개입했을 의혹이 크게 드러나며 정유라 남편 신주평의 군대 문제가 크게 논란이 된 거죠. 


현재 정유라의 남편 신주평 씨는 지난 2013년 정유라와 처음 만난 이후 아이를 가져, 2014년 12월부터 동거를 했고, 이후 정유라와 함께 독일로 갔다가, 정유라와 헤어지고 2016년 4월 홀로 귀국해서 군대에 입대할 예정인 것으로 전해지고 있습니다. 



 4  정유라 나이 논란

정유라 나이 논란 역시 안민석 더불어민주당 의원이 제기한 의혹인데요. 간단하게 정리하면 정유라가 현재 알려진대로 1996년 생이 아닌 1992년 생일수도 있다는 의혹과 논란입니다. 


정유라의 생일이 중요한게, 그간 알려진 바로는 정윤회와 최순실이 1995년에 결혼을 해서 곧바로 정유라를 임신 1996년에 정유라를 낳은 것으로 알려졌지만, 안민석 의원은 결혼식에 대해 상세한 정보를 알고 있는 독일 교포의 증언을 통해 정윤회와 최순실은 1995년에 결혼을 한 것이 아니라 1992년에  결혼을 했다는 발언을 하게 됩니다.


정윤회와 최순실의 결혼식 날짜가 왜 중요하냐구요?정윤회와 최순실이 1992년에 결혼을 했으면서 1995년에 결혼을 했다고 거짓을 말하는 이유는 바로 정유라의 태생을 둘러싼 의혹 때문입니다.


정유라는 호적 신고상 1996년생이 아니라 1992년 즈음에 태어난 누군가의 아이인데, 최순실은 정윤회와의 위장 결혼과 결혼 날짜 조작을 통해 자신들이 낳은 아이로 둔갑시킨 것이죠. 그게 누구의 아이냐구요? 짐작들 하셨겠지만, 그건 아래 링크 항목에서 더욱 자세하게 알아보시는 게 좋을듯 하네요.

 

관련글:

정유라 한국 송환 확정! 정유라 박근혜 딸 루머 신빙성 증거 7가지


정유라 의혹과 논란 철저한 진상조사 촉구합니다

동의하시면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