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미드/미드 미드 특집

존 스노우, 대너리스 킹스랜딩에 맞서 드래곤 동맹 맺나? 왕좌의 게임 시즌7 주요 내용, 방영일, 왕좌의 게임 시즌8 결말 등등 왕좌의 게임 뉴스 모음

'왕좌의 게임'은 전통적으로 매년 4월 중순에 시작이 되었습니다만 올해 2017년은 제작 일정 때문에 방영일이 봄이 아닌 여름으로 이동된다는 말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길고 길었던 겨울이 가고 '왕좌의 게임' 역시 새 시즌을 바라 보고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시는 '왕좌의 게임'의 새로운 시즌인 '왕좌의 게임' 시즌7에 관한 이모저모 뉴스를 한 자리에 모았습니다.  

 

 

1. 왕좌의 게임 시즌7 방영일은? 

이번 '왕좌의 게임' 시즌7은 평소대로 매년 봄이 아닌 여름에 새 시즌을 시작하게 됩니다. 그 이유는 왕좌의 게임'의 그 유명한 캐치 프레이즈인 '윈터 이즈 커밍 (Winter is Coming)' 때문입니다. 


'왕좌의 게임' 시즌7 총괄제작자인 데이비 베니오프와 댄 와이스 인터뷰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 시즌7은 겨울 장면이 상당수를 차지하는 시즌이 되는데, 그러기에는 촬영 예정지인 북아일랜드의 날씨가 문제가 된다고 합니다. 아무리 CG를 입혀도 '왕좌의 게임'의 그 유명한 윈터를 표현하기에는 한계가 있다는 것이죠. 


그런 이유로 '왕좌의 게임'의 새 시즌인 '왕좌의 게임' 시즌7은 매년 4월 중순이 아닌 세 달여 늦어지는 여름에 방영이 될 예정입니다. 조만간 '왕좌의 게임' 시즌7 2017년 여름 공식 방영일이 공개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2. 왕좌의 게임 시즌7 주요 내용은? 

'왕좌의 게임'은 현재 유럽 지역에서 촬영이 진행중인데요. 촬영지 등을 염탑한 왕좌의 게임 열혈 팬사이트인 '장벽의 왓처'들 보도에 따르면, 드디어 대너리스가 웨스트로스에 상륙해서 존 스노우를 만나고, 전투에 드래곤을 풀어놓는 등 '왕좌의 게임' 전체 시리즈에서 가장 팬들이 기대해 마지 않았던 장면들이 다수 등장한다고 합니다. 


대너리스는 웨스트로스에 상륙 직후 존 스노우와의 만남이 있을 것이며, 예상컨데 대너리스와 존 스노우는 세르세이의 킹스랜딩에 대항하여 동맹을 맺을 가능성이 크다는 것입니다. 정말 그렇게 된다면 '왕좌의 게임' 사상 최대 인간계 전투가 벌어진다는 것인데, 이건 정말 화이트워커들과의 전투 이상의 흥분이 몰려오는 긴장감이네요.

 

 

3. 왕좌의 게임 시즌7은 시리즈 사상 최고 클리프행어가 된다! 

'왕좌의 게임'은 그간 다른 미국 드라마들에 비해 한껏 궁금증을 남기고 시즌을 끝내버리는 클리프행어 엔딩을 자주 사용하는 편이 아니었습니다. 10개 에피소드로 구성된 시즌에서 대부분 9번째 에피소드에서 시즌을 대규모 스케일로 뽐내고 10번째 시즌 피날레 에피소드에서 시즌 전체를 마무리하는 방식이었습니다. 


하지만 '왕좌의 게임'에서 아리아 역을 맡고 있는 메이지 윌리엄스의 발언에 따르면, '왕좌의 게임' 시즌7은 '왕좌의 게임' 시리즈 사상 최고의 클리프행어로 끝나게 될 것이라고 하며, 그 결과로 '왕좌의 게임' 시즌7과 '왕좌의 게임' 시즌8 사이의 긴장감 역시 사상 최대가 될 것이라고 합니다. 


물론 그 이유는 '왕좌의 게임' 시즌7과 시즌8이 기존 시즌에 비해서 7개 에피소드 단축 시즌으로 진행된다는 이유도 있으며, 그래서 두 시즌이 보다 긴밀하게 연결이 된 관계로 '왕좌의 게임'클리프행어 엔딩이 필수불가결하게 된 것일겁니다. (하지만 '워킹데드' 네간의 루씰에 누가 죽었는지 그 클리프행어를 견뎌본 미드 팬들의 입장에서는 좋은 소식만은 아니겠네요. ㅠㅠ)


 

4. 폐허가 된 킹스랜딩이 의미하는 바는? 

2017년 2월 장벽의 왓처들이 '왕좌의 게임' 시즌7 피날레 에피소드 사진 한 장을 공개했습니다. 존 스노우가 티리온과 보른에 의해 킹스랜딩으로 인도가 되는 장면인데요, 근데 이 장면이 끌려가는 장면은 절대 아니고 우호적인 장면일뿐더러, 게다가 킹스랜딩 자체가 완전히 폐허가 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예상컨데, '왕좌의 게임' 시즌7 피날레 에피소드에서는 존 스노우와 대너리스 동맹군이 드래곤들을 앞세워 세르세이의 킹스랜딩을 폐허로 몰아넣은 것이 아닐까 싶습니다. 


또한 이 장면과 함께 예상되는 것은 그렇다면 '왕좌의 게임' 시즌8의 내용은 무엇이 될 것이냐는 것인데. 어렵지 않습니다. 대너리스 존 스노우 연합군이 킹스랜딩 다음으로 싸워야 할 적은 바로 화이트워커입니다. 정말 생각만 해도 흥분되는 '왕좌의 게임' 시리즈 피날레가 아닐까 싶네요. 

 

 

5. 왕좌의 게임 시즌8 방영은 예정대로! 

또한 '왕좌의 게임' 시즌7과 시즌8은 동시에 촬영이 진행이 된다고 하죠. 이런 방식이야 뭐 시리즈 최종편을 두 편으로 나눠서 방영했던 '반지의 제왕', '헝거게임', '해리포터'와 같은 할리우드 영화에서 많이 사용되던 방식이라 이상할 것도 없습니다. 


중요한 것은 그래서 '왕좌의 게임' 시즌8의 방영 스케줄은 늦춰지는 일이 없이 정상 방영이 될 것이라는 거죠. 다시 말해서 '왕좌의 게임' 시즌7이 평소보다 몇 달 늦은 2017년 여름이었다면, '왕좌의 게임' 시즌8은 정상적으로 2018년 4월에 방영이 된다는 것입니다. 이건 그나마 희망적인 소식이네요. ^^

 

관련글:

왕좌의 게임 시즌7 방영일 확정, 존 스노우 아버지 예상 등등 '왕좌의 게임' 시즌7 뉴스 모음

왕좌의 게임 시즌7 방영일 연기 이유는? 다보스 아재가 격투기를 배우는 이유는? 왕좌의 게임 시즌7 뉴스 모음

주연배우 출연료 대폭 인상, 왕좌의 게임 시즌6 9화 '서자들의 전투' 특수효과 동영상 공개 등등 '왕좌의 게임' 시즌7 뉴스 모음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