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할리우드 뉴스

'레고 배트맨 무비' 북미 박스오피스 1위 흥행 '레고 무비 2' 제작에 적신호인 이유는?

2014년 개봉한 필 로드와 크리스 밀러의 '레고 무비'는 전세계 흥행 수익 4억 7,000만 달러에 이르는 흥행으로 블록버스터 영화로서 성공을 거뒀을뿐 아니라 속편 제작에 대한 밑밥도 잘 깔아 놓은 수작이었습니다. 


하지만 그 이후 3년 여의 시간이 흘렀지만, 정작 '레고 무비' 속편보다는 배트맨이라는 DC의 유명 캐릭터를 활용한 '레고 배트맨 무비'가 제작되어 흥행중이고, 아직까지도 '레고 무비 2' 제작에 관한 소식은 깜깜입니다. 



하지만 '레고 배트맨 무비'가 북미에서 '50가지 그림자: 심연'을 누르며 흥행에 성공하자 자연스럽게 '레고 무비 2' 제작에 대한 얘기가 화제가 되었습니다. 제작자인 댄 린이 밝힌 바에 따르면, 현재 '레고 무비' 시리즈는 속편을 위한 속편을 급하게 제작할 필요성을 느끼지는 않는다고 합니다. 


다시 말해서, 전작인 '레고 무비'의 성공 이후 스핀오프인 '레고 배트맨 무비'가 더욱 더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상황에서 의무적인 '레고 무비 2' 제작보다는 좀 더 스핀오프 쪽으로 무게중심이 옮겨가고 있지는 않나 싶은 느낌이 드네요.


레고 배트맨 무비 흥행 레고 무비 2 제작에는 적신호?


과거 '레고 무비 2'에도 필 로드와 크리스 밀러가 각본에 참여해서 작업이 진행중인 것으로 알았지만, 근데 정작 제작에는 탄력이 붙지 않았나 봅니다. 


관건은 이번에 개봉한 '레고 배트맨 무비'가 어느 정도 흥행을 하느냐일텐데요. 아마도 '레고 배트맨 무비'가 '레고 무비'를 뛰어넘는 빅 흥행을 하게 되면 '레고 무비 2'보다는 '레고 배트맨 무비' 시리즈나 또 다른 스핀오프 쪽으로 가지 않을까 싶은 느낌적 느낌이네요. 


레고 배트맨 무비


한편, 2017년 2월 둘째 주에 개봉한 '레고 배트맨 무비'는 개봉 첫 주말 북미지역 4,088개 개봉관에서 5,560만 달러(한화 약 639억 원)를 벌어들여 개봉 첫 주 박스오피스 1위에 오르며 흥행중입니다. 

 

관련글:

'레고 배트맨 무비' 자막, 더빙판 모두 강추! 성우, 레퍼런스 번역, 목소리 연기 등등 배트맨 영화 최고봉 아닌 DC 영화 최고봉!

'레고 배트맨 무비' 엔딩 크레딧 후 쿠키영상은 없지만 자리를 뜨지 말아야 하는 이유?

레고 배트맨 무비 역대 배트맨 최고 영화? 데드풀과 비견된다 호평 레고 배트맨 무비 후기 모음


재밌게 읽으셨다면 공감버튼  클릭 부탁드려요

로그인 없이도 누르실 수 있답니다