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투데이 이슈

맨체스터 경기장 공연중 폭발 테러 아리아나 그란데 인성 논란 대표 사례 3가지

아리아나 그란데의 영국 맨체스터 콘서트 도중 폭발 사고가 테러 가능성까지 제기되며 시끌시끌합니다.


현재 이 사고는 여러가지 점에서 큰 화제거리를 몰고 오고 있습니다. 사고가 발생한 영국 맨체스터 아레나 공연장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실내 공연장 중 하나라는 점, 이번 폭발 사고로 20여 명이 사망하고 50명이 부상을 당하는 큰 피해가 발생했는데, 현재 경찰 당국은 테러 가능성에 무게를 두고 폭발 사고의 원인을 조사하고 있어서 전 세계가 다시 한 번 테러 공포에 휩싸이는 것은 아닌지 걱정이 커지고 있다는 점 등이 그렇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 영국 공연중 폭발 사고 발생>


하지만 무엇보다도 이번 맨체스터 경기장 폭발 사고가 일어난 공연 주체가 바로 아리아나 그란데였다는 것이 현재 가장 큰 화제거리입니다. 아라아나  그란데가 누굽니까? 이른바 미국의 국민 여동생, 한국으로 치면 아이유라고 봐도 무방할 정도의 가창력과 미모와 인기를 지닌 가수이자 배우입니다. 


최근에는 존 레전드와 함께 디즈니 '미녀와 야수' 주제곡을 불러 또 한 번 최고의 가창력을 선보인바 있는데요, 근데 아리아나 그란데가 유명한 것은 빌보드를 수차례 발라버린 폭발적인 가창력 이외에도 인성 논란으로 여러차례 화제와 논란이 되었기 때문이기도 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성 논란 어떤 것이 있었는지 알아볼까요?



 1  "아이 헤이트 아메리카" 도넛 사건

우선 가장 유명한 사건은 아리아나 그란데 도넛 사건일 것입니다. 2015년 7월 경 사건인데요. 당시 아리아나 그란데는 새로 사귄 남친이랑 도넛 가게에 갑니다. 도넛이 따끈따끈하지 않아 맘에 들지 않았는지 아리아나 그란데는 갓 구운 새 도넛을 달라는 요구를 합니다. 


근데 직원이 갓 구운 도넛을 가지러 간 사이에 아리아나 그란데는 맘에 들지 않았던 도넛 위에 침을 바르고 다른 도넛에 침을 뱉습니다. 남친도 같이 동참해서 웃고 즐깁니다. 그리고 뜬금포로 쟁반 위의 도넛을 보며 "아이 헤이트 아메리카"라는 말을 합니다. 



물론 이 사건에 대해 추후 해명은 있었습니다. 근데 해명 역시 미국인이 얼마나 건강을 생각하지 않고 먹는지를 알리고 싶었다며 어이가 없을 정도로 황당무개했다는 것이죠. 아래 도넛 사건 당시 CCTV 영상입니다. 침을 뱉는 모습이 그대로 담겼네요.


 <아래아나 그란데 도넛 사건 동영상>



 2  니켈로디언 '샘 앤 캣' 조기 종영 사건

사실 이 도넛 사건 말고도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성 논란은 그 전에도 여러가지가 있었습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가수 이전에 배우로서 청소년, 패밀리 드라마를 많이 방영하는 니켈로디언의 '빅토리어스'에서 캣 발렌타인 역을 맡아 하이틴 팬들의 절대적인 인기를 모은 인물입니다.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후 '빅토리어스' 종영 이후 이켈로디언의 또 다른 인기 드라마인 '아이 칼리'의 제넷 맥커디와 '샘 앤 캣'이라는 스핀오프이자 시퀄 40부작 신작 드라마를 찍게 됩니다. 아리아나 그란데와 젠세 맥커디는 이 작품에서 친구 사이로 등장하죠. 


근데 어느 날 제넷 맥커디가 트위터에 '샘 앤 캣'을 더 이상 촬영 못하겠다는 폭탄 발언을 던지며 태업을 강행하고, 이후 제넷 맥커디와 아리아나 그란데는 트위터에서 설전을 벌이고, 결국 '샘 앤 캣'은 40부작을 다 채우지 못 하고 35부작으로 종영을 하게 됩니다. 



이 사건에 대해 자세한 내용은 공개되지 않았지만, 많은 사람들은 분명히 아리아나 그란데가 촬영이 불가능할 정도로 제넷 맥커디에게 못된 짓을 했을 것으로 추정합니다. 


물론 아리아나 그란데는 이후 제넷이 좀 더 자신에게 집중할 수 있는 다른 일을 원했고, 자신 역시 음악에 좀 더 집중하기 위해 '샘 앤 캣'을 조기종영한거지 불화는 없었다고 해명했지만, 아리아나 그란데의 이 말을 믿는 사람은 없죠. 왜냐하면 아리아는 그란데는 '빅토리어스' 촬영 때도 빅토리아 저스티스와 유명한 인성논란이 있었기 때문입니다. 



 3  빅토리아 저스티스와의 인성 논란

이 사건은 아리아나 그란데가 니켈로디언의 '빅토리어스'를 찍고 있을 당시 사건입니다. 당시 아리아나 그란데는 세븐틴 매거진 인터뷰에서 자신이 동료 배우에게 괴롭힘을 당하고 있다는 발언을 하는데, 이 발언이 당시 '빅토리어스'를 함께 촬영하던 동료 배우 빅토리아 저스티스에게 불똥이 튄 것이죠. 



역시 아리아나 그란데의 이 발언 역시 아리아나 그란데의 해명은 과거 브로드웨이에서 같이 일했던 사람이 자신을 괴롭혔다는 요지였는데, 밑도 끝도 없이 아리아나 그란데가 왕따설을 제기하면서 빅토리아 저스티스를 향한 아리아나 그란데 팬들이 융단폭격이 엄청났다는 것이죠. 


한 마디로 그냥 아무생각없이 말하고 다니는 아리아나 그란데 때문에 동료 배우였던 빅토리아 저스티스가 끝도없는 이미지 추락을 당해야했던 경우랍니다. 


이상 아리아나 그란데의 인성 논란 대표 사례 세 가지를 정리했습니다. (최근 아리아나 그란데 내한 공연이 확정되었네요. 현대 카드 컬처 프로젝트 25번째인데요. 무려 고척 스카이돔 공연이네요.)

 

관련글:

레알 싸이코, 관심병자, 마약 중독자, 에이즈 양성 반응자 등등, 할리우드 대표 왕따 배우 톱 10


맨체스터 경기장 테러 희생자의 명복을 빕니다

아래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